본문 바로가기
지식이 힘이다./재테크 스토리

재테크 주식 투자로 100억 만들기 복재성씨 !

by 쿨펀치 2011. 11. 28.
반응형
▲사진 출처 - chosun.com


재테크 주식 투자로 100억 만들기 복재성씨!

복재성씨 그는 누구 인가. 19살에 300만 원 으로 주식 투자에 성공한 20대 100억 신화의 주인공이다.
" 20대 슈퍼개미 " 로 유명한 그는 KBS, SBS 등 방송에 출연했다.  사람들이 그를 좋아 하는 이유는 19살 어린 나이에 주식을 시작
300 만원의 소액으로 주식 투자에 성공했다는 사실에 있다.

그는 거액의 자금에서 부터 성공을 한 것이 아니라. 남들과 같은 소액으로 시작해서 성공을 했다는 사실이 사람들로 하여금 이슈가 되어 그는 주식 시장을 대표하는 성공 신화라고 이야기 한다.

이런 그가 카페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가. 카페를 만들게 된 계기는  애널리스트 생활을 접고 봉사활동을 하던 중 주식으로 힘들어 하는 사람들을 보고 자신이 힘들었던 시절이 떠올라 개인투자자들이 원금 회복을 돕기로 결심.

손실을 본 개인 투자자들이 회생할 수 있도록 제대로 된 투자정보를 제공하기로 결심.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찾아 올 수 있어야 한다는 취지에 쉽게 접근 할 수있고 친숙한 주식카페를 개설하였다.

카페 개설한 그는 매일 무료로 실시간 종목을 추천을 하는 등 아무런 조건 없이 카페 가입만 하면 누구나 볼 수 있도록 하였다.
현재로는 42만 명의 회원이 가입되어 있는 카페가 되었다.

20대 100억 신화의 주인공
카페 - 구경가기

많은 사람들이 주식투자를 하고 있지만 개인 투자자의 95% 이상이  손해를 보고 상황에서 벗어나 월 4000만원의 수익을 낼 수 있게 복재성씨가 운영 중인 카페에서 투자정보를 제공 한다고 합니다.

복재성씨가 무료로 운영 중인 카페에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면서 이렇게 추천 인물 포스팅 끝을 내도로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