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BOX/유틸리티

V3 Lite/ V3 실행이 안되요 해결법

by 쿨펀치 2012. 1. 27.
반응형
V3 Lite/ V3 실행이 안되요 해결법


V3 Lite/ V3 실행이 안되요 해결법

백신검사를 하려고 할 때 어느 날 갑자기 V3 실행이 안 될 때. 많이 당황들 하셨죠?
V3 실행이 안된다는 것은 이미 사용자의 컴퓨터에 V3 실행을 방해하는 바이러스 코드에 감염이 되었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V3 실행 방해 코드감염 자체는 그렇게 큰 위험성은 없습니다. 다만 이런 코드 감염으로 인해 2차적인 바이러스 감염이 더욱 큰 피해를 야기 시킵니다. 

V3 실행이 안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우리가 평소 인터넷 사용함에 있어 쉽게 V3 실행을 방해 하는 바이러스 코드에 감염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런 바이러스는 왜 감염이 되는가? 인터넷을 하면서 각종 인터넷 페이지에 있는 플래시 광고를 통해 감염을 주로 되고 있습니다.
플래시 난 실행 시킨 적이 없다고 생각 들 많이 하실 겁니다.  플래시의 경우 인터넷을 하면 자동으로 실행이 되게 되어 있는 부분이여서
플래시 따로 실행 시키지 않으셔도 익스플로러 창에 자동 구현이 되면서 플래시의 취약점을 통해 감영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컴퓨터를 수시로 V3 업데이트를 하지 않았을 경우나.
윈도우 보안 업데이트를 하지 않았을 경우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V3 실행을 방해 하는 바이러스 코드 감염을 사전에 방지 하기위해서는 꼭 컴퓨터의 백신을 항상 최신 상태로 업데이틀 함과 동시에
윈도우도 보안 업데이트를 하셔야 합니다.

▶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 http://www.adobe.com/go/getflash
Microsoft : http://update.microsoft.com/ (Windows 정품인증 필요)
Adobe Reader : http://www.adobe.com/go/getreader/


 V3 실행이 안되요 해결법

V3 실행이 안되요 해결법

안철수 연구소 - 바로가기
V3 실행이 안 될 때 프로그램 Silence - 다운로드

V3 실행이 안 될 때 프로그램 기본 - 다운로드



V3 실행이 안 될 때 위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통해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다운로드받은 파일 v3_gamehackkill_silence.exe 파일을 실행.


1. 실행 클릭.
컴퓨터가 저장된 파일을 검사하여 전체 치료를 시작 합니다.

2. 전체 치료가 완료가 되면 컴퓨터를 재부팅 해주셔야 합니다.
3. 재부팅후 컴퓨터를 v3 실행하여 사용자의 컴퓨터를 정밀 검사를 해주시면 됩니다.

조금 아이러니하게 V3 자체가 백신 프로그램인데 사용자 컴퓨터의 보안의 취약점을 파고들어 백신 자체가 감염이 되고 있습니다.
이런 백신을 치료하기 위한 백신 이 따로 제공 되고 있다는 게 참 아이러니 합니다. ^^

V3 실행이 안되요 해결법을 통해 사용자의 컴퓨터 바이러스로 부터 안전하게 지키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V3 백신프로그램은 바이러스 감염된 후에 사용 하시는 것보다.  감염 전에 미리 보안에 신경 쓰셔서 컴퓨터를 보호해주세요.


참고

V3 실행이 안되요 해결법을 통해 V3 실행 문제가 해결이 되셨다면.
V3 정밀검사로 컴퓨터 바이러스 검사를 꼼꼼히 한 후 아래 프로그램들을 최신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를 통해 보안상 취약점 이었던 부분을 강화 시킬 수 있습니다.

▶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
http://www.adobe.com/go/getflash
Microsoft : http://update.microsoft.com/ (Windows 정품인증 필요)
Adobe Reader : http://www.adobe.com/go/getreader/


V3 실행이 안되요 해결법을 통해 바이러스 감염으로 안전하게 되었습니다. 
계속 강조 하지만 바이러스 감염 되기 전에 백신과 보안 업데이트는 최신으로 유지 해주세요.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