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BOX/유틸리티

스타코덱 다운로드 사용법

by 쿨펀치 2012. 5. 13.
반응형

스타코덱 다운로드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타코덱 다운로드 사용법

안녕하세요, 쿨펀치 인사드려요.

오늘은 스타코덱 다운로드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스타코덱 starcodec 은 무엇에 쓰이는 프로그램인지 아시죠? 동영상 관리에 필수로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 동영상 플레이에 필요한 프로그램이면서 동영상 제작 압축에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

스타코덱 starcodec 은 무료로 배포되는 통합코덱으로서 동영상 및 음악 을 재생을 위해 필요한 코덱들을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간편하게 설치 할 수 있도록 제작된 프로그램입니다.

스타코덱 제작 홈페이지 - 바로가기

스타코덱 다운로드 페이지 - 바로가기

스타코덱 네이버 자료실 - 바로가기


 


 

 스타코덱 다운로드 사용법

스타코덱 다운로드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위 스타코덱 다운로드 페이지를 통해 스타코덱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스타코덱  starcodec 100% 무료 프로그램이라는 점 ^^ 바이러스 및 에드웨어 걱정 없이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쿨펀치는 스타코덱 네이버 자료실을 통해서 다운로드 하는 방법 시작으로 강좌를 시작하겠습니다.

네이버 자료실 이라면 바이러스 걱정 없이 다운로드 가능하시겠죠. ^^

스타코덱 다운로드 방법

스타코덱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자료실 접속 하시면 위 이미지처럼 창이 열리게 됩니다.

1. 초고속 다운로드 또는 일반 다운로드를 통해서 스타코덱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초고속 다운로드의 경우 네이버 아이디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네이버 아이디 없다면 일반 다운로드를 클릭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일반 다운로드라고 해도 그렇게 느리지 않습니다.

스타코덱 다운로드를 위해 네이버 다운로드 창이 열렸습니다.

1. 저장위치 스타코덱 starcodec 의 다운로드 위치를 직접 지정 가능합니다. 사용자 환경에 맞춰 스타코덱 저장될 위치를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2. 전송시작.

3. 스타코덱 다운로드가 완료 되었다면. 폴더열기를 해주세요.

 

스타코덱 사용법

스타코덱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은 스타코덱을 설치하겠습니다. StarCodec_20120403.exe 파일을 더블 클릭 실행해주세요. 최신파일에 따라 StarCodec_2012????.exe 파일이 다를 수 있습니다. 다운받으신 파일을 실행해 주시면 됩니다.

스타코덱 설치과정이 시작되었습니다.

1.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스타코덱의 사용권 계약 창이 열렸습니다. 스타코덱 설치를 하셔야 하니까 동의를 해야겠죠.

1. 동의함 클릭해주세요.

스타코덱 구성 요소 선택 창이 열렸습니다.

1. 설치 형태 선택을 일반 또는 고급등 사용자 설치하고 싶은 사양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일반적인 사용을 위한다면 일반 설정으로 두시면 됩니다. 좀 더 다양한 코덱 설치를 위해서는 고급을 선택 하시면 됩니다.

스타코덱 구성 요소 선택 다음 과정입니다.

1. 드래그 해서 설치 코덱 내용을 보시면 설치 프로그램 중 제휴 프로그램들이 보입니다. 이 제휴 프로그램들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등에 지장을 주기도 하고 굳이 필요 없는 제휴 프로그램입니다. 과감히 체크 해제 해주세요.

2. 다음을 선택해주세요.

스타코덱 설치 완료 되었습니다.

스타코덱을 통해 통합코덱 설치 완료, 이로써 다양한 코덱의 영상 과 음성 또는 영상 음성 제작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맘껏 스타코덱을 사용으로 동영상을 마음껏 즐겨 보세요.

스타코덱 100% 무료 프로그램 이며 사용에 제약이 없습니다. 맘껏 다운로드 하셔서 이용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