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리뷰.체험단/차량용 제품리뷰

Cluster Talk BT100 블루투스 오디오 리시버 추천

by 쿨펀치 2012. 5. 18.
반응형

제이비랩 JB.lab Cluster Talk BT100 블루투스 오디오 리시버 자동차에서 자유롭게 이용하자.

Cluster Talk BT100 블루투스 오디오 리시버 추천

안녕하세요. 쿨펀치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Cluster Talk BT100 블루투스 오디오 리시버 제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Cluster Talk BT100 블루투스 오디오 리시버 제이비랩 JB.lab 제품으로 자동차 오디오 블루투스 제품 전문으로 하는 곳에서 제작 하였습니다.

특히. Cluster Talk BT100 블루투스 오디오 리시버 제품은 자동차 오디오에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차량에 도움이 되는 제품입니다.
차량에 AUX 잭만 있다면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죠.

쿨펀치와 함께 Cluster Talk BT100 블루투스 오디오 리시버 제품의 매력에 빠져봅시다.

제이비랩 홈페이지 - 바로가기

 

 Cluster Talk 클러스터 톡 제품에 대해 알아보자.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케이스 디자인

마우스로 이미지를 클릭 후 움직여 보세요.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케이스 구석구석 볼 수 있습니다.

< 위 플래시 영상은 쿨펀치 자체 제작입니다. 허락 없이 불펌은 제작자를 아프게 합니다. 불펌 금지>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본체 360도 플래시

마우스로 이미지를 클릭 후 움직여 보세요.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제품 구석구석 볼 수 있습니다.


<위 플래시 영상은 쿨펀치 자체 제작 입니다. 허락 없이 불펌은 제작자를 아프게 합니다. 불펌 금지>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제품 리뷰의 시작은 역시 택배 박스 도착에서 부터 시작입니다.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제품 택배가 도착 했습니다.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JB.lab 로고가 찍혀 있는 택배박스가 도착했습니다.

어떤 제품일지 개봉을 해봐야 하겠죠? 박스 오픈

 

 

JB.lab 편지와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제품이 안전하게 뽁뽁이 비닐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JB.lab 축하 편지와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제품 사용시 편의를 위한 보충설명서가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이 보충설명서가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초기에 연결에 도움이 되었네요.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케이스 세부 디자인

 

투명 케이스에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제품이 잘 보이도록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부자재 (USB 충전케이블,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독 , 고정용벨크로 , 메뉴얼) 등은 흰색박스 안에 포장되어 있어 깔끔하게 디자인 되어 있다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케이스 후면에는 위 이미지처럼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제품의 특징과 제품 관한 정보들이 적혀 있어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제품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사이드에는 JB.lab 로고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제품이 케이스 안에서 움직이는 것 방지하기 위해 위 이미지처럼 고정이 제대로 되어 있습니다.

아무리 케이스체 흔들어도 부속품 케이블 흔들리는 것 빼고는 제품 본체는 전혀 움직임 없이 끄떡없더군요.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본체 안전을 위해 케이스 디자인을 정말 잘 했다는 게 느껴집니다.

 

 

제품의 미사용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는 스티커 위 이미지 보이시나요? 부속품과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본체를 빼기 위해서는 위 봉인 테이프 손상이 가야 가능합니다.  봉인 테이프 손상이 없다는 것은 제품을 손댄 이가 아무도 없는 새제품 이라는 소리가 됩니다.^^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제품 구성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제품 구성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본체 1개 , 오디오독 1개 , 충전케이블 1개 , 고정용 벨크로 1개 , 메뉴얼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동영상

동영상을 통해 클러스터 톡 구성품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충전케이블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충정케이블 컴퓨터의 USB 에 연결 충전을 해도 충전이 됩니다.

3.5mm 오디오 잭으로 과 USB 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충전에 사용 할 수 있는 어댑터는 USB 케이블 연결이 가능한 스마트폰 기기의 어댑터를 사용해도 무난합니다.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충전 가능 스펙은 5V 120mA 출력이 나오는 USB 커넥터를 달고 있는 어댑터 에서는 충전 호환이 가능합니다.

제가 충전에 사용해본 어댑터로는 아이리버탭, 갤럭시탭, 아이폰 , 아이패드 어댑터로 충전이 가능했습니다.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오디오독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오디오독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본체를 연결 할 수 있는 거치대겸 연장 케이블 입니다.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오디오독 재질은 하이그로시 재질로 처리되어 있어 제품 표면에 주변 사물들이 반짝반짝 반사되고 있습니다.
타사 제품 하이그로시 재질은 손으로 장시간 만지면 실기스 등이 났지만. 이 제품운 후처리가 잘되어 있어서 인지. 실기스는 생기지 않네요. ^^ 고객 만족입니다.

 

 

자동차의 대시보드등 고정 할 수 있도록 오디오독 하부에는 고정용 벨크로가 붙어 있습니다.

오디오독 연장 케이블의 잭 3.5mm 오디오잭을 사용되고 있습니다.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본체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오디오와 달리 부분 무광처리 되어 있습니다.

통화 번튼 위치 부분만 하이그로시 재질로 되어 있어 제품의 포인트를 만들었네요.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하부에는 재품 고유 시리얼 번호가 적혀 있습니다.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본체 디자인은 지팡이 손잡이 또는 나뭇가지 갈라져 나온 분기점처럼 느껴지네요. ^^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특징 중 하나는 오디오IN 커넥터 와 충전 커넥터가 하나 라는 점입니다.
유선으로 음악 IN 연결이 가능하며,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본체 충전 도 가능 하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습니다.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본에의 마이크 부분입니다. 고무로 처리 되어있습니다.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본체 디자인 동영상

 

클러스터 톡 디자인에 대해서 쿨펀치가 느낀 점 등을 동영상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클러스터 톡 본체의 디자인을 알아 볼 수 있습니다.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본체 충전 방법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본체 충전은 어렵지 않습니다.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측면의 커넥터에 UBS 충전 케이블을 연결해 주시면 됩니다. 컴퓨터 USB 단자를 이용해도 되며, USB 커넥터가 달려 있는 5V 출력이 있는 어댑터를 사용해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충전 시에는 위 이미지처럼 붉은 LED 빛이 계속 들어와 있습니다.
충전 완료시에는 붉은 LED 꺼지도록 제작되어 있습니다.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제품은 충전을 하면서 이렇게 오디오 리시버 기능도 가능하다는 겁니다.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충전을 위해 아이리버탭 어댑터를 사용해봤습니다. 아이리버탭 어댑터는 5V 2A 출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본체를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충전 방법 설명 동영상

 

클러스터톡 충전 방법과 어댑터 선택 방법 등을 알 수 있습니다.

클러스터 톡의 경우 충전 조건은 5V 120mA  에서 충전이 이루어집니다. 5V 에 120mA 이상인 어댑터를 선택 하시면 충전 가능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충전 동영상

 

클러스터 톡 충전 과정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충전시 붉은 빛이 들어오면 충전 완료시 붉은 LED 빛이 꺼지게 됩니다.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 카오디오 설명 동영상

 

클러스터 톡의 설명과 오디오독 대한 설명, 클러스터 톡의 사용범위 등을 알아 볼 수 있습니다.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페어링 하기 동영상

 

클러스트 톡과 아이리버 탭의 페어링 과정을 알아봅니다.
클러스트 페어링 작동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카오디오 연결

 

클러스터 톡 사용방법 카오디오 AUX 잭 연결 법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카오디오 음악 플레이

 

아이리버탭에서 클러스터 톡을 이용 음악 감상 제어 동영상.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음악 감상 제어

 

클러스터 톡 을 통한 음악 감상 아이리버탭에서 작동 하는 음악 제어를 바로 카오디오에 연동 시켜 줍니다.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직접 연결 음악 감상

 

클러스터 톡의 또 다른 장점 블루투스 기능이 안 되는 MP3 기기 또는 노트북등 스마트 기기에서 직접 연결로 음악을 카오디오에 연결이 가능합니다.

 

클러스터 톡 Cluster Talk 바라는 점

클러스터 톡 디자인과 성능 사용 시간 등은 매우 만족할 만한 수준에 도달해 있습니다.

하지만 살짝 아쉬웠던 점은 변환 젠더 이어폰에 바로 연결 할 수 있는 3.5mm  M-M 젠더를 구성했다면.

좀 더 소비자들에게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지 않을 까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M-M 젠더를 이용 하면 스마트 기기나 MP3 기기는 가방 속에 이어폰과 클러스터 톡 만 속주머니에 넣고 있으면 되니 부피 부담과 크기 등에서 좋았을 거라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