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여가생활/낚시일기

윗 정림 짬낚시 배스사냥

by 쿨펀치 2011. 11. 9.
반응형
 

2011년 4월 13일 

장소 : 윗정림동 보

채비 : 프리지그


2011년 4월 13일 윗 정림 짬낚시

장 소 : 윗정림동 보

채 비 : 프리지그

 

수요일 점심 ㅎㅎ 심봉사 (김진문) 님 께서 어항에 먹이고기 잡으러 가자고 하심 ㅎㅎ

OK콜

윗정림보에 도착 ㅡ,.ㅡ; 바람이  완전 태풍 수준이네요 

그래도 먹이고기 잡기가 목적이였으니 

어항 설치 하고  남는 시간에

짬낚시 돌입

돌입 20분간 아무 입질 없다가 

심봉사 께서 배식이 걸어내기 성공 ㅎㅎ 역시 고수 

애기 배스지만 역시 윗정림동도  슬슬 배스들이 연안에 붙기 시작했네요

이번년도 짬낚의 재미를 볼 장소  ㅎㅎ

시즌 첫 상보안배스 손맛 축하해


뒤이어  저에게도 어신이  ㅎㅎ

윗정림 배스 참 오랜만에 보는거 같아  슬슬 시즌 시작해야지  ㅎㅎ



1시간 반동안의 낚시를마치고 

 어항 회수 한뒤  가게 어항에 납자루때 투하 

 배스 & 쏘가리 & 꺽지 무지 좋아라 하네요  ㅎㅎ



윗 정림동  배스 낚시 슬슬 시작 해도 됩니다. 

 지금 윗 정림동 제방 공사 관계로 상보안 까지 가는 길이 끊겨 있습니다. 

 윗정림동에서  상보안으로 가고자 하시는 분들은 우회하셔서 진입 하세요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