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디아블로3

디아블로3 한정판 구입 이베이 이용

by 쿨펀치 2012. 5. 20.
반응형

디아블로3 한정판 구입을 위해 이베이 경매이용

디아블로3 한정판 구입 이베이 이용

몇 일전 디아블로3 한정판 구입하기위해 11번가를 달렸습니다.ㅠㅠ
분명 카드결제 선택과 비번 입력 결제 승인 인터넷 창이 열렸지만. 핸드폰 문자가 오지 않더군요.

무작정 기다리다 보니 결국 디아블로3 한정판 구입에 실패가 된 듯 하네요.

분면 결제 최종 승인 창까지 떴는데 말이죠. ㅡ,.ㅡ 해당 상황을 캡처해 놓고 11번가에 따졌어야 되는데. 
급한 맘에 캡처하는 것을 까먹어 버렸습니다. ㅠㅠ

11번가를 놓쳤으니 이미 구입한 분들에게 사는 방법뿐이 없을 듯하여 열심히 옥션등 경매 사이트를 기웃거려 봤습니다.
아이쿠, 이 거원 개념 없는 분들이 대다수입니다.  미국도 아니고 2배도 아니고 4배 ~ 부터 뻥튀기 시작하더군요.

정말 한국 분들 대단 합니다.ㅠㅠ


 


 

한국 분들 옥션 판매 현황

한국 에서 2배 정도면 바로 구입을 하려 했지만. 도저히 말도 안 되는 가격뿐입니다. ㅠㅠ

그래서 전 미국 경매 사이트 이베이를 이용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이베이에서 경매로 나온 물건 중 새제품을 찾아 입찰을 해도 되지만 귀차니즘에 빠져 ㅡ,.ㅡ;

바로 즉구가격이 싼 제품을 선택. 구매키로 했습니다.

이베이 사이트에서 직접 구매를 해야 되지만.

전 세계 판매처가 아니 여서, 중간 배송 처로 보내고 받고 하기에 귀차니즘 발동 ㅡ,.ㅡ;

에잇, 이렇게 된 거 그냥 구매대행 서비스 이용하자. 맘먹고 한국 오션 이베이 구매대행 서비스 이용
실 물건 가격은  189.5 달러 여기에 운송료 17,000 원 + 구매 대행가 20,175 =  265,530 원으로 가격이 책정 되었네요. ㅠㅠ

그래도 한국 개념 없는 분들에게 구매를 하느니 그냥 미국 개념권자들에게 구매하자 맘먹었습니다.

디아블로3 한정판 시디키는 국가 제한 없으니 그냥 구입

정말 디아블로를 1 시즌 때부터 해온 광팬이지만 한정판 수량이 너무 적게 내놓은 게 아닌가 생각되네요.

아무래도 판매 상술이겠지만 정도껏 과열경쟁을 막을 수도 있을 텐데 아쉬움이 남네요.

 

쿨펀치 5월 18일 디아블로3 한정판 게임 때문에 바보 같은 짓 한번 했습니다. ㅠㅠ

한국의 돈만 아는 개념 없는 분들에게 구입 하는 것 보다는 외국 사이트 구매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 됩니다.
저야 경매도 없이 즉구와 구매 대행으로 가격이 비싸졌지만 경매 등을 이용 한다면 좀 더 저렴하게 구입도 가능합니다.

아참 미국에 아는 분들이 있다면 더 싸게도 가능하겠죠. ㅎㅎ

전 친척 형이 있지만 게임 때문에 부탁 하는 것도 창피해서 ^^; PASS 했습니다.

앞으로 몇일 후면 배송이 될 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