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단/이벤트 소식/이벤트 소식

노홍철과 김성주 왜 흥분했을까?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by 쿨펀치 2012. 6. 1.
반응형

10년간 길러오던 턱수염을 면도하다.

노홍철과 김성주 왜 흥분했을까?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안녕하세요. 쿨펀치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질레트 이벤트 소식과 함께 10년간 턱수염 길러온 노홍철이 수염을 자르게 된 동기와 노홍철과 김성주는 왜 흥분했을까? 에 대해서 살짝 알아볼까요.

 

무한도전에서 감초 역할을 하는 노홍철 그에게 무슨 변화가 생겼나?

10년간 길러온 자존심 턱수염을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을 만나 스마트한 핸섬 가이로 변신을 했습니다.

와우! 정말 감탄사가 절로 나오네요.

질레트 홈페이지 - 구경가기 

노홍철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으로 변신

노홍철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으로 변신과정을 알아 볼 수 있습니다.

무한도전의 간판 멤버 노홍철 10년간 길러오던 트랜드 마크였던 수염을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을 만나 깔끔한 스마트가이로 변신하는 모습 노홍철이 새롭게 변신해 가는 모습을 동영상을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노홍철의 수염을 자르게 된 동기는? 여자 친구가 노홍철의 거친 수염을 견디지 못하고 투정부리며 시작된다.

노홍철은 여자 친구를 위해 자신의 외모 변신을 다짐합니다.

깔끔한 모습으로 변신하기 위해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젤을 얼굴에 바르고 있습니다.

한층 더 부드럽고 강화된 알로에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 도움이 된다죠. ^^

드디어 10년 만에 면도하는 노홍철

면도의 시작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스마트 가이로 변신하기 직전입니다.

다른 제품은 뜯기고 당기는데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은 두꺼운 수염을 깨끗이 미끄러지듯 깎아 줍니다.

와우 깔끔한 노홍철의 모습 정말 새로운 모습의 스마트가이로 변신하였습니다.

 

노홍철의 변신과정 동영상

노홍철의 여자 친구를 위해 과감히 변신 과정 동영상

노홍철 면도하다! 동영상을 통해서 노홍철의 변신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

 

노홍철 왜 뛰고 있을까?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출시 런던올림픽 대한민국 금메달 개수를 맞춰라 이벤트 예상 금메달 개수 힌트를 주기 위해 한체대 체육 분석학 교수님을 찾아가 예상정보를 전달해 주기위해 열심히 뛰고 있었네요.^^

노홍철과 체육 분석한 교수님의 예상 런던올림픽 금메달 개수를 알아보아요.

섬세해지고 한층 더 얇아진 면도날 덕분에 깔끔하게 면도를 한 노홍철

 

런던올림필 금메달 개수 예상

한국 체육과학연구소 예정 메달 개수 최대 25개 정도 예상

대한체육회 13개 정도 예상

우리의 교수님께서는 12개 정도를 예상해 주셨습니다.

 

노홍철, 왜 뛰고 있을까? 동영상

아래 동영상을 보시고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출시 기념 대한민국 금메달 개수를 맞춰라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노홍철과 김성주는 왜 흥분했을까?

노홍철과 김성주는 왜 흥분했을까? 티저영상을 보시고 잠깐 알아볼까요?

15초 동영상을 보시면 노홍철과 김성주 캐스터의 급 흥분된 모습으로 환호를 외치고 있습니다.

22초의 짧은 티저영상 궁금하네요.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잠시후에~

15초 동영상을 보시면 노홍철과 김성주 아나운서의 급 흥분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용대 선수의 금메달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 아니 아직 런던 올림픽이 열리지 않았는데. 벌써 금메달 소식?

뭐지 뭐지~ 너무 궁금하게 하는 티저 영상입니다.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노홍철과 김성주 아나운서가 흥분한 이유가 무엇일까요?  티저 영상만으로는 도저히 궁금증을 참을 수 없습니다.

질레트 홈페이지를 방문 궁금증을 풀어보겠습니다. 저와 함께 3분짜리 동영상을 통해 궁금증 해소와 2번째 힌트를 찾아보아요. ^^

 

3분 두 번째 힌트 FULL영상

질레트 홈페이지 6월 1일 드디어 3번째 동영상과 두 번째 힌트가 발표되었습니다.

3분짜리 동영상을 보시면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금빛면도기 출시 시작으로 동영상 시작이 되었습니다.

김성주 캐스터가 예상하는 금메달 수는?

아하! 두 번째 힌트가 무엇인지 위 이미지를 보면 알 수 있네요.

김성주 캐스터가 예상하는 금메달 수는 ? 몇 개?

노홍철과 김성주 캐스터가 처음 도입부터 흥분된 모습을 보여줍니다.

멘트를 들어보니 우리선수의 금메달 소식 과 과거 이용대 선수의 금메달 획득 했던 것을 다시금 보여줍니다.

흥분할 이유가 충분하죠. ^^ 이용대 선수의 금메달 소식

이어지는 노홍철과 김성주 캐스터님께서 런던 올림픽 예상 금메달 수를 보여주네요.

역시 이용대 선수와 여러 유명선수들의 금메달 예상입니다.  

3분 동영상을 본후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6월 15일 세 번째 힌트 공개

6월 15일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4번째 영상 공개와 함께 세 번째 힌트가 공개 된다고 합니다.

정말 기대됩니다. 세 번째 힌트를 통해 우리가 얻을 수 있는 정보는 무엇인지 벌써 부터 기대가 됩니다.

질레트 지금까지 이벤트에서 한 번도 실망 시켜준 적이 없죠. 이번에도 좋은 정보일거라 생각 됩니다.

앗! 뭔가 이상해요. 6월 15일 세 번째 힌트 공개 날인데.

자막 처리가 잘못된 거 같아요. 두 번째 힌트를 기대하시라는 ㅎㅎ 오타를 제가 처음 발견 한 듯

 

질레트 런던올림픽 금메달 개수 맞춰라! 이벤트

질레트 두 번째 힌트도 얻었고, 이벤트 참여 한번 해봐야겠죠.^^

질레트 이벤트 참여를 위해 질레트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질레트 2012 런던올림픽 대한민국 금메달 개수를 맞춰라 이벤트 참여방법.

질레트 홈페이지 - 구경가기

질레트 홈페이지 가입 로그인후 자신이 생각 하는 금메달 개수를 + - 버튼을 이용해 정하신후 금메달 개수 맞추기 클릭해주세요.

사용자가 사용 하시는 SNS 계정이 있다면. 해당 SNS 선택해주세요. SNS 없다면 SNS 없음 선택 하시면 됩니다.

선택이 완료 되었다면. 응모하기 클릭해주세요.

올림픽 대표단에게 응원 메시지 입력과 응모자의 정보를 입력 하신 후 응모하기를 클릭 해주세요.

질레트 2012년 런던올림픽 금메달 개수 맞추기 이벤트 참여가 완료 되었습니다.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제품 특징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제품의 특장점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판매처 - 바로가기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제품 디자인

질레트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회사로서 안전면도기 , 면도용품의 선두주자이다.
전 세계 곳곳에 진출했으며 남성용품 전문 회사다. 올림픽 공식 파트너로 올림픽 후원 업체이기도하다.

면도기 하면 질레트 할 정도로 유명하고 면도기 성능 또한 최고를 자랑한다.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소식과 이벤트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노홍철과 김성주캐스터의 흥분했던 이유를 알 수 있는 시간 이였습니다. 여러분들도 저와 함께 질레트 퓨전에 대해 알아보고 이벤트에도 참여 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