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리뷰.체험단/이어폰

자브라 클리퍼 블루투스 이어폰 리뷰 두 손의 자유를 느껴라

by 쿨펀치 2012. 6. 20.
반응형

가우넷 정품 자브라 클리퍼 블루투스 이어폰을 만나다.

자브라 클리퍼 블루투스 이어폰 리뷰 두 손의 자유를 느껴라

안녕하세요. 쿨펀치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블루투스 이어폰 개봉기와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스마트 기기가 많은 요즘 차에서 사무실에서, 이동하면서 음악, 공부 등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한손에 스마트 기기를 들고 또는 유선 이어폰을 통해 음악 제어 하는 모습을 많이 보고 있습니다.

특히 유선 이어폰의 특징인 치러 치렁한 이어폰 라인에 걸리고, 꼬이고, 엉키기도 하면서 한두 번쯤 경험들 해보셨죠?

 

이런 불편한 점을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블루투스 이어폰을 통해 해결이 되었습니다.^^

감성미 넘치는 블루투스 이어폰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블루투스 명가로 알려진 자브라 (Jabra)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찾아 왔습니다.

저 쿨펀치와 함께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에 대해 알아보아요.

본 리뷰는 " 에누리 체험단 " 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체험리뷰를 작성합니다.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제조회사 - 바로가기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제품에 대해 알아보자.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케이스 360도 플래시

마우스로 이미지를 클릭 후 움직여 보세요.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케이스 구석구석 볼 수 있습니다.

 < 위 플래시 영상은 쿨펀치 자체 제작입니다. 허락 없이 불펌은 제작자를 아프게 합니다. 불펌 금지>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제품 360도 플래시

마우스로 이미지를 클릭 후 움직여 보세요.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제품 구석구석 볼 수 있습니다.

< 위 플래시 영상은 쿨펀치 자체 제작입니다. 허락 없이 불펌은 제작자를 아프게 합니다. 불펌 금지>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리뷰의 시작은 쿨펀치는 항상 택배 배송부터 시작입니다.

에누리 체험단을 통해 가우넷에서 보내온 택배 과연 어떤 제품인지 쿨펀치를 가장 설레게 하는 대목이죠.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아요.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가우넷에서 상품을 보내주셨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이라 그런지 상자 크기는 작네요.^^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제품이 살포시 보호용 뽁뽁이 비닐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빨리 뜯어보고 싶은 욕구가 발생합니다. @,.@+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케이스 세부 디자인

 

투명 플라스틱과 종이재질로 로 이루어진 케이스 디자인을 갖고 있습니다.

투명한 플라스틱 사용으로 인해 제품의 상태를 파악 할 수 있으며. 제품의 디자인도 확인 가능했습니다.

직접 사용해야 되는 사용자로서는 제품의 디자인과 크기정보를 직접 눈으로 볼 수 있게 디자인 되어 있는 점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습니다.

 

박스 안에 숨어 있는 제품들은 어느 정도 크기의 제품인지 실제 사진의 색상과 같은지 궁금한데.

확인이 가능하니 바로 구매가 이루어 질것 같아요.

 

 

투명 플라시틕 부분에 아이폰 및 아이팟 터치 2세대 제품 호환 된다고 되어 있네요.

블루투스 장치에서는 모두 호환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호환스티커 굳이 없어도 될 거 같긴 한데. 부착되어 있는 이유가 있겠지요. ^^

제가 사용해본 장비는 뉴아이패드2 , 아이폰, 갤럭시 S2, 갤럭시플레이어 4.2, 노트북에 링크시켜 사용해봤습니다.

블루투스 장치지원 기기 신경 안 쓰셔도 될 거 같습니다.

 

 

무선으로 즐기는 음악과 통화 ㅎㅎ

블루투스 이어폰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의 장점이 표지 디자인에 되어 있네요.

즐겁게 음악을 들으면서 통화 기능까지 핸드폰을 꺼내지 않고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케이스 후면에는 가우넷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정품이 아닌 병행수입 또는 해외 직구매의 경우는 A/S 안되는데. 정품이라 A/S 걱정이 없을 거 같습니다.^^

정품 유무를 확인해보세요.

측면에는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제품의 특징 설명이 되어 있네요.

 

 

 케이스 모서리에 부착되어 있는 스티커

Rain & Shock resistant US Military standard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네요. " 비 및 충격 방지 미국 표준 규격 " 이라는 스티커 글귀 @,.@

비올 때 혹시 망가질지 몰라 두려워 할 일이 없을 거 같습니다.

 

운동중 낙하 충격 안전하다니 ㅎㅎ 믿음이 갑니다.

표준 규격이니 물에 잠수 시킨다거나, 2층 이상 높이에서 낙하 충격 등을 버티는 것이 아니니 ㅡ,.ㅡ; 소중히 사용해주세요.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제품에 스티커가 보이네요. MAX 4mm ?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제품은 클립형 제품이여서 최대 두께 4mm 까지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제품을 이용 할 수 있다는 주의 표시 입니다.

옷 두께 또는 가방 끈등 4mm 두께의 제품이 없으니 거의 모든 의류 가방에 장착이 가능 하다는 소리겠죠. ^^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제품 1차 케이스 커버를 빼보았습니다.

블루컬러의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제품이 바로 눈앞에 보이네요.

 

 

메인커버를 제거하니 안에 또 다른 제품 설명이 있네요.^^

오, 이중 광고효과 자브라에서 옵션으로 판매중인 관련 제품이미지가 보이네요.

 

 

케이스 후면에는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제품의 간단 사용 설명이 있네요.^^

정말 간단히 알 수 있네요.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제품 구성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박스를 모두 열어보았습니다.

위 이미지처럼 다양한 문서들과 아답터, 이어폰 팁이 있네요.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제품 구성품

-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본체 1개

- 아답터 DC 5V 180mA 1개

- 인이어 이어폰 1개

- 이어폰 팁 2세트

- 자브라 설명서

- 사용자 주의사항

- 워런티 설명서

 

설명서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설명서 한 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여러 국가 언어로 설명이 되어 있네요.

전 개인적으로 책자 형식의 설명서를 좋아 하는데.

펼치는 방식은 보기가 불편한 단점이 있네요. ㅠㅠ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위 이미지처럼 여러 나라의 언어별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사용자 주의사항 설명서 입니다.

주의사항이 적혀 있으니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사용자분들께서는 한번쯤은 꼭 읽어 보세요.

내용이 어렵지 않아요.^^

 

 

워런티 관련 설명이 적혀 있습니다.

정품 박스등 영수증이 있어야 A/S 문제 발생 시 빠르고 신속하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제품 박스등 설명서를 버리지 마세요.

 

인이어 이어폰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인이어 이어폰 자브라 클리퍼 본체와 같은 컬러의 이어폰 컬러 블루색상이 눈에 잘 띄고 있습니다.

이어폰캡 또는 이어폰 팁도 대/중/소 사이즈로 사용자의 귀에 편한 팁으로 교체해 사용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사제용 이어폰 팁으로 교체를 해봤습니다. @,.@ 와!!!

시중에 판매중인 다양한 제품의 이어폰 팁으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이어폰 팁 규격이 세계 공용 인가 봐요. 처음 알았습니다.

검정에서 흰색으로 살짝 컬러플 해졌습니다.ㅎㅎ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이어폰에 사제 이어폰 팁으로 교환 후 ㅎㅎ 나름 괜찮은 구성 같습니다. ^^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인이어 이어폰은 좌우 선의 길이가 다르며 사용 방향이 정해져 있습니다.

좌 L / 우 R 이렇게요.

하지만 인이어 이어폰이라 좌우 바꿔 사용해도 큰 문제는 안 됩니다. ㅎㅎ

아 게임 할 때만 문제가 되겠네요.

FPS 게임 할 때 소리가 나는 방향이 반대 일 테니까요.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본체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 크기 (L)47.95mm (W)16.45mm (H)25.50mm

- 블루컬러의 20g

- 클립형 블루투스 본체

- 최대 통화시간 6시간

- 최대 대기시간 192시간

- 최대 수신거리 10m

- 충전시간 2시간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세부 설명

LED 램프가 실리콘 내부에 숨어 있어서 은은하게 빛이 나오게 됩니다.

삼색 컬러의 LED 가 들어 있나봅니다. 파랑 / 노랑 / 빨강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본체 후면에도 Jabra 이름이 인쇄되어 있네요. ^^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본체 크기가 500원 동전 보다 2배 정도 크기입니다.

 

 

제품 후면에는 스티커가 하나 붙어 있습니다.

주의 스티커인데요. 클립형 블루투스이어폰이다보니 클릭 가능한 치수가 나와 있습니다.

최대 4mm 두께 까지만 사용 하셔야 되며, 그 이상의 두께에 대해서는 제품의 파손이 우려 되니 사용을 자제 하셔야 합니다.

 

 

처음 이어폰 커넥터를 보고 목걸이 걸이 구멍인가 생각했습니다.

목걸이 걸어야지 하고 넣으려고 하는 순간 이어폰 커넥터는 어디지 ? 어라 반대쪽은 충전커넥터네 @,.@;

잘못했으면 ㅡ,.ㅡ; 사용해보기 전에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사망 시킬 뻔 했습니다. ㅎㅎ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블루투스 본체에서 이어폰을 가리지 않았습니다.

제가 보유하고 있는 이어폰 테스트 결과 대 만족 기본 사양으로 들어 있는 이어폰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어폰을 소화해 주었습니다.

ㅎㅎ 고급 이어폰 소유자 분들에게 사용 선택의 폭이 대폭 늘어났네요.

 

 

충전 커넥터 5핀 미니 USB 케이블 이용 충전이 가능합니다.

테스트 결과 컴퓨터용 5핀 미니 USB 케이블과 갤럭시플레이어 4.2 , 갤럭시 S2 등 미니 5핀 케이블 사용 하는 제품의 아답터와도 호환성이 좋았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답터 설명 부분에서 다시 한 번 기술 하겠습니다.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충전을 위해 실리콘 커버를 연후 5핀 미니 USB 케이블을 연결 하시면 됩니다.

 

 

 

아답터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기본 제공 아답터 5핀 미니 케이블 갖고 있습니다.

충전 아답터의 경우 살짝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ㅠ,.ㅠ

충전 케이블 길이가 30.7cm ㅡ,.ㅡ; 보통 가정의 콘덴서 위치 맞지 않는 길이를 갖고 있네요.

미국 가정의 경우 콘덴서가 바닥에 붙어 있는지 모르겠지만 한국 기본 규격의 가정에서는 충전시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제품이 공중에 대롱대롱 매달려 있는 형상이 됩니다.

아답터 DC 5V 180mA 정격 출력 갖고 있습니다.

 

 

앞서 갤럭시플레이어등 미니 5핀 규격의 아답터에서 사용이 가능 하다고 했습니다.

갤럭시플레이어등 미니 5핀 아답터의 규격을 확인 하셔서 180mA 이상의 아답터라면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충전에 이용 하 실 수 있습니다.

보통 한국 규격 아답터 정격 출력 0.18 A 이상라면 충전이 가능합니다. ^^

이점 유념 하셔서 충전에 활용 하세요.

전 갤럭시플레이어, 갤럭시S2, USB 미니5핀 케이블을 갖고 있어서, 아답포 포화 상태 입니다.ㅡ,.ㅡ;

하나의 아답터로 모든 기기 충전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이어폰 충전 중에는 위 이미지처럼 붉은색 LED 램프가 충전 중임을 표시 해줍니다.

시간이 흘러 충전이 완료 되면 녹색의 LED 램프가 충전 완료를 나타내 줍니다.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이미지

 

가방 멜빵에 이렇게 클립형식으로 고정 하셔도 됩니다.^^

가방과 컬러 매치가 좋습니다.

 

 

카메라 넥스트랩에 장착해 봤습니다.

카메라 들고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이어폰 사용하며 사진 촬영 하는 재미가 날거 같습니다.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장점.

1. 작은 크기
2. 20g 가벼운 무게
3. 생활방수 & 충격방지
4. 클립형으로 어디나 자유롭게
5. 저렴한 가격
6. 다양한 이어폰 사용가능
7. 목걸이 타입으로도 가능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단점.

1. 짧은 아답터 케이블
2. 실리콘 커버 + - Jabra 로고 인쇄 부분이 레이저로 가공 되었거나 2칼러 실리콘으로 작업 했다면 하는 아쉬움

단점은 그렇게 많지 않네요. 사용 시간도 충분하고 음질도 좋은 편이고,^^ 우선 저렴한 가격에 이만한 퀄리티를 갖고 있다는 것 자체가 학생 또는 선물용으로 그만 일거 같습니다.

 

자브라 클리퍼 (Jabra Clipper) 이미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