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여가생활/낚시일기

대청 석호리 짬낚

by 쿨펀치 2011. 11. 10.
반응형
 

2011년 4월 27일 

장소 : 대청 석호리 부유통 떠다니는곳

채비 : 프리지그 , 탑워터


날  짜 :  2011년 4월 27일 대청 석호리 오후 짬낚

장   소 : 대청 석호리 부유통 떠다니는곳  항상 나오는곳~  

채   비 : 프리지그 & 탑워터

 

함께한 이 : 원츄형님 , 포카리국장 ,형강( 접니다. ^^  )

아침 일찍 원츄형님께서 가게로 놀러 오십니다. 

릴 청소좀 해줘   ~ 

넹 그리고 콩dc 200 올 분해 청소 완료후  테스트 하러 가자   ~  

안되요 일해야 되요  ㅎㅎ 

2시쯤 되서 포카리 국장 출현 가자 

반 강제로 끌려 나와 대청을 향합니다. 

석호리 궁금도 하고  나올까 열심이 담금질 오 잘나와 주네요  ㅎㅎ


포카리 국장


포카리 국장 실루엣 ----->  돼지  ..?


열심이 쪼이고 있는 포카리 국장


한 장소에서 이정도 나와 줍니다.  마릿수 잘나와 주는데 중간에 폭우가  ㅡ,.ㅡ;  바로 배스 다 보내주고 나무및으로 피신 ㅠ,.ㅠ

1시간 넘게 비 맞으면서 나무및에서  ㅠ,.ㅠ 덜덜


장소만 찾으면 한자리에서 10수 정도는 나오네요  비가 오고 있는 상황이라 그냥 꿰미 사진은 이걸로 마지막 입니다. 


배스 기본 사이즈 이정도급이 잘나와 주네요 


비 그칠 부렵 원츄 형님 께서 탑워터로 배스 잡기 성공 ㅎㅎ


아래위  바늘 모두에 후킹 당한 배스  ㅎㅎ

석호리 월요일과 상황이 다릅니다.  

월요일 잡힌 배스들은 알이 들어 차 있어서 배가 빵빵 했습니다 만 

오늘 잡힌 배스들은 배가다 훌쭉이 배스들만 나와 주네요  3자 급들은 아직 배가 빵빵 합니다. 

큰배스들이 알을 다 낳은듯 훌쭉 합니다.   ㅠ,.ㅠ

슬슬 덩어리 잡기 힘들어 지는 시기가 되어 가네요 

27일 짬출의 조과 

총 30수 이상 한거 같네요 ㅎㅎ 장소만 찾으면

2주 정도만 있으면 석호리 다시 팍팍 살아 날거 같네요  ^^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