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리뷰.체험단/이어폰

크라이저 SKENICH XR-2 이어폰 에누리 닷컴 체험단 리뷰

by 쿨펀치 2012. 8. 17.
반응형

KRIZER SKENICH XR-2 이어폰을 만나다.

크라이저 SKENICH XR-2 이어폰 에누리 닷컴 체험단 리뷰

 

안녕하세요. 쿨펀치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크라이저 ( KRIZER ) SKENICH XR-2 이어폰 개봉기와 리뷰를 완성시켜보겠습니다.

스마트 기기를 많이 사용 하는 요즘 핸드폰에 음악 or 동영상 or 인터넷 강좌 등을 많이 이용 하시죠?

 

혼자 있을 때는 스피커를 이용해 음악을 크게 틀 수 있지만 공공장소에서는 소리를 크게 틀 수 없어 많이 불편하죠.

이럴 때 많은 분들이 이어폰을 사용 하실 겁니다. 저 또한 공공장소에서는 이어폰을 자주 이용하니까요.

 

하지만 이어폰을 가방 or 주머니 등에서 꺼내려 할 때 이어폰 줄꼬임 경험 다들 있으시죠?

90% 이상 가방에서 꺼낼 때 이어폰이 줄꼬임 현상이 발생되어 사용 할 때마다 줄꼬임 푸는 게 먼저였습니다.

특히 요즘 같은 여름철 덥고 짜증나는 상황에서 이어폰마저 줄 꼬임 되어 있다면. 분노짜증 게이지가 대폭 상승하죠.

 

오늘 소개 해드릴 크라이저 ( KRIZER ) SKENICH XR-2 이어폰은 이런 줄 꼬임 현상을 대폭 줄인 이어폰입니다.

일명 칼국수 이어폰이라 불리며 플랫케이블이 적용된 이어폰입니다.

자 쿨펀치와 함께 크라이저 ( KRIZER ) SKENICH XR-2 이어폰에 대해 자세히 알아봐요.

 

크라이저 ( KRIZER ) 사이트 - 바로가기

크라이저 ( KRIZER ) SKENICH XR-2 이어폰 제품 정보 - 바로가기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에 대해 알아보자.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케이스 360도 플래시

마우스로 이미지를 클릭 후 움직여 보세요.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 케이스 구석구석 볼 수 있습니다.

 < 위 플래시 영상은 쿨펀치 자체 제작입니다. 허락 없이 불펌은 제작자를 아프게 합니다. 불펌 금지 >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제품 360도 플래시

마우스로 이미지를 클릭 후 움직여 보세요.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 구석구석 볼 수 있습니다.

 < 위 플래시 영상은 쿨펀치 자체 제작입니다. 허락 없이 불펌은 제작자를 아프게 합니다. 불펌 금지 >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제품 이용 360도 플래시

마우스로 이미지를 클릭 후 움직여 보세요.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 구석구석 볼 수 있습니다.

  < 위 플래시 영상은 쿨펀치 자체 제작입니다. 허락 없이 불펌은 제작자를 아프게 합니다. 불펌 금지 >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 리뷰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 리뷰의 시작은 역시 택배 배송에서 부터 시작입니다.

에누리닷컴 체험단을 통해 크라이저에서 보내온 택배 실물은 어떤지 궁금해지는 대목이죠.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아요.

 

 

크라이저에서 보내온 상품을 보내 주셨습니다.

이어폰 인데. 상자가 살짝 크다 보니 기대감도 조금 더 상승 UP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이 제품 보호용 뽁뽁이 비닐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스티커 설명서 1장 , 체험단 축하메시지 1장 ,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 박스 1개

 

 

스티커 설명서에 제품 불량 여부 확인과정이 자세히 기술되어 있네요.

참고!

크라이저 이벤트 정말 좋네요. 제품 불량이 발생할 경우 1:1 교환 된다는 설명과 함께 추후 AS 정책에 맞게 사후관리도 책임진다는 메시지가 적혀 있습니다. 제품 구매자가 아닌 체험단인 저희에게도 똑같은 AS 정책과 사후관리까지 책임 진다는 점 크라이저 회사 믿음이 더욱 갈수 있는 부분이네요.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 세부 디자인

 

투명 플라스틱 케이스 내부에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 제품이 잘 보일 수 있도록 제작 되어 있습니다.

투명 플라스틱 사용으로 제품의 디자인과 상태 등을 한눈에 파악 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있는 점 좋은 점수를 줄 수 있겠네요.

 

제품 크기와 색상 상태 디자인 등을 확인 하고 제품을 구매 하는데 수월 할 거 같아요.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 케이스 상단에는 제품의 이름이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하단부분에는 Woofer Bass 우퍼베이스 사운드 FLAT CABLE 고음질 플랫케이블 제품의 성능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어폰에 다양한 기능과 성능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부분이네요.

 

 

케이스 뒷면에는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의 상세 스펙과 사용자 유의 사항 등이 적혀 있습니다.

케이스 측면 경우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이 사용이 가능한 기기 목록과 지원되는 소스 목록이 아이콘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 세부 설명

드디어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을 개봉 합니다.

OPEN 이어폰 개봉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케이스 안에 또 다른 투명 틀이 들어 있습니다.

제품을 고정 하는 틀 제품을 위치를 고정하고 제품의 파손을 방지 하는 부분이죠,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 구성 품들이 조금씩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레드 색상 이어폰이 눈에 확 들어옵니다.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 제품 구성은 의외로 단순합니다.

당연한가요? 이어폰만 있는 제품이니 ㅎㅎ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 제품 구성

- SKENICH XR-2 이어폰 1개

- 이어폰 캡 대.중.소 각 한 쌍씩 3조

- 설명서 (워런티 & 사용)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 캡의 경우 위 이미지처럼 대.중.소 단위로 나뉘어 있으면 각 한 쌍으로 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사용자가 귀에 편안한 크기로 선택 교체 사용 하시면 됩니다.

 

 

 

설명서 (워런티 & 사용)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 보증 관련 부분과 사용 유의 사항 등이 적혀 있습니다.

제품을 구매 하시는 분들은 이 보증 관련 부분을 잘 읽어 보신 후 추후에 발생 할 수도 있는 AS 문제 대처 하세요.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은 Y자 좌우 대칭형 채택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비대칭인 이어폰의 경우 싫어하는 편입니다. 사용하는데 다소 불편하거든요. 목뒤로 돌려 이어폰 착용해야 하는 ㅎㅎ

 

전 대칭형이 좋습니다. 개인적인 취향 ㅎㅎ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 특징으로 한 가지 색상으로 이루어 져 있지 않은 점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레드 색상과 블랙 생상을 반씩 적용 하여 케이블이 앞뒷면이 다른 색상으로 표현 독특한 특징을 만들어 냈네요.

개성적이고 전 이런 디자인 좋아 합니다.^^ 일률적인 디자인보다 뭔가 남다른 디자인 ㅎㅎ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 단자

3.5파이 단자에는 금도금 하여 자체적인 노이즈 감소 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있으며, 3극 단자를 사용함으로써 스마트폰 MP3 등과 호환성이 높다는 점을 들 수 있습니다.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 경우 시중에 판매중인 사제 이어폰 캡등을 사용 할 수 있도록 표준 규격 사이즈를 지켰습니다.ㅎㅎ 자 어떤가요? 정품에 들어 있는 블랙의 이어폰 캡 대신 제가 원하는 색상을 적용해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개성을 중시하시는 분들은 이어폰 캡도 개성 있게 변경 할 수 있는 점 좋네요. 호환성 우수한 점 너무 좋습니다.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 캡이 연결 되는 부분을 보시면 타원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타원형이어도 사제 이어폰 캡등 사용에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위 이미지보시면 아시겠죠.? 전혀 빈 구석 없이 사제 이어폰 캡이 연결 되어 있습니다.

 

 

레드 색상의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과 흰색의 이어폰 캡 구성도 예쁘네요.

이어폰 개성 있게 구성하고 싶은 분들 저렴하게 색상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좌우 대칭형 이어폰이면서 좌.우 구별은 확실히 표시되어 있습니다.

잘못된 이어폰 사용은 귀를 자극해 귀가 아플 수 있습니다.

표시된 방향에 맞춰 사용 하시면 귀가 아파하지 않아요. ^^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 줄꼬임테스트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 줄 꼬임 테스트를 통해 플랫케이블의 우수성을 알아보아요.

 

가방에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을 구겨 넣어도 줄 꼬임 없는 플랫케이블 덕분에 언제나 쾌적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일반 원형 케이블 사용한 경우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플랫케이블 사용한 경우

 

위 동영상에서처럼 일반 케이블의 경우 줄꼬임이 90% 이상 발생 ㅡ,.ㅡ; 플랫케이블 사용된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 경우 줄 꼬임 없이 바로 풀리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야외에서 쉽게 사용이 가능한 이어폰 좋네요. ㅎㅎ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 이미지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 사용 다양한 이미지컷

 

갤럭시플레이어 4.2에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 장착 샷 흰색과 레드의 조화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 장점.

1. 줄 꼬임 없는 플랫케이블 설계
2. 좌우 대칭형 이어폰
3. 케이블의 앞뒤가 투칼라 유니크한 점
4. 저렴한 가격
5.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 바로 연결 가능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 단점.

1. 제품 로고 프린트 방식으로 오랜 사용 기간 중 지워 질 수 있음

흠 단점을 생각해 보려 해도 그렇게 큰 단점이 보이지 않네요.

이어폰 본연의 기능을 다하고 있기 때문일까요 ㅎㅎ

 

아참 이어폰 소리에 대해서 이 부분은 개인적인 취향이 너무 다르기 때문에 제 위주로 작성해 보겠습니다.

쿨펀치의 경우 베이스 기본으로 고음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의 경우 저음과 고음 밸런스를 맞췄다고 하지만 저에겐 중저음 저음이 부각되었다고 생각되네요. 고음영역인 목소리가 청아하게 들리는 것을 좋아 하는데 ㅠㅠ 살짝 묻히는 듯 물론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판이하게 다르기 때문에 개인적인 주관에 따라 작성해 봅니다.

친구말로는 자기는 베이스와 저음이 마음에 든다고 하네요. ㅎㅎ

역시 소리는 개인적인 취향이 너무 강합니다.

 

참고 하셔서 선택해보세요.

 

크라이저 KRIZER SKENICH XR-2 이어폰 리뷰는 에누리닷컴 체험단 제공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