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리뷰.체험단/마우스

Team Scorpion X-LUCA Special Edition 게이밍 마우스

by 쿨펀치 2012. 9. 16.
반응형

다나와 이벤트 당첨 Team Scorpion X-LUCA Special Edition 게이밍 마우스

Team Scorpion X-LUCA Special Edition 게이밍 마우스

 

안녕하세요. 쿨펀치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Team Scorpion X-LUCA Special Edition 게이밍 마우스 리뷰입니다.

<유사품은 절대 따라올 수 없는 오리지널의 품격 그립감과 퍼포먼스를 위한 스페셜 에디션>

 

다나와 이벤트에서 8월 17일 당첨되고 이제야 제품 리뷰를 해봅니다.

그동안 정말 리뷰 할 게 많았죠. ^^;

리뷰 순서대로 하다 보니 오늘에서야 시간이 되네요.

 

쿨펀치와 함께 Team Scorpion X-LUCA Special Edition 게이밍 마우스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X-LUCA Special Edition 게이밍 마우스 제조회사 - 바로가기

X-LUCA Special Edition 제품 상세정보 - 바로가기

 


 


 

 X-LUCA Special Edition 게이밍 마우스 리뷰

X-LUCA Special Edition 게이밍 마우스 제품 케이스 360 플래시

마우스로 이미지를 클릭 후 움직여 보세요.

X-LUCA Special Edition 게이밍 마우스 제품 케이스 구석구석 볼 수 있습니다.

<위 플래시 영상은 쿨펀치 자체 제작입니다. 허락 없이 불펌은 제작자를 아프게 합니다. 불펌 금지>

 

X-LUCA Special Edition 게이밍 마우스 제품 360 플래시

마우스로 이미지를 클릭 후 움직여 보세요.

X-LUCA Special Edition 게이밍 마우스 제품 케이스 구석구석 볼 수 있습니다.

<위 플래시 영상은 쿨펀치 자체 제작입니다. 허락 없이 불펌은 제작자를 아프게 합니다. 불펌 금지> 

 

Team Scorpion X-LUCA Special Edition 게이밍 마우스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리뷰의 시작은 역시 택배 배송에서 부터 시작입니다.

 

 

와우! 택배 왔습니다.

기대 됩니다.

 

Team Scorpion X-LUCA Special Edition 게이밍 마우스 와

Team Scorpion X-LUCA Special Edition 게이밍 마우스 PC방 버전이 얼마나 다른지 궁금하네요.

 

 

포장 비닐 안에 Team Scorpion X-LUCA Special Edition 게이밍 마우스가 뾱뾱이 비닐에 쌓여 있네요.

과감히 제거 실시~

 

 

Team Scorpion X-LUCA Special Edition 게이밍 마우스 PC방 버전이라 그런지

화려한 케이스 없이 무지 박스로 제작되어 있네요.

 

무지박스 제품의 기본 정보를 담은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Team Scorpion 마크와 로고 멋지네요.

각종 인증 마크도 보입니다.

그만큼 많은 인증을 받은 안전한 제품이라는 거죠.

 

 

Team Scorpion X-LUCA Special Edition 게이밍 마우스 제품의 기본 정보와 인증마크 그리고 QR코드가 있습니다.

 

 

스티커의 QR 코드를 찍어보니 이렇게 제품 정보 사이트에 접속하네요.^^

요즘 QR 코드 찍는 재미가 있네요.

 

 

Team Scorpion X-LUCA Special Edition 게이밍 마우스가 들어 있는 무지 박스는 이렇게 한손에 잡힐 정도로 작습니다.

PC방에서 사용 하는 대량 구매용 이여서 그렇겠죠. 큰 박스에 수십 개씩 넣어야 하니^^

그만큼 가격을 낮출 수 있으니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을 사용 할 수 있다는 장점 최고입니다.

 

 

Team Scorpion X-LUCA Special Edition 게이밍 마우스 무지 박스 정면에는 보시는 것처럼

팀스콜피언 의 마크와 로고가 양각 프레스 되어 있습니다.

음영에 따라 마크가 보이고 안보이고 하네요. ㅎㅎ

 

 

Team Scorpion X-LUCA Special Edition 게이밍 마우스 제품 사용을 위해 위 이미지처럼

봉인테이프를 제거해야 합니다.

봉인테이프에도 멋진 팀스콜피언 마크가 인쇄되어 있네요.

 

 

짠 드디어 Team Scorpion X-LUCA Special Edition 게이밍 마우스 박스 OPEN

 

 

무지 박스 안에는 팀스콜피언 마크와 로고가 잔뜩 인쇄되어 있는 비닐 안에 Team Scorpion X-LUCA Special Edition 게이밍 마우스

가 들어 있네요.

 

참 간단한 구성이죠. ^^ 설명서도 없습니다.

대량 구매용 제품이니까요. ㅎㅎ

 

 

드디어 Team Scorpion X-LUCA Special Edition 게이밍 마우스 본체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블랙 색상의 엑스루카 마우스

 

 

Team Scorpion X-LUCA Special Edition 게이밍 마우스

보다 쾌적한 그립감을 제공하기 위해 풀바디 러버코팅이 되어 있습니다.

 

러버코팅? 바디 전체에 부드러운 고무가 도포 되어 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부드러운 고무 느낌이다 보니 정말 부드러운 그립감을 제공해 줍니다.

 

 

Team Scorpion X-LUCA Special Edition 게이밍 마우스 측면에는 위 이미지처럼 구멍이 나 있습니다.

이 구멍의 정체는 ?

 

바로 LED 일루미네이션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LED 일루미네이션에 대해서 잠시 후에 다시 설명 드리겠습니다.

 

 

Team Scorpion X-LUCA Special Edition 게이밍 마우스 상부에는

X-LUCA 마우스 이름이 있네요.

 

처음에는 이 부분 회색으로 인쇄 되어 있는 줄 알았는데. 아니더군요. ㅎㅎ

이 부분도 LED 일루미네이션 효과를 보는 부분 이였습니다.

 

 

팀스콜피언 마크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아쉽게도 이 부분은 LED 일루미네이션 효과를 못 보는 부분이네요.

 

 

Team Scorpion X-LUCA Special Edition 게이밍 마우스 우레탄 휠

최강의 접지력 우레탄 휠을 적용해 웹서핑과 게이밍시 사용자에게 정확한 스크롤 성능을 보장 한다고 합니다.

사용해본 결과 부드럽게 휠이 작동하네요.

 

 

Team Scorpion X-LUCA Special Edition 게이밍 마우스 하부

슬라이딩 / 브레이킹에 가장 진보된 울트라 테프론 글라이드 적용되었습니다.

게이밍시 최고의 슬라이딩과 브레이킹을 구현할 수 있게 최고급 소재가 사용되었다고 하네요.

 

 

Team Scorpion X-LUCA Special Edition 게이밍 마우스 동영상

 

 

 

짜잔 !

드디어 Team Scorpion X-LUCA Special Edition 게이밍 마우스를 USB에 연결 해봤습니다.

조명 빛이 너무 강해 LED 일루미네이션 효과를 제대로 표현이 안 되지만.

 

블랙 러버코팅되어 있는 틈 사이에서 새어나오는 빛을 볼 수 있습니다.

Team Scorpion X-LUCA Special Edition 게이밍 마우스 내부에 LED 램프를 이용해 멋진 효과를 이끌어 냅니다.

빛이 없는 어두운 환경에서 더욱 빛을 발휘합니다.

 

 

Team Scorpion X-LUCA Special Edition 게이밍 마우스 하부

블루색상의 불빛이 나오네요.

 

사이트 있는 사진에는 붉은 빛인데. ㅎㅎ

바뀌었나 봅니다.

 

 

LED 일루미네이션 효과 보이시나요.

조명을 한 단계씩 끄면서 촬영 해봤습니다.

눈으로 보는 게 더 밝습니다.

PC방에서 혼자 이 마우스 사용 하면 눈에 확 띄겠네요.

 

 

Team Scorpion X-LUCA Special Edition 게이밍 마우스 케이블 나오는 곳이 이렇게 한쪽에 치우쳐 있네요.

 

 

Team Scorpion X-LUCA Special Edition 게이밍 마우스 기능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

간단한 버튼 조작만으로 DPI를 실시간으로 변환이 가능 하다는 점입니다.

600DPI / 1200DPI / 1800DPI / 2400DPI 순서대로 변환

 

리얼타임 DPI스위치 단계별 색상

600DPI 램프 색상 없음

1200DPI RED 색상

1800DPI BLUE 색상

2400DPI PINK 색상

 

 

Team Scorpion X-LUCA Special Edition 게이밍 마우스 LED 일루미네이션 동영상

 

 

 

마우스를 사용 하다보면 긴 선으로 인해 선꼬임이 발생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선꼬임이 없는 패브릭케이블을 사용했습니다.

블랙 과 붉은 색상의 조화 예쁘네요.

 

패브픽케이블의 장점중 하나는 마우스의 경우 많은 사용하면 케이블에 이물질로 인해 색상이 변합니다.

물론 흰색 케이블을 적용한 모델의 경우죠.

 

패브릭 케이블은 줄꼬임과 케이블의 오염을 어느 정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USB 단자 부에는 GOLD 도금 단자가 사용 되었으며,

정확한 신호 전달을 위해 노이즈 필터가 사용 되었습니다.

 

USB 단자부에는 보시는 것처럼 팀스콜피언 마크와 로고가 음각되어 있습니다.

USB 단자부를 튼튼하게 만들어서 케이블 끊어짐 걱정 하지 않아도 될 거 같습니다.

 

 

이렇게 보니 우레탄 휠이 상당히 크네요.

 

 

Team Scorpion X-LUCA Special Edition 게이밍 마우스의 크기 제 손과 비교샷

어떤가요? 큰가요? 작은 가요?

제가 사용하기에는 한손에 딱 들어오는 크기로 잘 만들어 진거 같습니다.

 

참고로 제 키가 183cm 건장한 체구의 남성입니다.

손 크기는 보통 사이즈 입니다.

 

Team Scorpion X-LUCA Special Edition 게이밍 마우스 리뷰를 마쳐 봅니다.

실질적으로 사용해 본다면 기존에 사용 중이던 마우스에 비해 완전 알루미늄 마우스 패드에서 날라 다녔습니다.

마찰을 못 느끼는 정도로 부드럽게 슬라이딩이 되네요.

 

Team Scorpion X-LUCA Special Edition 게이밍 마우스 PC방 버전 구매 생각중인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