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여가생활/낚시일기

대청댐 석호리 58CM 배스 런커 출현

by 쿨펀치 2011. 11. 11.
반응형
 

2011년 5월 01일 

장소 : 대청댐 석호리

채비 : 프리지그 , 미노우 


날   짜 : 2011년 5월 1일 대청 석호리 

장   소  : 대청 석호리

채   비  : 프리지그

참여 인원 : 포카리국장 , 제로스틸 ,형강 (접니다. ^^ ) , 쏘갈 ( +1 와이프 ) , 섭마형, 심봉사 ,코브

 

4월 30일 쭈니형님 생일을 치르고 다음날 1일 대청 석호리 달리기 위해 모임 ㅎㅎ

열심이 던지고 쪼이고 있다 보니 한두마리씩 모습을 보여주네요 

 

석호리 ~~~~ 

이상타 몇마리 나오고 입질無  ㅡ,.ㅡ 

무슨일이지  ?


잠시후  이유를 알았습니다. 

헉 석호리 뱃터에 무신 배들이 그렇게 많은지  ㅡ,.ㅡ

 

짜증이 제대로 납니다.  ㅠ,.ㅠ 

보트를 낚시 예절도 모르고 타더군요 

보팅 낚시를 할때  워킹 하는 분들이 있으면 그 근처는 안가는게 정석 입니다. 

보팅은 원하는 포인트 접근이 쉽지만

 워킹 하시는 분들은 그만큼 발품을 팔아서 포인트 까지 진입 하니까

 예우를 해줘야 하는게 정석입니다. 

 보팅 배우기전에  워킹 먼저 했을텐데  아주 낚시 예절은 사라진지 오래 

 워킹 10미터 앞까지 엔진 틀고 쌩쌩 돌아 다니는 ㅡ,.ㅡ; 

 

석호리 동력 보트로 낚시 금지 인데  확 신고 해버려   ..........    

 그런 생각 까지 들더군요  흠 

 그래도  저도 사람인지라  제가 포기 했습니다. 

 저도 보트가 있어서 보팅 하지만 워킹 하시는 분들 근처로는 가지 않습니다.  

 배를 육지에 정박 해야  될때는 어쩔수 없지만

 워킹 하시는 분들 생각도 하시면서 보팅을 즐기 셨습 좋겠네요  ㅎㅎ

  

다시 원점으로 돌아와서  

 저 멀리 심봉사 의 챔질 모습이 보입니다. 

 와 로드 휨새와  잡아 올린 모습을 보니 확실이 런커겠구나 들고 있는데 무릎까지 내려 오는 거 보니

 사진 찍으로 접근 했을때 헉 ㅡ,.ㅡ;  이거 먼빵이 이래 길이는 또 어떻고 

 짠 요건 제로스틸 배스  귀엽당


@,.@ 눈 크게 뜨고 잘 보세요  지금 부터 58CM 런커 사진 들어 갑니다.

58CM 런커 옆에 4자 배스는 완전 애기 네요  ㅋㅋ


58CM 잡은 심봉사 오! ~~~~~~~   좋겠다 


입 크기 헉 ~


주먹이 쥔 체로 들어 갑니다.


여긴 또 다른 홈통 ㅎㅎ

잠시 쉬어 가는 타임

ㅎㅎ 웜에 반응 안할때는 과감히 다른 채비로  스베 , 미노우 , 크랭크로 공략 그중 미노우에 나와 주네요

 

바로 코앞에서 물고 나온 배스


다른 홈통에서 잡아 올린 배스들

걸어 가는 동안 많이 잡았지만 들고 다니기 버거워 그냥 릴리즈 

그중 한 장소에서 이정도 사이즈 나와 주네요


자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다시 런커 사진 시작해 볼까요  ^^

그전에 잠시 쏘가리 얼굴좀 보세용 ㅎㅎ


늦게 도착 하신 섭마형 58CM 배스 들고 포즈샷


한손들이 샷

배스가 무게가 너무 나가서 한손으로 들고 찍기 힘들어요 

영철이 음료수 VS 배스  비교샷


저도 빠질수 없죠 

58CM 언제 볼지도 모른 배스니 손수 들고 찍어 줘야 겠죠  ㅎㅎ

배경맨 포카리국장 친히 늦게 도착 하시어 모든 사람들에게 시원한 음료수를 선사해 주심 ㅎㅎ

다른 사진 얼굴이 안나와서 다시  ㅎㅎ

 

주막이 통째로 들어 가는

 

주먹 들어가는 인증샷

 

오랜 잠수 기간을 끝내고 올라온 쏘갈 군의 배스 인증샷

 

58CM 라 배스 길이 끝내 줍니다.  


섭마형의 한손 들기 재도전


다른 각도


제로스틸 한손들기 도전



짠 이건 런커가 아닌 3자급 배스   ㅎㅎ

런커 한손들기 사진이랑 너무 차이가 나네요 


58CM 릴리즈 해주고 다른 홈통 찾아 들어가서 ㅎㅎ

제로스틸 엄청 잡아 냅니다.  ㅎㅎ


심봉사도 연신 잡아내고 

 

 

포카리 국장도 잡아 내고 

 

ㅎㅎ


일요일 58CM 런커를 보고 배스도 많이 잡고  쏘가리도 잡고  정말 즐거운 추억 이네요  ^^

다음 조행기가 기대 되네요  ㅎㅎ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