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리뷰.체험단/차량용 제품리뷰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추천 리뷰

by 쿨펀치 2012. 9. 28.
반응형

강력한 파워 120W 모터의 성능을 느껴보자. 메트로폴리탄 차량용 진공청소기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추천 리뷰

 

안녕하세요. 쿨펀치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강력한 120W 파워를 자랑하는 진공청소기 스테인레스 바디를 채용해 모터 수명이 다하지 않는 한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드블로그> 리뷰어로 당첨되어 작성하게 된 포스트 입니다.

오늘은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를 사용해보고 구석구석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쿨펀치와 함께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제조회사 - 바로가기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AM-4BS 제품 정보 - 바로가기

위드블로그 Withblog 사이트 - 바로가기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리뷰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제품 360도 플래시

마우스로 이미지를 클릭 후 움직여 보세요.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제품 구석구석 볼 수 있습니다.

<위 플래시 영상은 쿨펀치 자체 제작입니다. 허락 없이 불펌은 제작자를 아프게 합니다. 불펌 금지>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쿨펀치의 세상리뷰 블로그의 리뷰의 시작은 역시 택배 배송에서 부터 시작입니다. ^^

 

이번 택배 과정에서 정말 어처구니 없는택배사의 실수가 발생되어 겨우 도착했네요. ㅠㅠ

택배 배송일 9월 19일 도착 날짜 25일 제가 산간 섬 오지에 살지 않는데 너무 오래 걸렸네요.

 

이유? 저에게 마지막 배송을 담당하시는 분의 실수로 인해 제가 받아야 될 물건이 다른 분에게 배송되었습니다.

문제는 택배기사분이 배송을 하시면서 물건 받는 사람에게 연락을 취해줬어야 하는데. 그냥 다른 집에 배송하고 아무런 연락을 안했다는 거죠.

심지어 ㅡ,.ㅡ; 자신은 배송을 저에게 완료 했다고 우기는 상황 ㅠㅠ 난처했습니다.

다행이 잘못 배송 받은 분이 저에게 전화를 주셔서 일주일 만에 제품을 찾아 올 수 있었습니다.

 

바로 택배 기사 분에게 전화해서 저에게 배송 했다고 우기셨던 물품이 왜 ??? 미용실에 있냐고 물으니 그 곳에 저랑 같은 이름을 갖고 있는 분이 있다고 합니다.

제가 확인해 본 봐 전혀 근거 없는 소리를 하네요.

 

예전 같았으면 큰소리 했겠지만. 택배 기사님들 고생하는 거에 비해 수당이 적다는 뉴스를 많이 봐서 그냥 참았습니다.

다시는 이런 실수 하지 말라는 말만 했네요.

 

리뷰 마감 날짜는 다가오고 제품은 안 오는 상황에서 심장이 쫄깃쫄깃 해졌네요.^^

 

 

위드블로그 Withblog 리뷰어 당첨되어 드디어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가 도착했습니다.

차량용 청소기 인데. 의외로 박스가 소박합니다.

 

 

박스의 측면에는 MADE IN USA 문구와 AM-4BS 가 스탬프 도장이 찍혀 있습니다.

미국 현지 생상 제품이라는 증거겠네요.

MADE IN USA 오!

 

그럼 나머지 스탬프는 AM-4BS

확인해 보니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제품 모델명 이였습니다.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박스 하단에도 스탬프가 찍혀 있는데.

무엇을 나타내는 것인지 ? 대충 내용을 보면 박스 허용 기준 인거 같긴 한데.

제품과는 별개의 스탬프 인거 같아요.^^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BOX 드디어 OPEN

오! 박스 안에 화려한 박스가 있겠지 생각했는데.....

무지 박스안에는 바로 제품이 들어 있습니다.

화려함을 좋아 하는 미국인데.

의외로 소박한 케이스입니다.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본체를 꺼내 보았습니다.

꼼꼼하게 2개의 다른 종류의 비닐커버로 보호 받고 있네요.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구성품

-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본체 1개

- 긴 노즐 1개

- 브러시 달린 노즐 1개

- 직사각형 노즐 1개

- 먼지 필터 2개

- 보증서 1개

- 구성품 주문서 1개

- 고객 등록카드 1개

- 팜플렛 1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소개 동영상 01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 긴 노즐 / 브러시 노즐 / 직사각형 노즐

 

 

보증서 LIMITED ONE YEAR WARRANTY 1년간 AS 보증 되네요.^^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구성품 주문서를 통해서 주문이 가능한 거 같습니다.

한국에서 미국으로 주문 넣으면 ㅡ,ㅡ; 배보다 배꼽이 더 크겠죠.

 

한국에서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판매 담당 하는 곳에서 구매도 가능할 거라 생각 됩니다.

전화 문의 결과 먼지 필터는 확인했습니다. ^^;

 

전화 끊고 생각났네요. 각 액세사리 구매가 가능한지 물어 봤어야 되는데.....

다시 전화 하려고 하니 시간이 너무 늦어 ㅠㅠ 다음날 확인 해봐야 하겠습니다.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고객 등록카드

뒷면에 고객정보를 작성해 보낼 수 있게 제작 되어 있네요.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에서 생산 판매하는 제품의 팸플릿

정말 다양한 제품들을 제조 판매하네요.

모든 제품이 정말 튼튼해 보이는 디자인을 갖고 있습니다.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본체 모습

스테인리스 바디를 채용해 매우 튼튼하며, 모터 수명이 다하는 날 까지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120W 파워 모터를 사용해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며, 핸디타입으로 손잡이를 이용해 쉽게 이용이 가능 하도록 제작 되었습니다.

 

전원으로는 차량용 12V 사용 하며 시거잭을 이용해 차량청소에 용이합니다.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파워스위치

보시는 것처럼 파워스위치는 그렇게 예쁘지 않습니다.

투박하죠. 그래도 막상 눌러보면 엄청 튼튼해 보인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스테인레스 바디 측면에는

MetroPolitan 이름 스티커가 부착 되어 있습니다.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언뜻 보면 미사일 같기도 한 디자인을 갖고 있습니다.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헤드 캡을 좌우로 돌려 열림 또는 잠김이 가능합니다.

다소 복잡한 청소기만 보다가 이렇게 간단한 구조의 제품 신선합니다. ^^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공기 배기구 두꺼운 철망으로 보호 되어 있네요.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바닥에는 2개의 고무 지지대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2개의 고무지지대 투박한 멋이 있습니다.^^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바닥에는 위 사진처럼 생산년도 ?  생산 월 ?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이 스티커가 정확하게 생산 년월을 표시 하는 것인지 판매 년월을 표시 하는 것인지는 정확 하지는 않네요.

분면 둘 중 하나인데 말이죠. ^^

 

스티커의 동그란 구멍이 체크 항목입니다.

 

 

 

투박한 멋이 있는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커다란 나사 두 개가 돋보입니다.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부위별 설명 동영상 02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헤드캡 오픈

드디어 메트로폴리탄 청소기 내부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 먼지필터가 보이네요.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먼지필터 교환 동영상 03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내부 

와! 정말 간단하게 제작 되어 있습니다.

 

원형 메시 망 안쪽에 모터 축이 살짝 보이네요. ^^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손잡이 볼트

볼트 하나도 큼직큼직 합니다.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차량용 이다보니 전원 연결 잭이 시거잭에 사용 할 수 있는 커넥터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케이블 길이도 충분히 길어 차량의 정면에 있는 시거잭에 꽂아 뒷좌석 까지 청소가 가능합니다.

대형 승합차의 경우 트렁크 또는 뒷좌석에도 시거잭이 있으니 차량 청소 못 할 일은 없을 거 같네요.

 

 

차량용 시거잭 으로 제작 되어 있어 12V 출력이 나오는 자동차 운영자 분들은 큰 무리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 드디어 자동차로 이동 청소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여유로운 케이블 길이 다양한 노늘 청소하는 재미를 느껴볼까요.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사용법동영상 04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긴 노즐을 이용해 깊고 구석진 곳을 청소

Before & After 극과 극을 달리네요.

자동차가 깔끔해져 가고 있습니다.

 

 

구석구석 숨겨져 있는 미세 먼지들 까지 싹 빨려 들어가네요.

깨끗해진 카 매트리스 ㅠ,.ㅠ 얼마 만에 찾은 광택인가 

  

 

이렇게 주름지고 구석진 곳 까지 깔끔하게 청소가 됩니다.

저기 살짝 청소가 안 된 부분은 얼룩진 부분이라 ㅎㅎ 청소가 안 되네요.

저 부분은 물청소해야 됩니다. 진공청소기로 얼룩까지 청소는 무리죠. ^^

 

 

자동차 매트리스 큰 자갈도 거침없이 흡입해 버리네요.^^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시트 청소 동영상 05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매트 청소 동영상 06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청소가 끝나고 먼지 필터를 분리 해봤습니다.

미세먼지 부터 큰 자갈 까지 모두 모여 있네요.

 

청소가 너무 잘되네요.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청소기 팁 동영상 07

 

 

자동차 트렁크에 멋지게 자리 잡은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 청소기 ㅎㅎ

이제 부터 깔끔한 차량 관리가 가능해졌습니다.

 

조카가 과자를 흘려도 낚시를 갔다가 흙신발로 차에 타도 이제는 걱정이 사라졌습니다.

120W의 고출력 파워를 갖고 있어 청소하는 즐거움이 생겼습니다.

 

참고!

옥션 , 11번가등 먼지필터 5개 세트로 13,800 원 구입이 가능합니다.

문의해본 결과 가능하다고 하네요. ^^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장점

- 고출력 500W 파워 넘치는 힘

- 스테인레스 바디 반영구적 사용

- 12V 시거잭 사용

- 다양한 노즐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단점

- 케이블 정리용 벨크로 타이가 장착되어 있었다면 하는 아쉬움

- 먼지필터 기본 수량이 작다.

 

위드블로그 메트로폴리탄 (Metropolitan) 차량용 진공청소기 리뷰어로 당첨이 되어 너무 즐거운 차량 관리가 가능해졌습니다.

차량용 진공청소기를 생각 하시는 분들에게 제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