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여가생활/낚시일기

흥림저수지 & 종천지 배스

by 쿨펀치 2011. 11. 11.
반응형
 

날 짜 : 2011년 5월 10일

장 소 : 서천 흥림랜드 & 서천 종천지

채 비 : 프리지그 , 노싱커


날  짜 : 2011년 5월 10일 흥림지 & 종천지

장   소 : 서천 흥림랜드  ㅎㅎ & 종천지

채   비 : 프리지그 & 노싱커

참여인원 : 섭마형 , 유남생 , 티몽아찌, 19 강태공 , 형강(접니다. )


 

화요일 포카리 국장이 손수 날짜를 잡으신 날 포카리국장 연락 두절 ㅡ,.ㅡ; 

본인이 사람 다 섭외 하구선 혼자 잠수탄날 흠냐 

제대로 낚인 사람들 흠리지로 낚시 갑니다.

ㅎㅎ

오호  미드스트롤링 안하고 어찌 저 싸이즈를 잡으 셨나요  .......?


흥림지 상황이 영 아니올시다여서  2틀 사이에 흥림지 비도 오고 물도 탁해지고 수심 10cm 정도 높아지고  ㅠ,.ㅠ

그래서 옆 곰탕재료 푸웃이 주로 출몰 한다는곳에 출동 ㅎㅎ

포인트는 새물 유입구  배스가 입질 잘들어 오네요  밑걸림이 좀 있어서 그렇지 ㅡ,.ㅡ;


저 수중 나무 중심으로 애들이 붙어 있습니다.  ㅎㅎ

팍팍 무뽑듯이 뽑아 봅니다. 


19 강태공님   옥천 가셨다가  흥림지로 달려오신 손맛 많이 기대 하셨을텐데  ㅠ,.ㅠ

흥림지도 그렇고 종천지도 패턴 파악이 잘되야  ㅠ,.ㅠ 잘나오는 상황 

대충 한자리에서 이런 사이즈들이 출몰 해주네요 

저 혼자잡은 거만 찍어 본겁니다. 

마릿수는 섭섭지 않네요 

장소 포인트 채비법에 따라 달라지는 상황  ㅡ,.ㅡ;

 

아래 사진 부터는 어디 포인트인지 섭마형에게 전송 받은 사진입니다.  흥림지 & 종천지 입니다.


오 애기 매기까지 건져 올리셨네요  ㅡ,.ㅡ;


유남생 흥림지 대박 & 종천지 마릿수  역시 낚시꾼

보팅 중부리그 8위 했다고 하네요  부럽당


역시 꾼


포인트 찾으면 저렇게 더플 히트도 문제가 아닙니다. 


포카리국장의  약속을 접고  잠수 탄 하루  ㅡ,.ㅡ;

이눔아 잠수 탈거면 낚시 예약 잡지마 

너 기달리다가 시간 다 가자나  전화도 안받고 말이야 

흥림지 종천지 상황 이였습니다 . 

참고 하세요 !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