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여가생활/낚시일기

경천저수지 보팅 낚시 조행기

by 쿨펀치 2011. 11. 11.
반응형
 

날 짜 : 2011년 5월 15일

장 소 : 경천저수지

채 비 : 프리지그 , 노싱커 , 스피너 베이트



2011년 5월 15일 경천저수지

장   소 : 경천저수지

채   비 : 프리지그 & 노싱커

참여인원 : 섭마형 ,오갓다 ,쏘갈 , 제로스틸 ,포카리국장 , 형강(접니다. ) ,쭝이 , 곰탕재료푸웃 ,

 

 

오랜만에 다시 보트를 끄집어 냈다 ...

어디를 갈까 고민 하던차에  슬슬 경천지 발동을 걸어야지 알도 다 낳았을거고 한차례 비가 내렸으니 ㅎㅎ

경천은 나의 나와바리 한번 출조에 기본 40수 채우니 갈만한 필드 아닌가 ㅋㅋ

경천 포인트 관건은 수몰 나무에 잘 꽂아 넣어야 된다는거다 .

어설프게 나무 근처로 들어 가면 몇마리 못잡는다.

잘 잡고 싶으면 꼭 수몰 나무안에 꽂아 넣어 보라  그럼 배스님께서  화려한 입질을 선사해 주리라

짠 저와 쭝이가 한배에 탑승  코뎀 310 선외기 5마력 핸드가이드 33lb

쏘갈 & 곰탕재료푸웃 코뎀 310 핸드가이드 33lb

 혼자 너무 잡는거 아니야 


곰탕이 3피트 로드로  4자 ㅡ,.ㅡ  손목 돌아 가는게 보이는거 같아  ㅎㅎ


제로스틸 코뎀 260 딩기 인가  ...? 섭마형 보트 인데 정확한 모델명은 ㅡ,.ㅡ;  핸드가이드 33lb

선외기 있는 제보트에 매달려 다녔음 ㅎㅎ 힘들지   원하는곳 못가서


늦게 합류한 섭마형 & 포카리 국장   제가 인양해서 수몰 나무 근처로 .....


도착 하자 마자 연신 잡아 내는 신공을 ㅎㅎㅎ



저 화려한 로드 휨새를 보시라  샤우라 1502ss 5피트 로드의 화려한 휨새  보팅 할때 샤우라 만한게 없다  ㅎㅎ

캐스팅시 걸리는게 없는 로드  짧아서  스키핑 이고 머고  너무 잘 된다는


철수전 산수장 가든 근처 수몰 나무로 이동


막판 철수중 태양이 눈부셔   @,.@


짠 간만에 제사진이  ㅎㅎ  제 뒤로 보이는 섭마형 포카리 국장 장난 치다 잠수함 될뻔함 ㅎㅎ


막판 런커를 꺼낸 섭마형 ㅎㅎ 런커 턱을 쏘는걸로 당첨

 

런커 인증샷 한방

 

각자 포즈샷

 

냐하하  마릿수 만 신나게 잡고 나온 하루 

 

경천저수지  오랜만에 보팅 했다  ㅎㅎ

 마릿수 역시 잘나온다  . 

처음 오신 분들에게  수몰 나우 언저리 던져서는 잡기 힘들다  경천 수심이 깊다는걸 생각 하고  

나무에 밀어 넣기를 잘해야  많은 마릿수와 사이즈를 볼수 있음을 항상 생각해야 되는 필드

 경천저수지 보팅 좋았는데  많은 보트들을 끌고 다녀야 되서 한번쯤 가봐야 되는 집터 자리랑 제방권을

 둘러보지 못했다는게 아쉬움이 남는다  ㅠ,.ㅠ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