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리뷰.체험단/스피커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개봉기

by 쿨펀치 2013. 7. 19.
반응형

작고 휴대가 편리한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에 대해 알아보자.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개봉기

 

안녕하세요. 쿨펀치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개봉기 & 사용기 리뷰해보겠습니다.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는 작은 크기에 강력한 사운드를 갖고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로서 이동 및 휴대성이 우수하며,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그만인 제품입니다.

블루투스 무선 기능뿐만 아니라 AUX 연결을 지원해 3.5mm 잭을 사용 하는 모든 기기와 호환이 되며, 휴대용 충전 배터리 기능을 겸하고 있어 스마트 기기 충전용으로 사용해도 되는 장점을 갖춘 제품

 

 

쿨펀치와 함께 <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를 살펴보겠습니다.

본 리뷰는 < 티엠커뮤니케이션 >에서 제품을 제공 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

티엠커뮤니케이션에서 제공 받아 리뷰를 하더라도 소비자 입장에서 쿨펀치가 직접 느낀 점과. 단점들을 가감 없이 솔직히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벤치소프트 BENCH SOFT 사이트 - 바로가기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스피커 BN749/S 제품정보 - 바로가기

벤치소프트 스피커 BN749/S 전용 실리콘 케이스 리뷰 - 바로가기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개봉기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케이스 VR 플래시

마우스를 이용해 이미지를 클릭 후 움직여 보세요.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케이스 구석구석 볼 수 있습니다. 

< 위 플래시 VR 영상은 쿨펀치 자체 제작입니다. 허락 없이 불펌은 제작자를 아프게 합니다. 불펌 금지 >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제품 VR 플래시

마우스를 이용해 이미지를 클릭 후 움직여 보세요.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제품 구석구석 볼 수 있습니다.

< 위 플래시 VR 영상은 쿨펀치 자체 제작입니다. 허락 없이 불펌은 제작자를 아프게 합니다. 불펌 금지 >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제품 + 실리콘케이스 VR 플래시

마우스를 이용해 이미지를 클릭 후 움직여 보세요.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제품 + 실리콘케이스 구석구석 볼 수 있습니다.

< 위 플래시 VR 영상은 쿨펀치 자체 제작입니다. 허락 없이 불펌은 제작자를 아프게 합니다. 불펌 금지 >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벤치소프트에서 생산되었으며 다나와 평균가 기준 14만원 초반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쿨펀치와 함께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제품을 꼼꼼히 체험해 보고 리뷰 하도록 하겠습니다.

 

< 티엠커뮤니케이션 >에서 제공 받은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택배 상자가 도착했습니다.

옥션 마크가 선명한 포장 상자에 포장되어 있네요.^^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포장 박스 OPEN

저를 처음 맞이해 주는 것은 형광색의 고무신.....?

오~ 실리콘 재질의 빨. 주. 파 너의 정체는 무엇이냐?

 

 

택배 배송중 제품의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케이스에 뽁뽁이 비닐 포장이 한 겹 더 되어 있습니다. ㅎㅎ

고무신으로 착각 했던 ^^; 실리콘 케이스 이 제품은 별매용 케이스 인거 같습니다.

 

<티엠커뮤니케이션> 에서 제품 리뷰를 위해 좀 더 다양한 실리콘 케이스를 함께 보내주셨네요. ㅎㅎ

 

 

뽁뽁이 비닐에 포장되어 있는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오! 제품 케이스 파손 및 새 제품임을 알 수 있도록 진공 포장까지 되어 있네요.

새제품이 아닌 것은 진공 포장 여부로 알 수 있겠습니다.

한번 개봉된 제품 & 리퍼제품은 비닐 포장이 없겠죠.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케이스

 

전체적인 블랙 색상에 제품명, 기능 등이 간단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Bluetooht Wireless Speaker & Extemal Battery 이 글귀가 맘에 드네요.

블루투스 무선 스피커와 외장 배터리 기능 이라 ^^

 

 

후면에는 역시 전면과 같은 문구가 있으며, 간단한 기능 설명이 조금 더 적혀 있습니다.

 

 

측면에는 아무런 디자인 요소가 없네요.^^;

겉 케이스 안에 또 다른 케이스가 있어서였겠죠.

 

 

케이스 상단에는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의 상부 일러스트 이미지와 각 버튼 및 기능 설명이 이루어져 있습니다.

 

 

케이스 하단부에는 제품의 구성품 목록과, 스펙 정보가 적혀 있습니다.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개봉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제품을 알아보기 위해 하나씩 개봉해 보겠습니다.

겉 케이스를 열면 속에 블랙 케이스가 한개 더 있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드디어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본체가 모습을 드러내는 군요.

블랙색상의 그릴이 멋져 보입니다.

 

 

무선 스피커 아래에는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설명서가 자리하고 있네요.

 

 

설명서 아래에는 ㅎㅎ 고급 파우치가 휴대하기 편하게 또는 제품의 스크래치 방지를 위해 함께 제공되고 있네요.

 

 

파우치 아래에는 구성품의 마지막인 3.5mm 케이블 과 마이크로 5핀 USB 케이블이 있네요.

이로서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박스 개봉이 모두 끝이 났습니다.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구성품

 

구성품

① 제품 케이스

②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본체

③ 고급 파우치

④ 사용 설명서

⑤ 마이크로 5핀 USB 충전 케이블

⑥ 3.5mm AUX 케이블

 

 

상당히 고가인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본체를 보호하기 위해

기본 제공되는 고급 파우치 촉감이 부드러운 재질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고급 파우치는 휴대시 스크래치를 방지 하고 휴대가 용이 하도록 제작되어 있어, 이동이 많은 분들에게 좋은 구성품이네요.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

기본으로 한번쯤은 꼭 읽어 보아야 하는 제품 설명서

IT 기기에 전문적인 분들은 제품 만져보기만 해도 금방 모든 사용법을 마스터 할 수 있을 정도로 복잡하지 않지만.

설명서는 혹시 모를 사용 오류를 방지하기 위해 있는 것이니 만큼 읽어본다고 손해 볼 거는 없어요.

 

 

설명서는 한국어 포함 3개국 언어로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영문 설명서

 

 

일본어 설명서

3개국 언어 설명이 있는 것 보니 해외에서도 잘 팔리는 제품인거 같아요.^^

 

 

마이크로 5핀 USB 케이블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제품을 충전을 할 때 사용 할 뿐 아니라 반대로 마이크로5핀을 이용해 충전을 하는 스마트 기기에 모두 사용이 가능한 케이블 입니다.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제품의 특징인 휴대용 외장 배터리 기능을 이용 할 때 유용한 케이블 이죠.

 

 

3.5mm Aux 케이블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무선으로 스마트기기와 각종 블루투스 기능을 사용하는 기기와 연결이 가능 하지만

구형 기기들의 경우 직접 3.5mm 케이블을 이용해 연결사용도 가능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개봉 동영상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제품

전체적인 블랙 색상에 그레이 색상과 크롬 도금으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된 느낌이 나는 디자인을 채택했습니다.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제품의 뒷면중앙에는 BENCH 제품 로고가 프린트 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인 그레이톤 이여서 쉽게 질리지 않은 색상이 사용되어 책장등 인테리어 소품용으로 좋을 거 같습니다.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특징

고음이 강조된 선명한 사운드 사용자로 하여금 답답한 소리를 듣지 않도록 사운드 튜닝이 되어 있어, 중저음의 비중을 적절히 조율해

작은 스피커의 밸런스를 깨뜨리기보다는 저음타격을 최대한 확보한 상태에서 고음역을 선명하게 강조 하였습니다.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우측면 기능 설명

① 3.5mm Audio input :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다양한 기기를 직접 연결

② CHARGER IN : 마이크로5핀 케이블을 이용해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제품 충전 할 때 사용

③ CHARGER OUT : USB 케이블을 이용해 스마트기기등 충전 할 때 사용 (외장 배터리 기능)

단 5V 전원을 사용하는 기기에만 사용 하셔야 합니다.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바닥에는 위 이미지처럼 미끄럼 방지 고무 패드 2X 장착되어 있습니다.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새 제품의 경우 위 이미지처럼 상단에 스크래치 방지를 위해 비닐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비닐을 재거 하면 하이그로시 재질로 제작되어 주변 사물이 비춰지네요.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제품 그릴 전면에는 보시는 각도에 따라 제품명이 살짝 비쳐집니다.^^

보이시나요? 제 사진 기술이 부족하다보니 ㅠㅠ 제품명 모두 찍지는 못했네요.

그래도 구별은 되시죠?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상단 기능 설명

① 배터리 아이콘 : BN749/S 제품의 충전 상태를 알려줍니다.

배터리 충전율이 낮을 때 RED 표시, 제품이 완충 되었을 때 BLUE 표시 되며 완충된 후 LED 램프가 꺼질 수 있습니다.

 

② 플러그 아이콘 : 외장 배터리 사용 가능 여부 알려줍니다.

정상 상태 / BLUE , 비정상상태 / OFF

 

③ Bluetooth 아이콘 : 스마트 기기와 연결 & 해제 알림

BLUE / 스마트 기기와 연결 상태

RED / 스마트 기기와 연결 해제 상태

BLUE & RED / 페어링 모드 ( 스마트 기기와 연결 대기 중일 때 )

 

④ VOL - : 볼륨을 감소합니다.

⑤ TALK : 전화를 받거나 끊습니다.

⑥ VOL + : 볼륨을 증가 시킵니다.

⑦ PLAY /STOP : 음악을 재생하고 멈춥니다.

⑧ MIC : 마이크 기능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LED 램프 작동 이미지

위 이미지처럼 스마트 기기와 페어링 할 때 BLUE & RED 램프가 순차 점등 됩니다.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기능

 

기능1 음악 재생기능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기기를 사용 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바로 무선으로 스마트기기의 음악 등을 들을 수 있다는 점을 들 수 있겠다.

BENCH BN749/S 스피커는 2.8W 스피커가 총 2개 장착되어 있어 강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제품

작다고 무시하면 안 됩니다. 위에 설명 했지만 파워풀한 음악을 선보여 줍니다.

스마트 기기뿐만 아니라 태블릿, 노트북, 심지어 일반 데스크톱 컴퓨터에도 연결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기능2 통화기능

통화가 가능한 스마트폰을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통해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음악을 듣던 중 전화가 온다면 음악은 정지되며 통화 기능 연결이 됩니다.

 

 

기능3 아이폰 음성 명령 지원

아이폰의 경우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통화 버튼을 누르면 바로 음성 명령 모드 상태로 들어갑니다.

ㅎㅎ 전화 통화뿐만 아니라 음악 플레이까지 가능합니다.ㅎㅎ

 

 

기능 4 휴대용 대용량 배터리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큰 장점중 하나는 바로 휴대용 대용량 배터리로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BENCH BN749/S 스피커는 4400mAh의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어, 스마트기기 및 5V 전원을 사용하는 기기의 외장 배터리로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을 들 수 있습니다.

 

포터블 스피커 한번 충전해 두면 1주일 정도 무난한 사용이 가능하며, 최대 44시간 사용

PC USB에 연결 충전에 걸리는 시간은 90% 충전에 5시간, 완전 충전 까지는 6시간이 정도 소모됩니다.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전력 테스트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기본 충전 상태일 때 사용 되는 전력량을 비교해 봤습니다.

음악을 플레이 하지 않은 기본 충전 상태일 때는 2.08W의 전력이 소모되고 있습니다.

 

( BN749/S 전원 OFF 상태의 충전중 일 때)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전원 ON 상태에서 충전중일 때 사용되는 전력량은 2.12W 전력이 소모되었습니다.

BNECH BN749/S 제품은 크게 전력을 소비 하는 제품은 아닌 거 같습니다.

충전 후에는 오랜 시간 플레이 가능하니 더 이득인가요.^^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음량 테스트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음량 테스트 제 작업실의 평균 db는 33.4db 측정 되었습니다.

주변에는 컴퓨터1대 , BENCH BN749/S 기본 전원 ON 상태일 때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중간 볼륨 상태일 때의 90.0db 측정 되었습니다.

컴퓨터 1대, BENCH BN749/S 중간 볼륨 일 때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최대 볼륨 상태일 때 100.2db 측정 되었습니다.

컴퓨터 1대, BENCH BN749/S 최대 볼륨 일 때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음량 테스트 동영상

 

음량 테스트 자료는 정밀 한 것이 아닙니다.

그냥 참고용으로만 사용해주세요.^^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를 일주일간 맘껏 사용해 보고 느낀 점을 적어 보겠습니다.

처음 제품을 받고 작은 크기에 놀라고, 오 의외로 무게감에 놀라고, 사운드에 놀랐습니다.

또한 무선 스피커로서의 기능뿐만 아니라 휴대용 대용량 배터리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는 점에서 저에게 큰 점수를 받았습니다.

 

낚시를 좋아 하는 저로서는 이 제품 메리트가 상당했습니다.

완충전 상태일 때 일반 볼륨으로 44시간 플레이가 가능했다는 점입니다.

또한 스마트폰의 전원이 부족 할 때 연결해 충전을 할 수 있다는 점

저처럼 장거리여행 또는 낚시 캠핑을 하시는 분들이 마음 놓고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장점

- 2.8W 두개의 스피커에서 나오는 강력한 사운드

- 블루투스 무선 연결기능

- 통화기능

- 휴대용 대용량 배터리기능

- 스마트 기기뿐만 아니라 노트북, 데스크탑등 연결

- AUX 케이블을 이용한 아날로그 기기 연결

- 실리콘 케이스 교체로 새로운 느낌 연출

- 한 번 충전으로 44시간 이용 가능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단점

- 다소 고가의 스피커

- PC 연결용 충전 케이블만 제공 아답터 충전기 부재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일주일간 사용해 보면서 작지만 강한 성능을 지닌 제품이라는 점을 들 수 있었습니다.

한 번의 충천으로 무려 44시간 플레이가 가능 한 점은 낚시를 좋아 하는 저에게 최고의 장점이 아닌가 하네요.

디지털 기기와 아날로그 기기와 무난한 연결이 되는 점도 좋은 거 같습니다.

 

단점 보다는 장점이 많은 좋은 제품 이였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실리콘 케이스에 대해 리뷰해 보겠습니다.

다양한 색상의 실리콘 케이스 교체로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