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리뷰.체험단/이어폰

모던 디자인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by 쿨펀치 2013. 12. 26.
반응형

개성이 살아 있는 모던 디자인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을 만나다.

모던 디자인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안녕하세요. 쿨펀치 인사드립니다.^^

참 오랜만에 새글을 작성해보네요.

오늘은 모던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블루투스 핸드프리 이어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마트한 시대에 개성이 중시되고 있죠.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획일적인 디자인에서 벗어난 모던한 디자인 매력이 넘치는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해 성능과 장. 단점들을 알아보아요.

쿨펀치와 함께 < 아이컴포유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를 살펴보겠습니다.

본 리뷰는 < 위드블로그 > 에서 리뷰어로 선정되어 < 아이컴포유 >에서 제품을 제공 받아 작성된 리뷰 입니다.

< 아이컴포유 > 에서 제품을 제공 받아 리뷰를 하더라도 소비자 입장에서 쿨펀치가 직접 느낀 점과 장. 단점들을 가감 없이 솔직히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드블로그 사이트 - 바로가기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 정보 - 바로가기

 

 모던 디자인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모던 디자인 VISVI BT-M1 LIGHT 제품 VR 플래시

마우스를 이용해 이미지를 클릭 후 움직여 보세요.

모던 디자인 VISVI BT-M1 LIGHT 제품 구석구석 볼 수 있습니다. 

< 위 플래시 VR 영상은 쿨펀치 자체 제작입니다. 허락 없이 불펌은 제작자를 슬프게 합니다. 불펌 금지 >

 

 

 

휴대성과 디자인 모두 사로잡은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다나와 평균가 3만 5천 원대 가격이 형성되어 있으며, 좋은 가격대에 유니크한 맛이 살아 있는 제품입니다.

2013년 11월 제품 등록이 된 신상이군요.

 

쿨펀치와 함께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을 꼼꼼히 체험해 보고 리뷰 하도록 하겠습니다.


< 위드블로그 > 리뷰어로 선정 되어 < 아이컴포유 > 에서 제공 받은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이 들어 있는 택배가 도착 했습니다.

도착 예정일 늦어져서 걱정 했는데. 제품 분실 없이 도착했습니다. ㅠㅠ

 

  

제품이 들어 있는 택배 상자 OPEN!!

두~둥 우와 @,.@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뿐만 아니라 맛있는 오XX 까지 함께 동봉해주셨네요.

센스 쟁이 < 아이컴포유 > ^^

 

 

처음 제품 박스를 보고 와 무지 박스에 간단히 제품 일러스트만 실려 있구나 생각 했습니다.

제품의 간단 일러스트를 통해 어떤 제품이 들어 있을지 알 수 있네요.

 

포장을 많이 하는 것 보다. 이렇게 실속 있는게 전 좋아요. ^^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 박스 앞. 뒤 모두 같은 일러스트 디자인입니다. ^^

차이점은 상단에 제품 색상 정보 스티커가 붙여져 있다는 점만 다르네요.

 

 

제품박스 측면

봉인 테이프가 엄청 크게 부착되어 있습니다.

 

 

이 1차 봉인 테이프가 파손되어 있다면 새 제품이 아닐 가능성이 있습니다. ^^ 참고 하세요.

 

 

경고 문구가 보이네요. 칼 주의 조심해서 오픈해야 합니다.

포장 박스 안에 또 케이스가 있어요. ^^

 

또 다시 OPEN!!

 

 

박스 안에는 음~ 제품 파손 방지 포장 비닐이 ㅡ,.ㅡ;

 

 

배송중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2중 3중으로 포장을 완벽히 되어 있습니다.

드디어 살짝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 모습이 보이기 시작 하는 듯합니다.

 

 

위 사진처럼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이 투명 케이스 안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케이스 디자인에 상당히 신경 쓴 게 보이네요.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거치대에 놓여 있는 모습이 좋아 보이네요.^^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투명케이스 전면에 제품의 기본 정보가 담겨 있네요.

Bluetooth v4.0 사용 되었으며, IOS 에서는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배터리 잔량 표시가 된다고 하네요.

또한 전화번호 음성 알림 서비스까지 와우~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투명케이스 후면에는 제품의 상세 스펙이 적혀 있습니다.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측면에는 블루투스 관련 로고와 , 이어팁 관련 정보가 일러스트로 담겨 있네요.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케이스 상단에는 정품 이라는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참고!!

A/S신청시 반드시 <제품구입 영수증>과 <정품스티커가 부착된 제품 케이스>를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구가 있습니다.

A/S 발생 상황이 생길 때를 위해 꼭 영수증과 제품 케이스를 보관 하세요. ^^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을 보기 위해서는 2차 봉인 테이프를 제거해야 합니다.

정말 꼼꼼한데요.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을 만나기 위해 케이스 아래 부분 밑장 빼기가 들어가야 합니다.

드디어 제품의 구성품들이 보이네요.

 

구성품들을 빼주세요.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을 보기 위해서는

① 속 케이스 ② 겉 케이스를 반대 방향으로 당기셔야 합니다.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구성품이 들어 있는 비닐 포장

이 안에 어떤 것들이 들어 있을지 궁금하시죠.

다음으로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 동영상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구성품

① 이어폰 본체 1개

② 사용설명서 1부

③ USB 충전 케이블 1개

④ 이어팁 (귀 고정) 2개

⑤ 이어루프 1개

⑥ 이어팁 (소) 1개

⑦ 파우치 1개

 

사용설명서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 사용설명서 그림과 함께 한글로 자세히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제품 사용을 위해서는 꼭 한 번은 읽어 보시고 제품을 사용하세요.

사용설명서를 안 읽은 경우 좋은 기능들을 사용 못하는 경우도 있어요. ^^

 

 

USB 충전 케이블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되는 USB 케이블은 컴퓨터, USB 소켓이 있는 제품을 통해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이어팁 (귀 고정) , 이어루프

 

사람마다 귀 생김새가 다르듯이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선택 사용 하시면 됩니다.

 

 

이어팁 (귀 고정)형의 경우 귀 안쪽 주름 부위에 고정 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실리콘 재질로 부드럽네요.

 

 

이어루프의 경우 가장 많이 사용하는 형식이겠죠.

사용자의 귀 테두리에 고정해서 사용 하는 방식입니다.

 

 

 

 

파우치

 

매쉬천을 사용한 파우치 입니다.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및 다양한 주변 기기들을 넣어도 충분 할 정도의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파우치 속의 내용물도 훤히 보이네요. ^^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블랙 진주색상의 컬러에 가죽 느낌의 포인트를 넣어 제품 모던한 느낌이 살아 있도록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생김새는 꼭 악기 모양을 귀걸이처럼 작게 축소 한 거 같네요. ^^

 

일반적인 심플함만을 추구하는 디자인 보다 모던한 느낌이 좋은 거 같아요.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 케이스는 위 사진처럼 이어폰을 거치 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있어요.^^

사용 안하실 때는 이렇게 보관해도 될 듯합니다.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메인버튼을 눌러 전원 on/off, 통화, 다시걸기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 할 수 있습니다.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측면에는 볼륨조절 버튼이 있습니다.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 상단에 충전 소켓이 있습니다.

USB 충전기, 마이크로 5핀이 있는 USB 케이블을 사용 하시면 됩니다.

 

아쉬운 점 이하나 발견 되었습니다.

비오는 날 사용을 위해 충전 소켓에 보호 커버가 부착되어 있지 않은 점은 조금 아쉽네요.

 

 

스피커 부분의 이어팁은 사용자의 귀에 따라 구성품에 있는 제품으로 교체 사용하셔도 됩니다.

마이크가 작아 성능에 문제가 있지 않을 까 걱정 했지만 통화 테스트 결과 만족할 정도로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크기는 크지 않습니다.

작으면서 디자인도 좋아 주변 분들이 부러워하네요.^^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페어링

 

겔럭시 노트3 와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페어링 성공

스마트폰과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페어링 과정은 정말 쉽습니다.

아래 동영상을 통해 함께 알아보아요.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페어링 동영상

 

스마트폰의 전원을 켜 블루투스 장비 검색 ,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전원 ON,  메인버튼 3초가 눌러주면 " 페어링 " 음성안내 멘트가 나옵니다.  이때 스마트폰에 블루투스 장비로 검색된 장비 선택

정말 쉽게 장비를 연결 했습니다.^^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을 2주간 사용해 보면서 제품의 우수성을 체험해 볼 수 있었습니다.

블루투스 V4.0 사용되어 끊임없이 통화가 이루 졌으며, 대기시간이 무려 130시간, 연속통화 4.5시간, 음악 연속재생 5.5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 했습니다.

 

다만 우천시를 생각하여 충전 소켓에 실리콘 커버가 없다는 것은 조금 아쉬운 부분으로 남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뛰어난 성능 모던 디자인으로 많은 분들에게 선택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단점보다 장점이 많은 VISVI BT-M1 LIGHT 블루투스 이어폰 개봉기와 간단 사용법을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