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몸매는 패션!/다이어트

체험자가 인정한 살빼준다는 다이어트 식품 3종 분석 1탄 팻다운

by 쿨펀치 2011. 11. 17.
반응형


체험자가 인정한 살빼준다는 다이어트 식품 3종 분석 1탄 팻다운편





팻다운 다이어트 식품을 분석 하기에 앞서 다이어트에 대해서 .....

다이어트는 태고적 부터 시작된 게 아닌가 생각된다. 여성이 아름다워지고자 하는 욕망에서 태어났다고 생각 한다. 남들의 시선을 의식해서 꾸미기 시작하고부터 사람들은 외적 외모에 관심을 쏟고 있다. 요즘 방송매체에서 뿐만 아니라 각종 미디어를 보면 날씬한 사람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심지어 글을 쓰고 있는 나조차도 날로 살이 찌어 가는 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휴~ 한숨만 줄기차게 나오는 시점이다.

살이 찌어가는 요즘 날씨는 쌀쌀 하고 가끔 밖에서 조깅 하는 것도 싫어질 때 조금 이라도 쉽게 살을 뺄 수 없을까 고민에 빠져본다. 과연 어떤 방법들이 있을까..........?

그러던 중 한번 식품에 도전해 볼까? 그렇다고 아무거나 사서 먹을 수는 없는 노릇 나에게 맞는 음식이 있듯이 분명 다이어트 식품도 맞는 게 있을 거란 생각이 문득 들더란 말이지 그래서 이번엔 체험자가 인정한 살빼 준다는 다이어트 식품 3종을 선별해서 간단 분석을 해보기로 했다.

요즘 잘 나가는 다이어트 식품 3종 분석 1탄 팻다운편





팻다운 사람들이 많이 알고 있는 제품이라 생각 한다. 유명 연예인이 광고도 했던 제품.
애프터스쿨의 가희양의 명품 복근을 자랑 하는 예쁘고 몸매 좋은 가희님이 했던 광고 안본사람이 있을까 싶은 제품 ㅎㅎ 
" 나도 남자 인지라"

팻다운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열매 껍질에서 추출한 HCA 성분이 KFDA 식양청에서 기능을 인정 받아 탄수화물에서 지방 전환
억제 와 지방 합성 억제를 통해 체지방 감소에 효과가 있다고 한다.






HCA
: 가르시니아 카보지아 열매의 껍질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KFDA 식약청에서 기능을 인정받은제품

특징 : 탄수화물에서 지방 전환 억제 와 지방 합성 억제를 통해 체지방 감소하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사람들을 대상으로 8주 동안 HCA 복용 시 내장지방과 복부피하지방 감소가 실험을 통해서 입증이 되었다고 합니다.
팻다운 하루 한 병을 기본 원칙으로 30~1시간 정도 일상생활과 가벼운 운동을 통해서 체지방 감소 효과를 볼 수 있는 다이어트
식품입니다.





다이어트 식품인 팻다운은 1일 1병을 원칙으로 하고 유산소 운동을 겸해 주면 그 효과는 탁월 하다고 합니다.
특히 운동전 마시고 하는 유산소 운동은 체지방 감소에 큰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유산소 운동에는 : 요가, 스트레칭, 조깅, 등산, 줄넘기, 일상 생활속 자신에게 알맞는 운동은 체지방 감소에 특효약 이라고 합니다.






고등 동창 X 선화경험담

팻다운 경험자들의 말을 들어 보면 팻다운만 먹고 운동을 하지 않고 일반 생활만 했다면 효과는 적은편.

다만 팻다운 과 함께 운동을 해야 충분한 효과를 입증할 수 있다고 단언할 수 있다고 하네요. 팻다운 드시고 유산소 운동 20 분 후부터는 지방 연소가 시작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친구의 말에 의하면 팻다운을 먹고 운동 했을 때 땀이 비 오듯 흘러내린다고 하네요, 하긴 다이어트 하는데 순전히 먹고 빠진다면 누군들 안 먹겠어요, 광고에서도 마신다음 산들 산들 달리기를 하자나요 ^^






개인적인 생각으로 가격대도 나쁘지 않은 듯하다. 하루 한 병 힘들게 빼야 할 살들을 공복감을 줄여 주면서 함께 체지방 연소에 도움이 되는 음료 갈증 해소에는 운동전에 먹어야 되는 제품이여서 갈증 해소는 아닌 거 같고 ^^; 살 빼는 데는 성공을 거둘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은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을 거 같다. 

처음 시도 하시는 분들은 제품이 두종류중 4주 과정을 추천 한다. 한번 도전해 보고 자신에게 맞는다는 생각이 들 때 계속 도전 하는 게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고 경제적 손실도 적을 거 같다.

이상 쿨펀치의 간단 다이어트 식품 1편 팻다운에 대해 알아봤다.
다음 포스팅인 2편도 기대해 주길 바라면서 ^^


CJONmart 쇼핑몰 건강관련 구경하기

1일 1병 유산소 운동과 함께 하면 좋은 Fat Down 4주 분 구경가기

1일 1병 유산소 운동과 함께 하면 좋은 Fat Down 8주 분 구경가기


 


 


다들 다이어트 한두 번쯤 하자나요.
안 그래요?
그래도 안 빠졌다고요?
그것 팻다운 안 먹어서 그런거에요.

자 그럼 정리 들어 갑니다.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기 원하시면 팻다운 으로 도전 .. 
이제 정해 놓는거에요 .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