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BOX/유틸리티

알약/알약 실행이 안되요! 안되는 이유? 해결방법

쿨펀치 2011. 12. 17. 06:40
반응형


알약/알약 실행이 안되요! 안되는 이유? 해결방법

어느 날 갑자기 잘 되던 알약이 실행이 안 될 때 ?  당황했던 적 있으신가요?
알약이 안 되는 이유는 특정 악성코드로 인해 알약의 동작을 방해하기 때문입니다. 

바이러스 백신인 알약이 깔려 있는데 어떻게 악성코드에 감염이 되는가?  궁금하시죠?
그 이유는 우리가 흔히 쓰는 플래시 플래이어(Flash Player)의 취약한 보안을 노린 악성코드 때문입니다.

플래시 플래이어 난 안 쓰는데 하실 분들 있을 겁니다.  일반적인 플래시 플래이어는 개인이 동작 시킬 수도 있지만.
익스플로러 사용자라면 자연스럽게 작동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위 이미지처럼 동영상 광고  1. 2. 3. 번 많이들 보셨죠?  가끔 관심 있는 광고는 클릭도 하면서.  
이처럼 우리가 직접 실행 시키지 않아도, 플래시 플래이어는 자동으로 작동 되게 되어 있습니다. 이런 플래시의 약점을 통해서 악성코드에 감염이 됩니다.  

Adobe사에서  이런 취약점을 발견하여  업데이트를 했으나. 이를 업데이트 안한 분들에게 발생하는 현상으로 알약이 실행이 안 되는 현상이 발생되게 됩니다. 

실행 방지하기 위해선 최신 플래시 플래이어 업데이트 및 윈도우 보안 업데이트는 필수로 하셔야 합니다. 

▶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 http://www.adobe.com/go/getflash
Microsoft : http://update.microsoft.com/ (Windows 정품인증 필요)
Adobe Reader : http://www.adobe.com/go/getreader/


이스트소프트 시각장애인 지원 캠패인을 하고 있습니다. 본문 하단 캠패인 내용을 참조해주세요.




위 업데이트를 하시기 전에 먼저 선행되어야 될 것이 있습니다. 
바이러스 검사를 선행 하신 후 위 업데이트를 하셔야 합니다.  바이러스 검사 안하시면 똑같은 현상이 재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알약 실행이 안될때 해결 방법


어느 날 갑자기 알약이 실행이 안 될 때 해결 방법.

컴퓨터가 이상한대  잘되던 알약이 실행이 되지 않을 때! 
악성코드에 감염되어 알약이 실행되는 것을 방해 한다는 것을 다들 아셨죠!  알약실행 방해 하는 악성코드를 잡아주는 백신이 있습니다.
알약 홈피에  알약을 치료해주는 백신  ( 백신을 치료 하는 백신 ) ㅎㅎ


위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백신을 치료 하는 백신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다운로드한 프로그램 설치 방법.
전용 백신 다운로드 선택 후


실행 & 저장 본인이 원하는 방식을 선택 하시면 됩니다. 
실행 : 다운로드 하지 않고 바로 프로그램을 실행 하는 방법 입니다.
저장 : 자신의 컴퓨터에 다운로드 후 프로그램을 실행 하는 방법 입니다.


실행 클릭.


검사 클릭.


바이러스 검색이 완료 되면 치료를 선택.  바이러스를 치료 한다. 

지금까지 바이러스 & 악성코드로 인해 알약이 실행이 안 될때 대처 방법을 알아 봤습니다. 
이런 상황에 맘고생 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즐거운 하루 되시고요.  바이러스 검사는 수시로 하셔서 이런 상황 안만드시는게 가장 중요 합니다. ^^

글 처음 단락에 프로그램 업데이트 바이러스 검사가 끝난 후 하시면 됩니다. 
이제 바이러스 검사가 끝이 났으니 업데이트를 통해 보안을 강화해 주세요.

   
관련 글 & 도움 되는 글

- 알약 다운로드/ 알약 최신버전 알약2.1
- 알약 2.1 다운로드/알약 최신버전 사용법

- [윈도우7]윈도우7 정품인증 방법! 따라하기 TIP
- USB 메모리로 윈도우7 설치하기 !
- [윈도우 7, xp]윈도우 입력도구모음 숨기기
- [윈도우7]윈도우7 빠른실행 TIP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