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BOX/블로그 수익TIP

olleh 닥터 2.0 이벤트 당첨

쿨펀치 2012. 1. 19. 21:43
반응형
olleh 닥터 2.0 이벤트 당첨


olleh 닥터 2.0 이벤트 당첨

12월 이벤트 알림을 통해 소개해드린 olleh 닥터 2.0 이벤트 에서 제가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

olleh 닥터 2.0 이벤트 관련글 - 구경가기
olleh 닥터 2.0 이벤트 당첨 결과 - 구경가기

오늘 이벤트 없나 정리 하던 중 이벤트 날짜 지난 것들 찾아보았습니다.
1월 17일 발표 날짜더군요. 열심히 이벤트 발표 페이지를 찾아 확인해본결과 아 없네. ㅠㅠ  이렇게 생각하고 스크롤을 내리고 있는데 떡하니 제 아이디가 반쯤 보이네요. ^^;  무려 24인치 LG LED 모니터 ㅎㅎ 30 인치 모니터 2개 쓰고 있는 저에겐 작지만 아버님이 컴퓨터 하나 해달라셨는데. 때마침 좋은 선물이 될 듯 싶어요.


이벤트 응모하면서 아이패드 되라 내심 기대 했는데. ^^;
동생이 제 아이패드를 너무 노려서 기대 했는데. 모니터가 되었습니다.

당첨된 것만으로도 감사해야 되는데. ^^;  아이패드 운운하고 있습니다. 

olleh 개별 연락 3회 이상 연결 안 되면 다음 차순 사람에게 상품이 넘어 간다는 글을 보이네요. 
바로 제세공과금 처리하고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1월 달에 들면서 리뷰도 그렇고 이것저것 잘 안 되고 있었는데.
간만에 행복한 소식이 있어서 좋았네요. ^^

앞으로도 좋은 이벤트 소식 있으면 포스팅해야겠네요. 함께 참여해요.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