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디아블로3

디아블로3 패스트핑 설치 랙 끊김 없이 게임하자

쿨펀치 2012. 6. 30. 01:37
반응형

최고의 게임 디아블로3 패스트핑 설치하여 렉 끊김 없이 게임을 하자.

디아블로3 패스트핑 설치 랙 끊김 없이 게임하자

안녕하세요. 쿨펀치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패스트핑(FastPing) 프로그램 설치하여 디아블로3 랙 끊김 없이 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알아보아요.

요즘 인기 있는 FPS 게임 중 최고의 인기순위를 독차지하고 있는 게임 디아블로3 중급 사양 컴퓨터에서도 돌아간다는 디아블로3 인데.

잘 되던 게임이 어느 순간 랙이 생기기도 하고, 끊기기도 하며, 내 캐릭터가 갑자기 다른 자리로 이동되는 황당한 순간을 느낀 적이 있을 것이다.

악목, 지옥 단계에서는 순간작인 끊김 랙 심지어 위치가 순간 이동되는 순간 캐릭터가 죽임 당하는 경우는 드물다. 하지만 불지옥 단계에서 순간적인 끊김 랙, 캐릭터 순간 위치 이동 @,.@ 아찔한 순간이다. 일반적인 아이템을 소지한 캐릭터는 한방에 죽임을 당할 수 있는 디아블로3 불지옥 단계 아닌가.

 

디아블로3 게임 순간 랙 끊김 현상이 생기는 이유?

첫 번째. 하드웨어 사양이 낮아 순간적인 고용량 데이터 이동시 느려질 수 있다.

해결방법 : 하드웨어 업그레이드

두 번째. 소프트웨어 충돌로 인한 느려짐

해결방법 : 충돌 하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제거 레지스트리 청소를 통해 해결

세 번째. 네트워크에서 서버와 사용간의 데이터 지연시간, 응답처리 속도 차로 발생

해결방법 : 패스트핑(FastPing) 설치를 통해 서버와 사용자간 데이터 지연시간 응답처리 속도 정상화

이처럼 여러 가지 발생요인으로 디아블로3 게임의 느려짐 랙 끊김 현상이 발생 할 수 있다.

 


 


 
 

패스트핑 적용전 적용후 동영상 비교

적용전 동영상

( 이 동영상은 패스트핑 홈페이지에 있는 영상입니다. 참고 하세요.)

적용후 동영상

( 이 동영상은 패스트핑 홈페이지에 있는 영상입니다. 참고 하세요.)

 

 

오늘 패스트핑(FastPing)을 통해 세 번째 상황에서 해결 랙 끊김 현상 해결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패스트핑 (FastPing) 홈페이지 - 바로가기

패스트핑 (FastPing) 다운로드 페이지 (네이버 자료실) - 바로가기

 디아블로3 패스트핑 설치 랙 끊김 없이 게임하자

디아블로3 패스트핑(FastPing)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패스트핑(FastPing) 설치 방법

패스트핑(FastPing) 설치를 통해 디아블로3 게임을 부드럽게 해보겠습니다.

위 패스트핑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한 다음 패스트핑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패스트핑 (FastPing) 홈페이지 - 바로가기 를 통해 접속하시면 위 이미지처럼 패스트핑 다운로드, 패스트핑 공식카페, 패스트핑 홈페이지 정보를 제공해 줍니다.

패스트핑 (FastPing) 다운로드 클릭 해주세요.

 

 

패스트핑 (FastPing) 프로그램 다운로드 하기위해 네이버 자료실을 이용하게 됩니다.

네이버 자료실 파일들은 바이러스 애드웨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네이버 심파일에서 자체 검열을 통해 문제가 되는 파일은 제거하기 때문이죠. ^^

한마디로 네이버 심파일 자료실에 있다는 것은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 하다는 것이 됩니다.

 

패스트핑 (FastPing) 일반 다운로드 클릭.

네이버 아이디 있는 분들은 초고속 다운로드를 통해 다운받으셔도 됩니다.

파일용량이 작아 로그인 하지 않고 일반 다운로드로 하셔도 빠르게 다운로드 됩니다.

 

 

다운받을 파일의 저장 위치를 지정 해주신 후 전송시작 클릭.

패스트핑 (FastPing) 프로그램이 다운로드 자동 다운로드 됩니다.

 

 

다운로드 받은 패스트핑 (FastPing) FastPingInstall.exe 파일을 더블 클릭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패스트핑 (FastPing) 설치가 진행됩니다. INSTALL 클릭.

 

 

 패스트핑 (FastPing) 이용약관에 동의 하셔야 프로그램 설치사용이 가능합니다.

꼭 이용약관 동의 체크 NEXT 클릭해주세요.

 

 

패스트핑 (FastPing) 프로그램의 최신 기능인 게임화면을 동영상으로 캡처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동영상으로 저장하기 위해 영상을 압축하게 됩니다. 이때 필요한 코덱을 설치하게 됩니다.

이용약관 동의 체크 NEXT 클릭 하시면 설치가 진행됩니다.

 

참고!

패스트핑 (FastPing) 프로그램은 설치시 FastPingInstall.exe 파일을 통해 설치를 진행하게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FastPingInstall.exe 파일을 자동으로 삭제 하게 됩니다.ㅎㅎ

설치된 프로그램 설치파일 찾아서 지워야 되는 불편한 점을 없애 주었습니다.

개발자님의 세심한 배려가 있네요.

 

 

패스트핑 (FastPing) 사용방법

디아블로3 랙 끊김 없이 사용하기 위해 설치한 패스트핑 (FastPing) 설치가 완료 되었습니다.

패스트핑 (FastPing) 사용방법을 알아봐야 하겠죠.^^

쿨펀치와 함께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설치된 패스트핑 (FastPing) 프로그램 FastPing 아이콘 더블 클릭 실행.

 

패스트핑 (FastPing) 프로그램 디자인

 

패스트핑 (FastPing) 프로그램이 실행이 되면 위 이미지처럼 실행전 이미지처럼 깔끔한 디자인 보여줍니다.

마우스를 패스트핑 프로그램 위에 가져가면 색상이 조금 변화가 됩니다.

패스트핑 START 클릭 후  패스트핑 (FastPing) 작동된 상태 아이언맨의 가슴이 생각나게 하네요.^^

이처럼 패스트핑 (FastPing) 프로그램 UI 디자인 변화가 예쁘게 변했습니다.

디아블로3 등 FPS 게임에 꼭 필요한 네트워크 안정화 프로그램이 디자인까지 업그레이드되니 정말 작품이라 말할 수 있겠습니다.

 

 

패스트핑 (FastPing) 버튼기능

 

패스트핑 (FastPing) 최신버전의 경우 화려해진 그래픽 UI 를 갖고 있으며 사용자가 편하게 사용을 할 수 있게 제작되었습니다.

위 이미지를 통해 각 기능을 알 수 있습니다.

 

패스트핑 (FastPing) 환경설정

 

패스트핑 (FastPing) 한글로 되어 있어 한번만 읽어 보시면 금방 알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패스트핑 (FastPing) 새로워진 기능인 블랙박스기능?  블랙박스란 무엇인가 궁금하시죠.

사용자님이 게임도중 화려하고 기록해 두었으면 하는 시점의 화면을 동영상으로 그대로 저장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동영상 저장을 하고 싶다면. CTRL + SHIFT + F10 키를 누르시면 동영상이 저장 됩니다.

동영상 저장에 앞서 동영상 품질 선택과 저장 위치를 꼭 지정 하세요.

화질이 좋을수록 컴퓨터 사양이 좋아야 하면, 컴퓨터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용량도 커지게 됩니다.

스크린샷 기능은 게임 중 순간 화면을 한 장의 이미지로 저장 합니다.

스크린샷 기능은 CTRL + SHIFT + F10 키를 누르시면 동영상이 저장 됩니다.

 

 

설정 창에서 상단의 물음표? 를 클릭 하면 해당 설정창의 도움말이 나오게 됩니다.

 

패스트핑 (FastPing) 다양한 설정기능

패스트핑 (FastPing) 인기순위 정보

 

패스트핑 (FastPing) 패핑앱스

 

스마트폰의 영향이 있어서 인가요?

게임을 이용할 때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는 기능을 앱들을 통해 이용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패스트핑 (FastPing) 자체 내장 프로그램인데. 위 이미지의 + 영역에 필요한 기능들을 넣어 줌으로서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패스트핑 (FastPing) 새롭게 바뀐 UX 디자인

 

새롭게 변화된 UX 디자인 과 더욱 빨라진 속도 오 ~ 디아블로3 유저나 FPS 유저들에게 최고의 내용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패스트핑 (FastPing) 새로운 기능 게임 중에 HD 영상 녹화가 가능하다.

사냥 방법 노하우 녹화에 꼭 필요한 기능인데 좋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패스트핑 (FastPing) 게임 중 인터넷을 맘껏 사용한다.

이번에도 새로워진 기능입니다. 전체화면으로 게임 도중 잠시 공략이나 인터넷을 봐야 할 경우 게임을 중단 하거나. Alt + Tab 버튼을 이용해 게임에서 잠시 빠져나왔어야 했습니다. 시간도 걸리고 화면 전환 될 때마다. 느려지는 시스템

이런 불편한 점을 보완해 게임 중에 인터넷을 쉽게 사용 할 수 있도록 변경 되었습니다.

 

 

패스트핑 (FastPing) 메모장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손으로 기입하기도 그렇고 게임도중 나와서 메모장 열고 필요한 정보 적기도 그렇고, 이럴 때 게임도중 메모를 할 수 있도록 새롭게 제작된 기능 ㅎㅎ 정말 엣지 있습니다.

 

버전 업을 하면서 게임 속도의 안정성과 완벽한 패스트핑을 보여줍니다.

 

패스트핑 (FastPing) 아직 베타 테스트중입니다.

정식버전으로 나온다면 더욱 안정되고 최고의 성능을  보여주리라 생각됩니다.

디아블로3 유저 분들 한번 사용해 보세요. 전 인텔 쿼드 CPU 램 8GB 그래픽카드 GTX 560 사용 중입니다. 인터넷은 광랜을 단일 회선으로 사용 중인데도 디아블로3 등 FPS 게임을 하다보면 랙 현상과 끊김 심지어는 캐릭터 순간 이동 증상을 경험 할 때가 있습니다.

특히 불지옥 던전 도는 상황에서 아찔합니다. 한 두방이면 죽는 캐릭터라 ㅠㅠ

이제는 이런 걱정 80% 이상 덜었습니다.

패스트핑 (FastPing) 프로그램을 통해 FPS 게임을 안정적으로 이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