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BOX/블로그 수익TIP

삼성전자 골드러시 최종 순위 카메라 당첨 확정

쿨펀치 2012. 8. 28. 23:21
반응형

삼성전자 골드러시 카메라 19위 당첨 확정

삼성전자 골드러시 최종 순위 카메라 당첨 확정

 

안녕하세요. 쿨펀치 인사드립니다.

요 며칠 정말 정신없이 보냈습니다. 25일 토요일부터 27일 새벽까지 서울 ~ 원주 까지 돌아다니느라 포스팅 못했습니다.

28일 오늘에서야 드디어 포스팅 할 수 있게 되었네요.^^

 

오늘 드디어 골드러시 최종순위 발표 19위 카메라 당첨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8월 12일 이벤트가 종료되었으며, 28일 오늘 오후 드디어 최종순위와 당첨자 공지사항이 발표되었습니다.

제 블로그 방문하시는 분들 중 골드러시 참여하셨거나 당첨되신 분들 있으신가요?

 

최종순위와 추첨당첨자 발표가 완료 되었으니 당첨 확인해보세요.

 

삼성전자 골드러시 사이트 - 바로가기

삼성전자 사이트 - 바로가기

 

 

삼성전자 골드러시 사이트 최종순위 추첨 당첨자 발표

 

오! 이럴 수가 순위가 8월 13일 중간 순위 발표 때 보다 1등 상승 했습니다.

13일 까지 순위에서는 어플을 이용한 메달 순위 까지만 집계된 순위였는데, 최종순위 발표에는 불법 메달과 물건 구입 후 받은 메달 최종 확인된 순위발표

혹시나 최종순위에서 순위가 뒤로 밀리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오히려 순위 상승했네요. ㅎㅎ

물건 구입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순위 상승이라 등수 하락 하신 분들 중 불법 메달이 제외되신 분들이 더러 있었나 봅니다.

 

 

삼성전자에서 올림픽 기념으로 정말 많은 상품을 뿌렸네요.

위 상품 개수 말고도 이벤트 중간 중간에 커피 와 김연아 쇼케이스등 상품도 있으니 정말 어마어마한 규모로 열린 이벤트네요.

 

대충만 계산해도 총 상품 수 1300개 + 중간 이벤트 = ?

 

이번 삼성전자 이벤트 참여하신분들 당청확률 좋았습니다.

제가 당첨된 것을 보면 말이죠.^^;

 

 

8월 13일 기준 골드러시 쿨펀치 이벤트 순위 - 바로가기

13일 기준에서 1등 상승한 19위 최종순위 NX1000 당첨 확정이 되었습니다.

9월 중순에는 NX1000 리뷰가 예약되었네요. ㅎㅎ

 

 

참고!

삼성전자 골드러시 참여 하셨던 분들 꼭 삼성전자에서 연락 오시면 받으셔야 합니다.

공지가 부분에 보시면 9/5일 까지 5회 연락 안 되면 당첨 취소, 9/7일 까지 제세공과금 미 입금 시에도 당첨 취소됩니다.

당첨 되셨다고 안심하지마시고 모르는 번호 연락 오더라도 꼭 통화하시고 제세공과금 입금하세요.

아참, 집안에 수입이 없으신 분 이름으로 제세공과금 내시면 나중에 환급도 가능합니다.

 

드디어 골드러시 이벤트 최종순위발표 까지 되었으니 맘 편히 지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이런 대규모 이벤트가 또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아마도 4년 후 쯤 ^^; 아니면 월드컵때 되면 나오겠죠.

 

골드러시 이벤트 참여하신 분들 꼭 순위권이 아니시더라도 추첨 당첨이 되었을 수도 있으니 꼭 확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