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BOX/블로그 팁

티스토리 모바일 광고 & 실시간 이슈 제거 방법

by 쿨펀치 2011. 11. 24.
반응형

티스토리 모바일 광고 & 실시간 이슈 제거 방법

요즘 티스토리 블로그 공부를 하던 중 티스토리 모바일화면에 광고가 삽입 된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화면이 작은 아이폰을 쓰는 저에겐 글 보이는 것도 한정적인데 굳이 광고가 들어가 있어서 내글이 광고에 묻혀 버리는 것이
아닌가. 걱정이
되더군요.  과연 티스토리 자체에서 광고를 하는 것인지 아니면 개인 블로그 운영자 들이 광고를 바꿀 수 있는지 알아봤습니다.

티스토리 모바일화면에서의 광고는 기본 티스토리 자체 광고더군요. 그러나 다행스러운 것은 티스토리가 기본 적으로 html, css 로 왠만한것은 수정이 된다는 것을 다들 아실 겁니다.  그래서 저도 열심이 찾은 결과. 방법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자 그럼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여러분 들을 위해 방법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죠.


티스토리 모바일 광고 & 실시간 이슈 제거 방법 에도 코드 한 줄만 넣으면 간단하게 제거가 됩니다. 


 


스마트폰에서 본 티스토리 모바일 광고 & 실시간 이슈 사용자가 광고를 선택 할 수 있는 부분이 없습니다.
티스토리 사용자에겐 불필요한 광고의 한부분이여서 과감하게 제거를 선택합니다.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티스토리 모바일 광고 & 실시간 이슈 제거 방법!

 



티스토리 모바일 광고 & 실시간 이슈 제거 방법은 포스팅창에서 제거 코드 한 줄을 삽입 함으로써 모바일용 광고 & 실시간 이슈가 제거가 됩니다. 매우 간단한 방법입니다.

포스팅이 완료가 된다면 1.번 항목을 체크  2.번 항목 제거 코드 한 줄을 이미지처럼 삽입해 주시는 걸로 제거 방법은 완성이 됩니다.

EX : 포스팅 하단에 < br /> 다음에 <style>#daumAd, #searchRankArea{display:none;}</style> 코드 한 줄을 넣어 주시면 됩니다.


또는 위 링크를 다운 받으셔서 글을 복사 하신다음 코드를 넣어 주셔도 됩니다.

티스토리 모바일 광고 & 실시간 이슈 제거 방법을 사용 하면 아래 이미지처럼

광고와 실시간 이슈가 사라진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잘 구별 가시나요...?


위 이미지를 보시면 확실히 어떤 부분이 변화가 이루어 졌는지 아시겠죠 ....?


그럼 좀 더 쉽게 광고 제거 코드를 넣을 방법이 없을까요.....?
포스팅창 우측 메뉴의 서식을 이용하신다면 코드를 안 외워도 되고 필요 할 때 마다 불러서 사용 하시면 됩니다.



서식이용 티스토리 모바일 광고 & 실시간 이슈 제거 방법!





새글 작성에서 원하는 서식에서 쉽게 구별 할 수 있는 제목을 정한다.

1. 서식 항목 체크
2. HTML 체크 확인
3. <br /><style>#daumAd, #searchRankArea{display:none;}</style> 코드 입력
4. 저장하기


이렇게 저장을 해두시면 포스팅시 포스팅창 우측 메뉴에 서식 ? 항목에 방금 만들어 넣어 서식이 존재 하게 됩니다. 
필요 할 때마다 불러내서 사용 하시면 아주 편하게 사용 하실 수 있을 거에요.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