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BOX/블로그 수익TIP

쿨펀치의 세상리뷰 11월 수익 결산 입니다.

by 쿨펀치 2011. 12. 1.
반응형
쿨펀치 블로그 시작 한지 딱 오늘 날짜로 한 달이 되었습니다. ㅎㅎ

블로그에 개설 하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공부하고 포스팅 시작하고 한 달. 
참 힘든 한 달 이였네요.  100% 수익형 블로그를 목표로 한 것이 아니기에 수익 내는데는 주력을 하지 않았습니다.

공부 하면서 하나씩 배워나가자는 식으로 해서 소소한 수익이 발생이 되었기에 결산 하는 마음으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쿨펀치의 한 달 수익을 알아볼까요?  아이 창피해 ㅠㅠ

구글 애드센스


블로그 공부하면서 구글 애드센스를 처음 설치하고 실 광고가 나오기 시작 한 것이 11월 23일 부터 내요. ㅎㅎ
정말 새로 오픈한 블로그 23일 부터 하루 몇 클릭씩 이루어 졌네요. 포스팅 페이지가 많지 않은 저에겐 신선한 충격이네요.
과연 누가 누른 걸까요?  23일 ~ 30일 까지 총 48 클릭이 이루어 졌습니다. 감동입니다.  예상 수입은 소소합니다만 있다는 게 신기할 따름 블로그로 첫 수익을 냈으니 말입니다. 



구글 지급보류 걸렸습니다. ㅎㅎ
다들 아시겠죠? 수익이 10달러 넘어 갈 시점에서 지급보류 한번 있다는 것을 전 이거보고 누군가가 내 애드센스 광고 광클릭 했구나 생각 했습니다.  망했다. 블로그 시작 한지 며칠 됐다고. 지급 보류 뜨는가? ㅠㅠ 검색 모드 돌입해서 알아보니 이 번건 구글에서 오는 편지 받아서 pin 번호와 세금 문제 서류만 넣으면 되는구나! ㅎㅎ  간단하게 걱정 끝냈습니다. 

참 : 신기한 게 있는데 모바일용 애드센스를 클릭 하신 분들이 있네요.  저도 아이폰으로 모바일 광고가 잘 달려 있나 확인은 하러 가지만 과연 누가 바빠 죽겠는데 모바일로 광고를 누를까 생각 했는데 누르시는 분이 있네요! ㅡ,.ㅡ+   이거 모바일 광고 위치만 제대로 잡으면 살짝 기대가 되긴 하네요. 그런데 단가가 ㅡ,.ㅡ; 안습 수준


리얼센스

이미지보시면 아시겠지만 ㅎㅎ 제블로그 리얼센스 광고는 우측 사이드바에 달랑 2개가 다입니다.
시험 삶아 달아 놓은 거뿐인데 달기 시작 한건 25일 부터니까 6일 뿐입니다. 그래도 클릭이 이루어 졌네요. ㅡ,.ㅡ+
신기할 따름입니다.


총 11클릭 881원 오 신기하여라 리얼 클릭 공부좀 해봐야 갰군요.
문제는 사이드바에 붙여 놓은 광고는 이상한 광고만 나오네요. ㅡ,.ㅡ; 광고 폭이 너무 좁은 거 같아요.ㅠ,.ㅠ

다른 사이즈, 타입등 공부좀 해봐야 할 듯 합니다.



링크프라이스


링크프라이스는 완전 좌절 ㅠㅠ   ZERO 
제 블로그가 100% 수익 블로그가 아니라서 그렇겠지만 ㅎㅎ
수익 글도 몇 개 안올려 놨으니 당연한 결과겠죠.  많은 연습과 도전 만 있을 뿐입니다. 
그래도 제글을 클릭 해주신 분들이 있다는 게 위안이 되네요.

이상 쿨펀치의 한 달 수익 내용 입니다. 
역시 초보는 어쩔 수 없는 한 달이였지만 . 많은 것을 알게 되고 공부가 되었습니다. 
처음부터 대박 터지는 것 보다 천천히 꾸준히 노력 하는 쿨펀치가 되려고 합니다. 

다들 즐거운 하루 되시고요.
블로그 시작 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