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BOX/블로그 수익TIP

구글 애드센스 12월 중간 결과 보고

by 쿨펀치 2011. 12. 13.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12월 중간 결과 보고

블로그 시작 한지 이제 한 달 하고 13일 째 접어들고 있네요. ^^
첫 달에는 공부 하면서 포스팅 하다 보니 무엇이 문제 인지 파악을 못했는데 지금에서는 조금 앞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오늘 12월 중간도 아닌데 미리 중간보고 하는 이유가 오늘 구글에서 PIN 계정 번호가 온 김에 애드센스 수익을 확인해봤습니다.
물론 확정 수익이 아닌 예상 수익 입니다. 

11월 에 비해 엄청난 발전을 해버렸습니다. ^^; 제 자신도 놀랄 정도네요.

우선 12월 12일 까지의 수익을 확인해 볼게요.



12일 까지 수익이 거의 100 달러 가까 근접해 있습니다.  ^^;  무슨 조화인지
요 며칠 블로그 방문자가 폭증 한 결과겠죠. 블로그 방문자의 폭증에 광고도 제대로 못하는 실정에서 이정도면 블로그 고수님들은
엄청날 거라는 예상이 되네요. ㅡ,.ㅡ; 

사실 요즘 겁도 조금 나고 있습니다.  지금이야 방문자가 많아서 난 수익인데, 방문자가 감소 할 때는  지금 상황을 아쉬워 할 텐데 ...
그러다 블로그 활동 포기 하게 되는 건 아닐까 하는 걱정 아닌 걱정을 하게 되네요. ^^;

 


11월 20일 부터 애드센스 광고 구동 되면서 11월 수익은 그저 웃음만 나오는 수준 이였네요. ^^
12월 12일 까지 애드센스 광고 수익은 입이 떡 벌어집니다.  나에게도 이런 일이 생기는구나 하구요.

12월 광고 패턴 변화에도 한목을 한 거 같습니다. 
12월 일주일 동안 한 칸 광고 일주일 동안 두 칸 광고 수익의 변화가 조금 있네요.
이점에 대해선 따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아참 다른 광고 수익은 없냐고 궁금해 하실 분들 ㅎㅎ 이포스팅은 구글 애드센스만 결과 보고 입니다. 
솔직히 다른 아이템은 수익 ZERO 사이드바에 달아둔 광고로 1000원 남짓 수익 있네요. ^^;  리얼 센스 전 수익 방법 아직 못 찾았습니다.
아직 까진 애드센스만 광고 하고 있는 실정이니 ^^; 광고 수익 천천히 공부 하면서 방법을 모색해 보려고 합니다.

우선 지금까지의 수익은 여러분들이 내주신 거니 1월 이벤트 때는 좀 더 많은 양의 아이템을 구비해야 갰네요. ^^
전 마구 돌려 드릴 겁니다. ㅎㅎ 당첨 되신 분들 또 신청 해도 또 줍니다.  

제가 얻은 수익의 일부는 모조건 방문자에게 돌려드린다는 목표하에 만든 블로그이니까요.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