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리뷰.체험단/스마트폰 & 태블릿

아이패드2 개봉기 iPad2 리뷰

by 쿨펀치 2011. 12. 16.
반응형
아이패드

아이패드2 개봉기 iPad2 리뷰

아이패드2를 늦게 리뷰하게 되네요. 워낙 늦게 들어온 것부터 리뷰 하다 보니 ㅡ,.ㅡ; 정작 했어야 되는 아이패드 2 리뷰가 많이 늦었습니다. 늦은 김에 아이패드2 리뷰는 좀 더 신경좀 써서 리뷰를 해고자 합니다.  막 퍼 가심 안 됩니다. 

개인 제작물입니다. 

아이패드 2/iPad2 wi-fi 32GB 모델 ^^ 아이폰과 그다지 차이는 없습니다.  화면이 커서 큰 작업에 용이 하다는 정도
요즘 태블릿 PC 전쟁이 가속화 되고 있는 가운데 가장 최고 위치를 차지고 하고 있는 제품이 아이패드 일 것입니다.
쉬운 인터페이스와 빠른 반응속도, 깨끗한 화면 까지 스티브 잡스의 최고의 작품이라 생각 되네요. 

지금 부터 아이패드 2 개봉기를 시작 해보겠습니다. 





BOX 디자인은 흰색 바탕의 아이패드 측면 사진으로 꾸며져 있어서 공간미를 강조 했네요. 
깔끔한 디자인 스티브 잡스 역시 디자인을 우선시 했습니다.  디자인과  막강 OS의 조합은 사용자로 하여금 빠져들게 하기에 충분 합니다.

 
















이상 아이패드2 개봉기를 살짝 맛봤습니다. ^^

아이패드의 단점 속도 좋고 OS 최고인데 비해 한국인이 많이 쓰는 기능중 하나인 DMB 기본 부재로 인해 약간 아쉬움을 안겨 주었습니다.  그래도 어플이 지원 되서 방송 보는데는 지장이 없네요.  하드웨어적으로 안 되는 부분을 소프트웨어로 보강 되는 아이패드 역시 아직은 최강 자리에서 후발 주자 태블릿PC 를 내려다보고 있는 듯합니다. 

이상 쿨펀치의 개봉기를 마치겠습니다.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