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BOX/유틸리티

토렌트 속도 올리기 - 캐시설정 쓰기속도 향상

by 쿨펀치 2012. 1. 20.
반응형
토렌트 속도 올리기 - 캐시설정 쓰기속도 향상


토렌트 속도 올리기 - 캐시설정 쓰기속도 향상

토렌트를 사용 하면서 파일을 다운로드 할 때 초반에 속도가 전혀 나오지 않는 경험 다들 하셨을 겁니다.
속도가 안나오다보면 토렌트 파일이 사람들이 가지고 있지 않나 하는 생각도 들기도 하고 다시 다른 토렌트 파일을 찾게 됩니다.

토렌트 파일 다운로드 속도가 초반에는 나오지 않는 이유가 디스크에 공간을 할당하는데 시간이 소비가 되기 때문입니다.
미리 토렌트 파일 다운로드 할 때 디스크의 캐시 크기를 설정해 둔다면 다운 초반부터 FULL 속도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엔 토렌트의 캐시설정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토렌트 속도 올리기 - 캐시설정 쓰기속도 향상으로 빠른 쓰기속도를 체험해 보세요.


 


 

 토렌트 속도 올리기 - 캐시설정 방법

토렌트 속도 올리기 - 캐시설정 방법을 알아보기 위해 토렌트를 실행해 주세요.

토렌트 옵션 - 설정
1. 설정 클릭.


 

토렌트 기본설정 값입니다. ㅎㅎ
설정 변환 후에도 변화가 없다면 기본 설정으로 돌아오시면 됩니다.



토렌트 캐시 설정으로 쓰기속도 올리기
1. 자동 캐시 크기를 무시하고 직접 지정 값을 1800
쿨펀치의 경우 램을 8GB 사용 중에 있기 때문에 램이 살짝 남아돕니다. 그래서 설정 값을 최대 설정 치인 1800 으로 입력 했습니다.
사용자 환경에 맞는 설정치를 입력 하시면 됩니다.

2. 확인 클릭.

자동 캐시 크기 값이 최대 1800 인 점이 아쉽기는 하지만 어쩔 수 없지요.

지금까지 토렌트 속도 올리기 - 캐시설정 쓰기속도 향상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토렌트 속도 올리는 방법은 많이 존재 합니다. 이 방법은 그중 한가지라는 점 ^^


잠깐!
자신의 메모리가 너무 작거나 인터넷 속도가 느리신 분들은 시도 하지 마세요.
기본 메모리가 높고 100M 이상 광랜 사용자라면 속도 증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