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SLR & 똑딱이/카메라

[고프로] 고프로 히어로2 정글의 법칙 촬영장비

by 쿨펀치 2012. 1. 28.
반응형
[고프로] 고프로 히어로2 정글의 법칙 촬영장비


[고프로] 고프로 히어로2 정글의 법칙 촬영장비

익스트림 스포츠를 촬영 할 때 많이 사용 하고 있는 장비가 있어서 소개 해드릴까 합니다.
저도 하나 장만 하려고 했었는데. 며칠 전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 비하인드 스토리에서 촬영장비 몇 개를 소개 시켜 줬는데.
그중 물속에서도 촬영 하고 고공 촬영 까지 다재다능하게 촬영을 소화해낸 카메라가 있습니다.

이 카메라는 고프로 카메라 입니다. (요즘은 김병만 카메라 라고 부르시는 분들도 더러 있네요. ^^ )

이 고프로 카메라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죠.


고프로 히어로2 카메라 공식 판매 사이트 - 구경가기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 비하인드 스토리 촬영장비 - 구경가기


 


 

 고프로 히어로2 카메라

고프로 히어로 2 카메라에 여러 가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프로 공식 판매 사이트에서는 여러 가지 촬영환경에 따라 여러 가지 세트 상품이 있습니다.

고프로 히어로 2 카메라 세트 3종류

1. HD 히어로2 아웃도어 에디션
2. HD 히어로2 모터스포츠 에디션
3. HD 히어로2 서프 에디션

 각 세트 별로 활용도가 무궁무진합니다.
특히 가장 마음에 드는 장점이 몇 가지 있는데요.

60 미터 까지 방수 지원 한다는 것과, 하드 케이스가 기본 제공됨으로써 고프로 히어로2 카메라를 외부 충격으로부터 보호 할 수 있다는 점을 들 수 있다.


고프로 히어로 2 카메라 주요특징.



고프로 히어로 2 상세스펙




고프로 히어로 2 촬영스샷

HD 비디오 해상도를 지니고 있어 고화질 영상을 촬영이 가능합니다.
특히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시는 분들이나. 독특한 촬영 영상을 만들고자 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제품임을 알 수 있습니다.

고프로 히어로 2로 촬영된 독점판매점의 링크 영상입니다.




고프로 히어로 2 촬영 환경

비행기, 물속, 모래사장, 바이크, 스노우보드,스키,스카이다이빙등 다방면에서 스포티한 영상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요즘 겨울이다 보니 많은 스키인과 스노보드 인들이 자신만의 영상을 만들고 있네요.
일반 카메라는 촬영 조건이 까다로워 파손과 배터리의 빠른 소모로 인해 촬영 할 때 문제가 많지만.
고프로의 경우 이런 악조건에서도 촬영을 할 수 있게 제작되었습니다. ㅎㅎ

일반 카메라경우 추운날씨에 배터리 사용 시간이 짧아지게 됩니다. 
고프로 히어로 2의 경우 그런 점이 없습니다.  

극한의 환경에서 촬영된 영상 



요 몇 년 동안 보드 타러 가지도 못해서 ㅠ,.ㅠ 촬영 할 일이 없었지만.
추운 겨울 밖에서 촬영 해보신분들은 아실 거예요.  추운날씨로 인해 촬영 시간이 반도 안 된다는 사실을
추운 겨울에도 쓸 수 있고  곧 날 풀릴 날을 위해 한대 장만해야 될 거 같습니다. ^^ 
얼음이 녹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보트 타고 낚시하러 가야지요.  항상 보팅 영상 찍을 때 카메라 물에 젖을 까봐 조마조마 하게 촬영 하게 되었는데 
고프로 카메라 한대 장만해서 물속부터 고기 잡는 영상 까지 스포티한 영상을 담을 수 있을 거 같네요. ^^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으로 인해 요새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고프로 히어로2 카메라 작고 가벼우며 다재다능한 카메라 입니다.
원래 고프로 히어로2 카메라 같은 경우 많이 노출이 되었죠.  연예인들이 번지점프를 할 때, 등산을 할 때 얼굴 클로즈업 시켜 놓은 카메라. 바로 이 고프로 히어로2 카메라로 촬영된 영상입니다.  

처음 고프로 히어로 1 시절에서는 그렇게 고 퀼리티 영상을 얻지는 못했지만.  
고프로 히어로 2 카메라로 업그레이드되면서, 최대 FULL HD 촬영 까지 가능해 졌습니다. 
특히 수영장에서 따로 수중팩을 구매해야 되는 일반 카메라와 달리 기본 방수 하드케이스가 기본 제공으로 인해 어느 장소에서든 사용이 가능해 졌다는 거죠. ^^ 

고프로 히어로2 카메라 공식 판매 사이트 - 구경가기
김병만의 정글의 법칩 비하인드 스토리 촬영장비 - 구경가기 

오빠야쇼핑몰


아참 몇가지 더 말씀 드려야 겠네요.
포스트 첫 부분에 셋트 3 제품이 있지만. 사용자가 가장 많이 사용 하시는 셋트로 구매후 필요한 부속들은 따로 구매가 가능 합니다.
익스트림한 스포츠를 즐기시는 분과 일반 카메라로는 담을 수 없는 영상을 만들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 드립니다.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