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이미지/사물

행운의 고양이 핸드폰 악세사리 - 무료이미지

by 쿨펀치 2012. 2. 4.
반응형
행운의 고양이 핸드폰 악세사리 - 무료이미지


무료 이미지 사용을 위한 URL 등록 방법 - 바로가기




행운의 고양이 핸드폰 악세사리 무료 이미지

안녕하세요. 쿨펀치의 세상리뷰에서 제공해 드리는 행운의 고양이 핸드폰 악세사리입니다.


 


 

 행운의 고양이 핸드폰 악세사리 - 무료이미지

2006년 5월로 기억하네요.
일본에 있는 도쿄도청사 관람 층에서 구매한 고양이 핸드폰 악세사리입니다.

조금 성급하게 사진을 찍게 되어 조금 날림이 되긴 했네요.ㅠㅠ
그래도 혹시 필요로 하신 분들이 있을 듯해서 올려 봅니다.

아참 고양이 사진과 종이 달린 악세사리인데. 
이것은 무엇을 만들어 둔건지 제가 일본 세부적인 악세사리 네임을 모르겠네요.


행운의 고양이 이미지 1
포장지 까지 한 번에 올려 봅니다.


여기부터 행운의 고양이 핸드폰 악세사리 이미지 포장 제거후 사진입니다.

도자기 재질로 만들어진 고양이 핸드폰 악세사리
특이하게 고양이 바닥에 종이 달려 있습니다. ^^; 

이 종때문에 반듯이 세워서 사진을 찍을 수가 없네요.


여기 까지가 행운의고양이 핸드폰 악세사리의 마지막 입니다.

혹시 급하게 원본 파일이 필요 하신 분들은 쿨펀치에게 메일 보내 주시면 원본 파일을 드리겠습니다.
단 출처 딱 한번 적으셔야 되는 것 아시죠? ^^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무료이미지 > 사물 ' 카테고리의 다른 글

Memory PC메모리 - 무료이미지  (2) 2012.02.07
여권 이미지 - 무료이미지  (3) 2012.01.14
이천도자기 찻잔 - 무료이미지  (2) 2011.12.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