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폰 IT/아이폰

[아이폰 탈옥] 아이폰 아이패드 탈옥 언락 확인 프로그램

by 쿨펀치 2012. 3. 21.
반응형
[아이폰 탈옥] 아이폰 아이패드 탈옥 언락 확인 프로그램


[아이폰 탈옥] 아이폰 아이패드 탈옥 언락 확인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쿨펀치의 세상리뷰쿨펀치 인사드려요.

오늘은 아주 오랜만에 아이폰 소식을 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요즘 많은 분들이 탈옥을 결심하시고 도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탈옥 하시다. 간혹 벽돌이 되셔서 저에게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간혹 있습니다. 
혹시 기존 펌웨어 버전을 물어 보면 여지없이 최신 펌웨어를 하신 분들 이었습니다. 

이처럼 사전 조사와 정보 없이 탈옥을 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정보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오늘의 주제는 아이폰 아이패드 탈옥 언락 가능 여부 확인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으로 자신의 아이폰 아이패드가 탈옥 언락이 가능한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f0recast v1.3 프로그램은 무료사용이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제작자 홈페이지 - 구경하기 및 다운로드


 


 

 아이폰 아이패드 탈옥 언락 확인 프로그램

아이폰 아이패드 탈옥 언락 확인 프로그램을 사용을 위해 위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사용자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합니다.
쿨펀치가 확인해본 결과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는 없는 것으로 나왔습니다. ^^

믿고 위 사이트에서 다운 받으셔도 됩니다.


탈옥 언락 확인 프로그램 제작자 사이트 접속.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자 운영체제에 맞는 확인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1. 원도우 사용자는 f0recast v1.3 for Windows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세요.

2. Mac 사용자는 f0recast v1.3 for Mac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세요.


전 윈도우7 사용자여서 윈도우용을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탈옥 언락 확인프로그램이 압축되어져 있습니다. 
압축 해제 프로그램을 이용 압축을 풀어 주세요.


압축을 풀게 되면 위 이미지처럼 눈 꽃 모양의 실행파일을 보게 됩니다. ^^
실행 파일 하나만 있으니 헷갈릴 일은 없을 듯 하네요.

f0recast-v1.3.exe 파일 더블 클릭. 프로그램 실행


 


탈옥 언락 확인 프로그램( f0recast-v1.3) 이 실행이 되었습니다.

프로그램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크게 2 부분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1. 자신의 아이폰 / 아이패드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2. 탈옥 언락 가능 여부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1.  항목

- Serial # : 사용자의 아이폰 / 아이패드 기계 고유번호 ( 고유번호는 기계마다 하나씩 부여 됩니다. 중복은 없어요. ^^ )
- Baseband : 사용자의 아이폰 / 아이패드 기계 기판의 제작 년 월일
- Bootloader : 사용자의 아이폰 / 아이패드 부팅 프로그램 정보
- Model : 사용자의 아이폰 / 아이패드 모델 정보

2. 항목

- Jailbreakable? :  탈옥 가능여부  Yes or No   (Yes 표시 될 때 탈옥 가능 No  표시 탈옥 불가 )
- Unlockable? : 언락 가능여부  Yes or No   (Yes 표시 될 때 언락 가능 No  표시 언락 불가 )

위 이미지처럼 쿨펀치의 장비는 정식 펌웨어 버전 업데이트를 통해 ㅎㅎ 탈옥이 불가능 합니다. ㅎㅎ

전 탈옥을 좋아 하지 않는 편이라 지금 순정으로 사용해도 불편한 점을 못 느끼는 사용자랍니다. ㅠㅠ
그만큼 핸드폰 및 아이패드를 사용 안한다는 뜻이겠죠.^^

참고!
탈옥 언락 확인 프로그램( f0recast-v1.3) 이용 하시는 분들은 탈옥 언락 가능 여부를 먼저 파악 하신 후
탈옥 및 언락 시도 하셔야 합니다.  만약 위 이미지처럼 하나라도 NO 표시를 보신다면.  탈옥 언락은 시도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탈옥 진행시 핸드폰 벽돌 된다면 사용자 과실로 AS 불가 인거 아시죠?  보험이 적용이 안 된다는 말이 됩니다. 
탈옥을 시도 하시는 분들은 모든 서비스를 포기 하고 하셔야 된다는 점 유념 하세요.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