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BOX/블로그 수익TIP

7월 쿨펀치의 세상리뷰 블로그 이벤트 진행합니다

by 쿨펀치 2012. 7. 10.
반응형

7월 이벤트 많이 기다리셨죠? ㅎㅎ 쿨펀치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늦어졌습니다.

안녕하세요.

쿨펀치의 세상리뷰 블로그 주인장 쿨펀치 인사드립니다.

 

7월 이벤트 많이 기다리셨죠?

7월 이벤트 안하는 것 아닌가 걱정 하신 분들 많을 거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이벤트는 꼭 지속 되어야 한다는 것 ㅎㅎ 오늘 드디어 이벤트 개시를 알려 드립니다.

9일 늦게 이벤트 시작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해 드리며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7월 이벤트 상품은 무선랜카드로 정했습니다.

7월 이벤트 상품 : ipTIME NCUBIC USB 무선랜카드 로 구성해 봤습니다.

ipTIME NCUBIC USB 무선랜카드 카드 기능과 함께 AP 기능을 수행해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무선공유기가 없는 분들에게 인터넷 되는 컴퓨터만 있다면. 이 제품을 이용해 무선 공유 공간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ㅎㅎ

물론 무선랜카드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휴대용으로 가볍고, 여행 갔을 때 무성 공유 공간을 만들고자 할 때 사용 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인거 같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아참 이 제품 이용하면 데스크탑 PC도 노트북처럼 무선으로 인터넷 가능 합니다. 물론 무선공유기가 있는 지역에서 해당 되지만 ㅎㅎ

 

참고!

이벤트 신청 하실 때 꼭 위 신청 사항을 지켜 주세요.

기존에 계속 이벤트 신청을 하셨던 분들도 위 신청 사항을 지켜 주셔야 합니다.

 

이벤트 참여 인정 안 되는 예

5월 이벤트 참여 했습니다. 이벤트 신청해요 참여인증 X

 

이벤트 참여 인정 예

5월 이벤트 참여 했습니다. 아이디 또는 (이름) 다음 구독 완료, 네이버 이웃 추가 완료 이메일 hong@naver.com 참여인증 O

 

위 이벤트 신청사항을 지키지 않은 신청은 이벤트 참여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처음 참여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벤트 신청 양식대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