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BOX/블로그 수익TIP

다나와 팀 스콜피온 X-LUCA 스페셜 에디션 퀴즈 이벤트 당첨

by 쿨펀치 2012. 8. 18.
반응형

17일 오후 다나와 팀 스콜피온 X-LUCA 스페셜 에디션 퀴즈 이벤트 당첨

다나와 팀 스콜피온 X-LUCA 스페셜 에디션 퀴즈 이벤트 당첨

안녕하세요. 쿨펀치 인사드립니다.

어제 대박 사건이 발생. 다나와 이벤트에 다량 당첨이 되었습니다. ^^;

도전 시작한지 딱 일주일 만에 800회 이상 이벤트 도전해서 총 5개 정도 당첨 소식이 있네요.

이중 팀 스콜피온 X-LUCA 스페셜 에디션 퀴즈 당첨소식을 전해 봅니다. 

 

팀 스콜피온 X-LUCA 스페셜 에디션 신제품

팀 스콜피온 X-LUCA 스페셜 에디션 당첨자 발표 - 바로가기

팀 스콜피온 X-LUCA 스페셜 에디션 제품 상세정보 - 바로가기

 


 


 

 

8월 17일 당첨 메일 도착.

8월 17일 다나와에서 뜻밖의 소식이 다량 도착했습니다. 

이중 팀 스콜피온 X-LUCA 스페셜 에디션 퀴즈 당첨 소식은 더위에 지친 쿨펀치를 힘나게 해주네요.

 

 

 팀 스콜피온 X-LUCA 스페셜 에디션 퀴즈 이벤트 당첨자 발표 명단에 제 아이디가 자리하고 있네요.

 

이번 주 내내 행복한 소식만 들려오네요.

이러다 행운이 바닥 날까봐 걱정입니다.^^

 

 

다나와 퀴즈 이벤트 당첨된 팀 스콜피온 X-LUCA 스페셜 에디션이 도착 하는 대로 제품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퀴즈 이벤트여서 리뷰를 안 해도 되지만 최신제품인 팀 스콜피온 X-LUCA 스페셜 에디션  궁금해 하시는 분들 있으시죠?

저도 많이 궁금하네요.  

 

참고!

다나와 이벤트 도전 하시면서 왜 당첨이 안 돼 하시는 분들에게 이벤트 당첨을 위해 얼 만큼 노력을 하셨나요? 질문을 드리고 싶습니다.

저의 경우 하루 100 건씩 일주일이면 700건 이상 이벤트 도전을 합니다. 아 참고로 아이디 1개로 도전합니다. 가족 아이디를 만들어 이벤트 참여 한다면 더 많은 확률로 당첨이 가능하겠죠. 하지만 그만큼 시간이 더 들어가야 합니다.

하루에 100건 이상 이벤트 참여 하려면 최소 2 시간 최대 4시간 정도소요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질문 드립니다. 하루에 한 두건 참여 하시면서 이벤트 당첨이 안 되냐고 묻는 분들 노력 하셨나요?

이벤트 당첨의 비결은 없습니다. 다만 꾸준히 도전해야 된다는 사실입니다.

노력해서 안 되는 것은 없습니다. 시간이 걸릴 뿐이지요.

 

이처럼 쿨펀치가 이벤트 당첨 잘되는 것처럼 보여도 그만큼의 노력이라는 투자를 했기에 가능했습니다.

여러분들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 글을 보셨다면. 여러분들도 도전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