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여가생활/낚시일기

대청댐 석호리 짬낚 배스 낚시

by 쿨펀치 2011. 11. 11.
반응형
 

2011년 4월 30일 

장소 : 대청댐 석호리

채비 : 프리지그 



날   짜 : 2011년 4월 30일 대청 석호리 펜션같은집 앞 ㅎㅎ

장   소  : 대청 석호리

채   비  : 프리지그

참여 인원 : 포카리국장 , 형강 (접니다. ^^ )

 

30일 오늘 대전루어클럽 운영진 & 스탭 모임 및 쭈니형님 생일 ^^

오후 7시 모임전에 대청 짬낚을 다녀 왔습니다.

30일 비오기전 이렇게 자나와 줍니다.  ㅎㅎ

저도 이렇게  ㅎㅎ

 

풍경사진



풍경사진


이렇듯 고요한 상황에서

갑자기 돌변 하는 석호리  ㅎㅎ



갑자기 이런 상황이  ㅠ,.ㅠ

그래도 잡았으니 좋긴 하네요  ㅎㅎ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