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여가생활/낚시일기

경천 저수지 및 지난 조행기 배스낚시

by 쿨펀치 2011. 11. 12.
반응형
 

날 짜 : 2011년 7월 17일

장 소 : 경천저수지 -> 탑정 저수지

채 비 : 프리지그 , 노싱커 , 버징웜


날짜 : 2011년 7월 17일

장소 : 경천 저수지

채비 : 프리지그 & 노싱커 & 버징웜

참여인원 : 형강 , 제로스틸 & 큰승희 , 필숭 & 작은 승희 , 쏘갈 & 재수씨



2011년 7월 17일 경천저수지 및 지난 조행기

일요일 새벽 4시30분 집결 후 경천저수지로  GOGO

도착하니  이른 시간인데 저희 보다 더 빠른 보팅족들이 계시더군요  ㅡ,.ㅡ; 

 


부랴 부랴 보트를 펴고 낚시 시작

역시나 경천 수몰 나무에 딱 붙여 넣으면 바로 바로 받아 먹고 나와 줍니다. ㅎㅎ


인삼밭 쪽으로 이동중


제로스틸 & 큰승희 커플


필승 & 작은 승희 커플


큰승희


경천 저수지에서 첫 수확을 올린 큰 승희양


오늘의 가이드 담당 제로스틸


필승군의 도촬샷 ㅎㅎ


작은 승희 보팅 인증샷

 

 

4자만 후반만 찍었습니다.


4자 이상만 있습니다.  ㅎㅎ 총 조과수는 50수 이상인데 다 들고 다니기엔 고생문이 뻔해서 큰것들만 가지고 다녔습니다. ㅎㅎ


오늘의 우승자 큰승희 ㅡ,.ㅡ;  5자 이상급도 노친 승희양 대단해 

낙시 시작 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벌써 제로스틸을 능가 합니다. 

마릿수 & 사이즈 까지 제로 스틸 큰일 났네  ㅎㅎ


 

보팅 점심 까지만 하고 바로 배접었습니다.

ㅠ,ㅠ. 더워서  바로 철수 결정 계곡으로  GO GO

바로 물놀이 시작 정말 시원 하고  재미있는 하루 였습니다. 

요리 하느라 고생 하신 학영재수씨 & 큰 승희 & 작은 승희 정말 고마워 





 

2011년 7월 어느날 미친 장마비에 낚시함 ㅡ,.ㅡ;

에땅  카페 근처에서 

첫 배스 인증샷


위 사진 다음날 탑정 보팅전 점심 식사중



정말 맛있는 점심이였습니다.

 


작은 승희 배스 인증샷 역시 제로스틸을 능가하는 조과력 ㅡ,.ㅡ;

 


탑정 저수지 공사장 ㅎㅎ 1타 일방으로 나와 줍니다. 

ㅎㅎ 보팅 하다 공사장 상황이 궁금해서  공사장 정박 대박 ㅡ,.ㅡ;  1타 일방


공사장 포인트 1등 역시 큰승희 압승 ㅎㅎ



잠시 백양을 손수 달래주시는 큰 승희


 

 

 


탑정 공사장 포인트 에서 나온 잠깐 짬낚에 나온 배스 ㅎㅎ  마릿수는 대박인데  큰 사이즈는 없네요  ㅎㅎ

이로써 어제 보팅 & 지난 조행기 함께 올려 봅니다.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