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리뷰.체험단/HP 파빌리온 x2 체험단

카페에서 HP 파빌리온 X2 와 함께 하는 즐거움

by 쿨펀치 2014. 12. 7.
반응형

HP 파빌리온 X2를 이용해 카페에서 다양한 활용을 해보자.

카페에서 HP 파빌리온 X2 와 함께 하는 즐거움

 

HP 파빌리온 X2 하이브리드 PC 1편 - 카페, 공원, 대중 교통, 산등 야외에서 특징, 장점을 리뷰 해보겠습니다.

본 리뷰는 < 휴렛팩커드 HP > 에서 제품을 제공 받아 작성된 리뷰 이며, < 휴렛팩커드 HP >에서 제공 받아 리뷰를 하더라도 소비자 입장에서 쿨펀치가 직접 느낀 점과 장. 단점을 가감 없이 솔직히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HP 파빌리온 X2 리뷰 (개봉기) - 바로가기

HP 파빌리온 X2 미션2 - 바로가기

HP 파빌리온 X2 미션3 - 바로가기

 

HP Printing 공식 브랜드 카페 - 바로가기

다나와 제품 정보 - 바로가기

HP 파빌리온 X2 10-J012TU 제품 360도 VR 플래시

이미지를 클릭 후 마우스를 움직여 보세요.

HP 파빌리온 X2 10-J012TU 제품 구석구석 볼 수 있습니다.

< 위 플래시 VR 영상은 쿨펀치 자체 제작입니다. 허락 없이 불펌은 제작자를 아프게 합니다. 불펌 금지>

 

 

HP 파빌리온 X2 하이브리드 PC를 카페에서 다양한 활용 방안

 

불과 몇 년 전만해도 넷북 & 노트북 등을 가지고 카페를 향하곤 했지만 카페에서 노트북을 꺼내 놓고 있자니 주변 눈치가 보였던 적이 있었습니다. 경악스러운 크기와 노트북임에도 휴대성이 좋지 않고 또한 한번 충전으로 기껏 2~3시간 정도 쓰면 정말 잘 썼다 싶을 정도로 배터리를 금방 고갈 시킨 기억이 있었는데. 요즘 출시되는 제품들은 이런 단점들을 획기적으로 발전시킨 제품들을 내놓고 있습니다.

 

그중 HP 파빌리온 X2 아톰 퀴드코어 CPU를 장착한 작고 가볍고 성능까지 두루 갖춘 휴대용 PC의 새로운 강자로 우뚝 서고 있는데요.

이번 기회에 쿨펀치와 함께 카페, 공원, 대중교통, 산등 야외에서 활용 할 수 있는 방법들을 간단히 알아보아요.

 

 

HP 파빌리온 X2 한손에 잡고 편히 이용이 가능할 정도로 가볍고 뛰어난 해상도를 가지고 있으면 터치스크린을 통해 키보드 없이도 태블릿과 같은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어디서든 쉽게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터치스크린 제공과 HP 파빌리온 X2에 탑재되어 있는 윈도우 8.1 OS를 통해 노트북과 태블릿의 장점을 모두 갖추고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합니다.

 

HP 파빌리온 X2 활용방안 1

 

카페에서 작고 앙증맞은 사이즈의 HP 파빌리온 X2 를 가지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첫 번째는 바로 인터넷 활용입니다.

WXGA 터치스크린(1280 x 800)이 장착되어 있어 인터넷 브라우저 사용에도 잘림 없이 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요즘 카페, 지하철 등 와이파이가 잡히는 모든 장소에서 사용이 가능하니 ^^ 적극 활용이 가능하네요.

 

아참!

와이파이가 안 되는 장소에서는 요즘 다들 스마트폰 쓰시니 테더링을 통해 인터넷 활용 할 수 있으니 스마트폰이 되는 모든 장소에서는 HP 파빌리온 X2 이용해 인터넷을 이용 할 수 있어요.

 

 

HP 파빌리온 X2 활용방안 2

 

HP 파빌리온 X2 를 구매하면 좋은 장점중 하나는 바로 Office 1년간 무료로 사용 할 수 있다는 점이 되겠죠.

특히 사무일 을 많이 보는 분들에게 카페나 이동 중 HP 파빌리온 X2를 이용해 마음껏 Office 통해 업무를 볼 수 있다는 점이 큰 메리트 일거 같습니다.

 

 

사무업무를 많이 보시는 분들 보다 학생 분들이 카페에서 리포트를 작성 할 때 쓰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도란도란 이야기도 하면서 리포트를 작성 할 수 있다면...... 리포트가 잘 써지겠죠...?

 

몇 주 전만 해도 무거운 노트북 들고 카페에서 업무 자료 검토 할 때만 해도 많이 불편했는데 HP 파빌리온 X2 사용하면서 장시간 사용이 가능해 따로 충전기를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되서 파우치 하나에 HP 파빌리온 X2 넣어 다니면 되니 작고 가볍고 좋네요.

 

 

HP 파빌리온 X2 활용방안 3

 

카페에서 친구와 대화중 요즘 나오는 영화가 뭐가 있지 하면서 HP 파빌리온 X2 이용해 영화검색과 빠른 인터넷 예매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HP 파빌리온 X2 을 통해 카페에서 CGV 영화를 예매와 보려고 하는 영화의 정보를 쉽게 찾아 볼 수 있어서 연인들 또는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활용이 가능할거 같아요.

 

 

 

HP 파빌리온 X2 활용방안 4 

 

카페에서 친구를 기다리며, 지루하던 차에 동영상과 뮤직비디오를 감상해봤습니다.

카페에서 무료 제공 되는 와이파이를 잡아 최신 뮤직비디오 감상을 할 수 있어서 좋네요. 특히 스마트폰으로 보는 화면과 10.1인치에서 나오는 화면의 감동은 크게 차이가 나네요.^^ 작은 스마트 폰 보다는 대형 화면의 감동이

아이가 있는 분들은 카페에서 아이들에게 동영상을 틀어주는 용도로 사용해도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HP 파빌리온 X2 활용방안 5

 

HP 파빌리온 X2 장점중 하나는 바로 터치스크린 우측에 있는 USB3.0 포트와 SD메모리 슬롯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스마트 시대에 맞춰 학생들 또는 사무직에 있는 분들은 USB 메모리 또는 SD메모리 카드 하나쯤 가지고 있죠.

이 포트를 통해 USB메모리 & SD메모리 카드의 데이터를 적극 활용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HP 파빌리온 X2 활용방안 6

 

개인적으로 HP 파빌리온 X2 최대의 장점은 HP 파빌리온 X2 USB3.0 포트를 통해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하다는 점을 들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요즘 스마트폰 많이들 사용하다보니 보조배터리 하나쯤은 가지고 다니자나요. 저도 보조배터리를 꼭 가지고 다녔는데 HP 파빌리온 X2을 사용하게 되면서 보조배터리를 놓고 다니게 되었습니다.

위 사진처럼 HP 파빌리온 X2 사용 하면서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했기 때문이죠.^^

HP 파빌리온 X2 대용량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어 거뜬히 스마트폰을 충전하고 남네요.

 

 

HP 파빌리온 X2 장점

 

HP 파빌리온 X2은 작은 사이즈로 인해 작은 카메라 가방에도 수납이 가능할 정도로 크기가 적당합니다.

학생 분들은 책가방에 여성분들은 백에 넣을 수 있을 정도로 앙증맞은 사이즈에요 ^^ 무게도 0.92kg 으로 1키로도 안되네요.

 

 

HP 파빌리온 X2는 노트북과 태블릿 경계지점에 있어서 2영역의 좋은 장점들을 선보이고 있는 제품인거 같습니다.

다양한 연령층이 사용 할 수 있는 장점을 갖춘 제품이라 카페에서 이것저것 하고 있으면 많은 분들의 호기심 가득한 분들이 쳐다보곤 하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