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리뷰.체험단/HP 파빌리온 x2 체험단

HP Pavilion X2 와 함께 하는 엔터테인먼트 활용기

by 쿨펀치 2014. 12. 7.
반응형

HP Pavilion X2를 이용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활용을 해보자.

HP Pavilion X2 와 함께 하는 엔터테인먼트 활용기

 

HP Pavilion X2 하이브리드 PC 2편 - 게임, 사진, 영화/드라마 활용 리뷰 해보겠습니다.

본 리뷰는 < 휴렛팩커드 HP > 에서 제품을 제공 받아 작성된 리뷰 이며, < 휴렛팩커드 HP >에서 제공 받아 리뷰를 하더라도 소비자 입장에서 쿨펀치가 직접 느낀 점과 장. 단점을 가감 없이 솔직히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HP 파빌리온 X2 리뷰 (개봉기) - 바로가기

HP 파빌리온 X2 미션1 - 바로가기

HP 파빌리온 X2 미션3 - 바로가기

 

HP Printing 공식 브랜드 카페 - 바로가기

다나와 제품 정보 - 바로가기

HP 파빌리온 X2 10-J012TU 제품 360도 VR 플래시

이미지를 클릭 후 마우스를 움직여 보세요.

HP 파빌리온 X2 10-J012TU 제품 구석구석 볼 수 있습니다.

< 위 플래시 VR 영상은 쿨펀치 자체 제작입니다. 허락 없이 불펌은 제작자를 아프게 합니다. 불펌 금지>

 

 

HP Pavilion X2 하이브리드 PC 엔터테인먼트용 활용 방안

 

카페, 지하철, 대중교통을 이용 중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헤드폰, 이어폰 등을 이용하여 HP Pavilion X2를 즐길 수 있습니다.

HP Pavilion X2 정말 작아요! ^^ 헤드폰과 비교해 보시면 정말 작은 사이즈라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죠.

 

 

HP Pavilion X2 이용해 게임, 영화/드라마, 사진 등 감상을 편하게 하기위해 기본 제공되는 키보드의 슬림커버를 이용해 3단계 각도로 조정 고정해 사용하시면 더욱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 사진처럼 키보드를 뒤로 젖혀 사용도 가능합니다.

다만 위 방법처럼 사용 하려면 대단한 스킬이 필요해요.^^

 

 

HP 파빌리온 X2 활용방안 1 (동영상)

 

HP Pavilion X2 를 이용해 클래식 동영상을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10.1인치 WXGA WLED 백라이트 터치스크린 (1280 x 800) Anti-glare 적용되어 있어

넓은 시야각을 자랑하고, 여러 명이 영상을 감상해도 모두 동일한 색감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카페 & 지하철 등 침대위에서 맘껏 동영상 감상을 할 수 있는 좋은 사이즈 HP Pavilion X2

 

 

좋은 디스플레이가 사용되어 있어서 그런지 동영상 감상할 때 잔영이 없어 눈에 피로감이 적어 좋은 거 같아요.

위 사진은 움직이는 영상을 캡처 하다 보니 ㅡ,.ㅡ; 잔영이 남았지만 실제 영상 플레이에서는 잔영을 느낄 수 없었습니다.

 

 

MKV 고용량 영화 파일도 거침없이 플레이가 가능한 HP 파빌리온 X2

 

영화 동영상 플레이 영상

 

MKV 고용량 영화 감상 할 때 터치로 쉽게 영화를 제어 하면서 감상이 가능^^

태블릿처럼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높아요.

 

 

HP 파빌리온 X2 활용방안 2 (인터넷 스트리밍)

 

곰플이어 등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해 최신 뮤직 비디오, 드라마 등 시청이 가능합니다.

 

뮤직비디오 플레이 영상

 

 

 

HP 파빌리온 X2 활용방안 3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HP 파빌리온 X2 윈도우 8.1 기본 앱 스토어를 통해 pooq 앱 을 검색 설치를 하면 드라마 또는 일부 LIVE 방송을 무료로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HP 파빌리온 X2 를 이용해 pooq 일부 방송, 드라마를 무료 시청이 가능하지만 꼭 무료 회원 가입은 하시고 보셔야 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만으로 결제 되지 않으니 걱정 하지 마시고 활용해 보도록 하세요.

 

 

HP 파빌리온 X2 과 pooq 어플을 이용해 예능 프로 다시 보기를 통해 지난 방송 등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는 점 좋네요.^^

 

 

HP 파빌리온 X2 활용방안 4 (사진/앨범관리)

 

오랜만에 옛날 여행 사진을 펼쳐봤습니다.

일번 여행 당시 지브리 스튜디오 방문해 찍은 사진들 ^^ 실물 크기의 청공의성 로봇과 애니메이션에 나왔던 물 펌프 등 ^^

 

HP 파빌리온 X2 활용 하여 사진 및 앨범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좋은 거 같아요.

특히 클라우드 기능을 이용해 사진 & 자주 사용하는 문서 등을 공유 하여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네요.

 

 

 

HP 파빌리온 X2 활용방안 5 (앱 게임/온라인 게임)

 

HP 파빌리온 X2 윈도우 8.1 스토어를 통한 게임과 일반 온라인 게임 등을 실행해봤습니다.

앱스토어에 있는 게임들은 안드로이드 기반에서도 자연스럽게 돌아가는 게임이여서 끊김 없이 게임 실행이 잘 되었습니다.

하지만 전 일반 온라인 게임은 어떨지 몰라 테스트 해봤지만 만족할 만한 성능을 내주었습니다.

 

HP 파빌리온 X2는 고사양 게임을 하기위해 태어난 제품이 아니라 휴대성과 편리성, 다양한 활용성을 위해 제작된 제품임을 가만하면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온라인 게임이 구동 된다는 것은 좋은 장점 인 거 같아요.^^

 

던전앤파이터 게임 플레이 영상

 

일반 온라인 게임이 부드럽게 운용이 가능 하다는 점 ㅠㅠ 감동이에요.

카페에 또는 대기 시간에 시간 때우기 용으로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아참 단점이 하나 있는데 방향키를 많이 사용하는 게임은 상. 하 2개 의 키가 일 반키 하나에 해당하는 크기로 제작되어 있어, 상. 하 키 운영이 많은 게임은 조금 답답함을 느낄 수 있어요. 뭐 익숙해지면 크게 지장이 없을 정도지만 ㅎㅎ

 

 

HP 파빌리온 X2 이용해 엔터테인먼트 활용기를 마쳐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