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BOX/블로그 수익TIP

[애드센스]구글애드센스 TOP 11

by 쿨펀치 2011. 11. 15.
반응형

[애드센스]구글애드센스 TOP 11

오늘 애드센스에 공부좀 하고 싶어서 열심이 검색놀이에 빠져 놀고 있을 때 과연 블로그 고수님들이 말하는 애드센스 수익이 얼마나 날까 하고 생각이 들어 구글애드센스 수익검색해보고 놀라고 말았습니다.

제가 생각 하는 구글 수익은 한 달에 많아야 2000 천만 원 정도겠지 생각했습니다.  그런 저에게 이 뉴스를 보는 순간 대박이다. 어떻게 해서 저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는 걸까 하고  궁금해서 구글 번역을 돌려 봤습니다. 

번역을 보는 순간 아 이 사람들 개인이 하는 게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팀 단위로 회사를 건립해서 하시는 분들도 있고요.
매달 억 단위로 수익인 내는 이분들 존경스럽네요. 


 


 


<원본 출처>


 




전 뭐 아직 시작도 안했으니 ㅎㅎ 과연 수익이라는 것을 내긴 할 수 있을지 의문만 드네요. ㅠㅠ 누구 저를 고수될 수 있게 해주실 분 없으신가요.   

분명 우리나라에도 엄청난 수익을 올리시는 분들 계실 텐데. 
이정도의 수익을 내려면 이분들도 피나는 노력을 하셨겠죠. 과연 쿨펀치는 어느 정도 해낼 수 있을지 저는 소소하게 계획 하고 있습니다. 하루 1000명 방문자가 목표 입니다.  3개월 안에 말이죠. ^^; 과연 3개월 안에 하루 1000명 방문자를 만들 수 있을지는 두고 봐야 알겠죠. 

이상 쓸데없는 글 이였습니다.  

애드센스 하시는 분들 중 나태해지신 분들 충격 요법차원에서 포스팅 해봤습니다.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