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폰 IT/아이폰 무료어플

[아이폰 무료어플 추천]인기 급상승중인 더 매거진 추천/ 무료어플 아이폰4S

by 쿨펀치 2011. 11. 22.
반응형


[아이폰 무료어플 추천]인기 급상숭중인 더매거진 추천

아이폰 무료어플에 대해 처음으로 추천해보게 되네요!
아이폰 어플중 무료 어플중에서도 요즘 인기가 높아져 가는 무료 어플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다보면 무료할 때가 많이 있는데, 그럴 때는 책을 읽거나 잠을 청하거나 ^^; 옆 친구와 수다를 떨거나 하겠지요.
전 요즘 장거리 이동시 하는 게 생겼는데. 그것은 아이폰으로 책을 보는 ㅎㅎ 쿨펀치에게 안 어울리는 짓을 하고 있죠.

젋음 세대부터 장년층까지 폭넓게 스마트폰을 이용 하고 계시자나요. 책을 읽고 싶어도 부피와 무게 때문에 가지고 다닐 수도 없고.
보고 싶은 책들 모두 소장 하자니 너무 경제적 부담도 생기고. 그럴 때 이런 어플이 도움이 되네요.


아이폰 무료어플인 " 더매거진 "

기존 무료 책 관련 무료 어플들은 말이 무료지 다운 받고 설치하고 막상 어플 실행 하면 다시 다른 사이트에 링크되어 결제하라고 뜨기만 하죠.  무료 어플이 무료가 아닌 세상 ㅠㅠ  이런 경험들 책관련 어플 다운 받아 보셨던 분들은 상당수 많을 거라고 생각 됩니다. ㅎㅎ 

아이폰 무료어플인 더매거진의 경우 저도 반신반의해서 설치 해보고 아마 또 결제창 뜨겠지 싶었는데. 이거 웬걸 
그냥 다운 받아 지면서 볼 수가 있네요. ㅠㅠ 감동의 쓰나미가.    

이미 많은 분들이 아이폰 무료어플인 더매거진을 아실 텐데. 혹시나 모르실 수 있는 분들을 위해
쿨펀치도 한 번 더 홍보 아닌 홍보를 해보려고 합니다. ^^


 


 


[아이폰 무료어플 추천]인기 급상승중인 더매거진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


쿨펀치가 다시 봐도 이 어플은 추천 & 추천을 하고 싶을 정도의 어플이네요. 물론 무료라서 전 더욱 좋아라! 합니다.

더매거진은 인기 많은 패션,경제,비즈니스,라이프 스타일,엔터테인먼트등 국내외 인기잡지가 매달 업데이트 되어지는

아이폰용 무료어플입니다.   무료라는 말만 들으면 쿨펀치 환장을 합니다.  ^^ 이러다 대머리 될려나요.



아이폰 App Store 에서 더 매거진을 다운로드 합니다.
역시 무료라는 ㅎㅎ 


설치 완료후 더매거진은 나이 제한을 물어봅니다.  17세 이상의 경우 확인 그 이하는 취소를 .
아마도 책중에 살짝 성인스러운게 포함이 되어 있나 보내요. 자세한건 저도 ㅎㅎ 패스


설치 완료후 더매거진 이용 방법이 나열 됩니다.  숙지 하시면 편해요.


 

카테고리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콘텐츠를 선택 하시고 원하는 책을 선택하시고 다운로드 하시면 바로 무료로 책을 보실 수 있습니다.



더매거진에 제가 좋아 하는 TopGear 가 있네요. 바로 다운로드



남성분들 이라면 공감 하실 텐데. 이런 차를 갖고 싶지 않으세요....?   쿨펀치는 미치도록 갖고 싶어 합니다.
문제는 경제적으로 살 수가 없다는 거죠. ^^ 그래서 전 책보고 만족 합니다.  ㅎㅎ 대리 만족 이게 어딥니까  무료로 이런 책을 볼 수 있다는 게.


우와 더매거진 확대도 되고 아주 좋아요.




차 말고 다음으로 관심을 갖는 게 쿨펀치의 경우 건강입니다. 

책 첫 페이지부터 군침이 줄줄 ㅡㅡ; 

어, 내가 이런 사람이였던가 ^^;



즐거운 정보들이 가득 하네요.


오호 요리법 까지 혼자 살고 있는 쿨펀치에겐 고급 정보 인듯 하네요.  레시피가 있다 ~~~ 야호 ~

 

 

우호 연인과 함께 하고 싶은 곳들도 잘 나오네요. 

지금 까지 무료 어플중에 쓸만 한건 그닦 많이 않았지만 .

최근 받아본 무료 어플중에선 전 1등을 주고 싶네요.  물론 게임 어플 제외하고 말입니다.  ^^

쿨펀치의 세상리뷰를 찾아오신 여러분  ~   여러분 ~ 혼자 알고 계시지 마시고 주변 분들에게도 알려 주세요. 

돈들어가는거 아니고 공짜니까요.  ㅎㅎ


쿨펀치의 세상리뷰 정보 공유가 마음에 드셨다면 .

댓글과 함께 구독 추천 버튼 꾸욱 눌러 주시는 거 잊지 마세요.^^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