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BOX/블로그 팁

다음뷰 애드박스 달아보자.

by 쿨펀치 2011. 12. 3.
반응형

다음뷰 애드박스 달아보자.

블로그를 운영 하면서 나도 광고를 달아 볼까 하시는 분들이 있을거에요. 저도 반신반의 하면서 과연 될까 싶었지만.
조금이나마 성과를 봤기 때문에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는 거겠죠 ^^;  물론 전문 수익 블로거가 아니라 수익은 미비 합니다.

많은 분들이 애드박스를 생각 하시는데 좀 고려해봐야 할 듯 합니다.
자신의 다음 랭킹이 1~ 500위 안에 든다면 다시면 좋은 방면 그 이하라 한다면 굳이 달을 필요 없다고 생각 됩니다. 
좀 더 따져본다면, 쿨펀치 생각입니다. 1~ 100위 안이라면 꼭 달아야 된다.   그 이하는 다른 광고를 설치 하는 게 도움이 된다고 생각 합니다. 

수익금의 단가가 너무 낮게 책정되어 있기 때문에 상단 부분은 구글의 애드센스, 또는 리얼센스 ,등 다른 배너 광고를 달아서 수익을 창출 하는 것이 더욱 이득이라고 생각 됩니다.

구글 애드 센스 광고 달고 11일 안 되는 시점에서 8000원 정도의 수익이 생겼습니다.  요 며칠 광고 방식을 변경해서 2틀 사이에 5000원 정도의 수익이 생겨버리더군요 ㅡ,.ㅡ; 이점을 생각 한다면 자신이 어떤 광고를 달아야 유리 한지 답이 나올 거라 생각 합니다.

자신 다음뷰 랭킹이 100위 이하,  애드센스 리얼센스 한 달 수입이  6만 원 이상이다. 다음뷰 애드 박스를 포기 하시는 게 맞습니다.
다음뷰 랭킹 1~100 안에 들어간다. 특히 50위권 이다. 다음뷰 애드 박스 설치 권장

물론 정답은 없지만 자신이 수익을 얻고자 할 때 최상의 조건이 맞는 쪽을 선택 하는 게 정답이라고 생각 합니다.
포스트 제목은 애드박스 설치인데 어떻게 하다 보니 ㅡ,.ㅡ; 비교를 하게 되었네요.

제목에 따라 설치법을 알려 드려야 하겠죠. ^^; 

요즘 쿨펀치가 정신이 없습니다.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다음뷰 애드박스 달아보자.

1. view에 가입부터 하셔야 합니다.
view 가입하기

2. view에 가입이 완료가 되었다면.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자모드에 가서 view 애드박스 플러그인 설치하셔야 합니다.


관리자 모드에서 플러그인 설정 클릭 위 이미지처럼 순서대로 선택 하신 후 저장 하시면 됩니다.


플러그인 에서 view 애드박스 선택 위 이미지처럼 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view 플러그인이 설정이 완료되면 자신의 포스팅에 위 이미지처럼 광고가 위치하게 됩니다.
흠 역시 적응이 안 되네요 ㅡ,.ㅡ; 애드포스트 광고 작고 좋은데 참 위치 선정을 못한다는 게 아쉬운 점 중에 하나네요.
그렇다고 방법이 아주 없는 것이 아니니 다음 포스팅에서 위치 잡는 법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블로그를 통해서 조금이라도 수익을 얻고자 하시는 초보 분들 너무 조금해 하지 마세요. 저도 처음엔 많이 조급했습니다만 .
지금 와서 생각해보니 그냥 열심이  고수님들 글을 보고 자신만의 포스트를 만들어 포스팅 하다 보니 조금씩 수익이 발생 한다 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가끔 대박 터지시는 분들이 있는데 왜 나는 그분들처럼 안 되지 라고 미리 포기 하지 마시고 꾸준히 하다보면 분명 빛이 보입니다.  저도 조금씩 빛이 보이네요. 제가 가야 될 방향도 보이기 시작 했고요. 시작 하시는 분들 꾸준히 하시는게 방법입니다.


  관련 글 & 도움이 되는 글

   - 구글 애드센스 최적의 광고위치는?
   - 구글 애드센스 모바일 광고 달아보자 ! 따라 하기 TIP
   - 티스토리 카테고리 글 목록 상단 광고 넣는 방법 - 이미지, 광고 넣는 방법
   - 구글 애드센스 페이지당 설치 할 수 있는 광고 개수는 몇 개?

   - 검색엔진 최적화하는 방법01 - 타이틀 순서 변경
   - 검색엔진 최적화하는 방법02 - 페이지 로딩 속도 개선 방법
   - 검색엔진 최적화하는 방법03 - 구글 검색엔진 메타태그 설치
   - 구글 애드센스 섹션타켓팅 적용하여 수익 올리기!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