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BOX/블로그 팁

티스토리 사이드바 글자수 수정방법

by 쿨펀치 2011. 12. 7.
반응형

티스토리 사이드바 글자수 수정방법.

이번 포스팅은 초보자님들을 위한 조그마한 팁입니다.
블로그 초 고수님들은 PASS 해주세요. ^^

서울에서 PD 생활을 하는 동생이 블로그를 만들면서 질문했던 내용 중 사이드바 제목 글자 수가 너무 조금 보인다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저도 처음 시작 했을 때 느낀 점이였기에 초보님들 찾아 헤매는 분들 분명 있을 듯해서 간단 포스팅을 작성해 봅니다.

지금이야 글자 수 내 맘대로 조정이 가능하다지만 처음 혼자 블로그를 만들었을 때는 남들은 제목 다 보이는데 왜 나만 10자 정도 보이고
... 이렇게 표시 되지 라는 의문점이 있었죠.  ㅎㅎ 저처럼 고생 하시는 분들을 위해 초보적인 포스팅 합니다.

사실 좀 더 좋은 내용의 포스팅을 하고 싶지만 ㅠ,.ㅠ 요 며칠 바쁜 일이 생겨 버려서.
간단하게 포스팅 하려고 편법을 부려 보는 중입니다.  반성 해야겠죠 ㅠㅠ


 사이드바 - 글자 수 수정방법.

티스토리 처음 접하시는 분중 아래 이미지처럼 사이드바 글자 수를 조종을 하고 싶은 분들은 쉽게 따라 하실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관리자 모드로 접속해주세요. 키보드의 Q를 누르시면 빠르게 관리자 모드로 접속 하실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처럼 화면설정 클릭.
사이드바 란에 최근글 , 최근 댓글 등 사이드바 기본 메뉴의 글자 수를 조정이 가능 합니다.
글의 개수 까지 조정이 가능 하니 자신의 블로그 스킨에 맞춰 예쁘게 꾸면 보세요.

이상 쿨펀치의 초보님들을 위한 간단 글자 수 조정방법 이였습니다.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