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BOX/블로그 수익TIP

위드블로그 리뷰어 첫 당첨

by 쿨펀치 2011. 12. 19.
반응형


위드블로그 리뷰어 첫 당첨

Withblog 리뷰 사이트 - 구경가기

12월은 저에게 행운의 달인가 봅니다. 
한 달에 한 번도 아닌 두 번이나 리뷰어로 당첨이 되었습니다.  ㅠㅠ

revu 리뷰에 당첨됐을 때도 노력 하니 되는구나 생각 했었는데. 
이번엔 Withblog에서 첫 리뷰어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ㅠㅠ
오늘 오후 4시쯤 띠링 문자 알림 음으로 뭐지 이 시간에 올게 없는데 하고 보니 메시지를 보는 순간 떡~ 입이 벌어지네요.
 

리뷰어 신청 넣고 전혀 기억도 못하고 있었는데,  누가 저 같은 사람에게 리뷰를 시키겠어. 생각 했는데 ㅠㅠ 선정되다니.
드디어 남들 다 가지고 있다는 외장 스피커 그중 1인치의 Soundbar 와 무선 서브우퍼를 갖춘 Mint Blade Soundbar 를 테스트 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꼭 1등 을 목표로 리뷰를 할 생각 입니다. 

 
이렇게 제 블로그가 걸려 있네요. ^^; 

다른 당첨자들도 대단하시네요. 블로그 방문 해보니 이중에 과연 제 리뷰가 몇 등이나 할 수 있을까요?

궁금합니다.
 

 

 


리뷰어 로서 리뷰를 성공적으로 마쳐서 리뷰 순위 1~2등 안에 들어 가는 게 목표 인데 잘될지 걱정이네요. ^^
목표를 세웠으니 열심이 리뷰 하는 일만 남았네요. ^^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