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BOX/블로그 수익TIP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기다리는 설레임!

by 쿨펀치 2011. 12. 13.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기다리는 설레임!

구글 애드센스를 하면서 한번은 다들 놀라신 경험이 있을 실거에요.
애드센스 계정에 접속 하면 보이는 지급보류 라는 딱지 . 

엇 내가 먼가를 잘못했나?  포스팅 하다가 내가 잘못 내 광고를 눌렀나? 아니면 다른 이유 ? ㅠㅠ
주변에 구글 애드센스로 수익을 얻는 분이 없는 쿨펀치의 경우 이런 경험 참 난감했습니다.

나에게 무엇이 문제인지도 모르고 답을 찾아 해매고 ㅎㅎ 지금 생각 하면 다 경험이고 재산이네요.
10달러 넘어 가는 시점에서 발생 되는 지급보류 세금관련 글이랑 PIN 번호 부여 받아야 된다는 사실 까지 알아내는 며칠 동안 가슴 콩닥 콩닥 이제 시작 하는 블로그인데 하고 푸념 아닌 푸념을 많이 했습니다.

대처법을 알고 나서 세금 관련 답글 남기고 지급 방식 설정 하고, 핀 번호 발송 신청 까지 ㅎㅎ

PIN 번호 신청하고 가장 오래 걸리고 돈 안 드는 방법으로 배송 받다보니 13일이 걸려 버렸네요. 하루 빠진 2주네요.
구글 메일을 기다리면서 첫 배송으로 올까 ? 남들처럼 중간에 사라지지 않을까 하는 온갖 생각을 했는데.
집에 와서 보니 우체통에 떡 하니 구글 이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

드디어 올게 왔구나.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배달 완료.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우편배달이라 ㅎㅎ
요즘 인터넷 발전을 했는데 굳이 수고스럽게 구형 우편으로 보내야 할까요? 참 으로 궁금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우편물


구글 Google 로고가 큼직하게 박혀 있네요.


제 개인 이름과 주소는 모자이크 처리 했습니다. ㅎㅎ
사는 국가만 공개할게요.

 

다른 각도


우편물 OPEN 하기전 가슴이 콩닥 콩닥 ~  이번호만 알면 나도 수익금을 받을 수 있다.~


부여받은  PIN 번호 사용방법이 적혀 있네요.
PIN 번호는 모자이크 처리 했습니다. ㅎㅎ


전체 우편물 디자인이 깔끔하네요.

 

아 DSLR 접사 렌즈 없는 게 후회가 되네요. ㅠ,.ㅠ 맨 인물 사진용 렌즈만 갖고 있다 보니 한계를 느낍니다.

 

오늘 구글 애드센스 관한 포스팅만 하네요. ^^;

혹시 포스팅 주제 떨어졌구나?  아니면 포스팅 할거 안 만들었구나 하고 생각 하시는 중 ?
정답이기도 하고 ,  사실 어제 아이패드2 리뷰 사진 찍는 답시고 새벽 까지 촬영 하고, 늦게 잠자리 들었다가 잠도 못 들고 바로 일어나 일하고 ㅠㅠ 지금 와서 정리해서 포스팅 하려니 머리에선 생각이 안 나고 눈은 반쯤 감겨 있고 ㅡ,.ㅡ;  이러다 보니 그나마 쉽게 할 수 있는

우편물 소개나 하자 ^^; 꼼수 아닌 꼼수를 부려봤습니다.  이해해 주실 거죠 ?

리뷰 해야 될 건 쌓여 있고 ㅠ,.ㅠ 막상 하려니 시간상 엄두도 못 내고 그래도 해야죠.  목표한 바가 있으니.
이상 구글 애드센스 우편물에 관한 포스팅 끝입니다. ^^

   
관련 글 & 도움 되는 글

- 쿨펀치 블로그 이벤트 합니다.

- 쿨펀치의 세상리뷰 11월 수익 결산 입니다.
- 구글 애드센스 12월 중간 결과 보고

- 구글 애드센스 광고위치 내 맘대로 상단 하단 변경
- 구글 애드센스 최적의 광고위치는?
- 구글 애드센스 페이지당 설치 할 수 있는 광고 개수는 몇 개?
- 구글 애드센스 섹션타켓팅 적용하여 수익 올리기!
- 검색엔진 최적화하는 방법01 - 타이틀 순서 변경
- 검색엔진 최적화하는 방법02 - 페이지 로딩 속도 개선 방법
- 검색엔진 최적화하는 방법03 - 구글 검색엔진 메타태그 설치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