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BOX/블로그 수익TIP

쿨펀치의 세상리뷰 1월 예상수익

by 쿨펀치 2012. 2. 2.
반응형
쿨펀치의 세상리뷰 1월 예상수익


쿨펀치의 세상리뷰 1월 예상수익

쿨펀치의 세상리뷰 블로그를 시작한지 이제 3달 째 접어들었습니다. ^^
정말 블로그 하시는 분들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들이 않네요.  이렇게 시간 나는 대로 해도 힘든데
좋은 성적을 이루어 내시는 분들을 보고 있노라면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습니다.

이쯤에서 쿨펀치의 세상리뷰 1월 예상수익을 공개 해볼까 합니다. ㅎㅎ

이번 달에는 12월 처럼 대박이 나줬으면 좋겠는데. 그렇지 못하네요.
1월 초부터 네이버양께서 절 싫어하는지 거의 모든 포스팅이 검색이 안 되는 현상을 겪었습니다.
10일 동안 정말 힘들게 네이버 양과 싸움 아닌 싸움을 했습니다. 

포스팅 등록만 하면 다 검색 누락에 걸리고 마니 복제 글도 아니고 이미지도 직접 만들어 사용중인 쿨펀치에겐 참 힘든 시간이었죠.
네이버양 말로는 검색로봇이 제 역할을 못해서 그런다고 하지만 제 가 포스팅 하는 70% 글이 연속 누락 된다는 건 말이 안 되는 현상이었죠.  매일 포스팅하고 네이버 검색되는지 프로그램으로 체크하고 ㅠㅠ  이런 과정을 겪고 1월 20일쯤 되서야 네이버 양이 절 인정했는지
다시 검색이 되어 지네요. ㅠㅠ

그 후 부랴부랴 블로그 살리기 열심히 했는데 성적이 좋지 못했습니다.ㅎㅎ

그럼 공개 해볼까요?

 


 


 
 

구글 애드센스


1월 1일 부터 갑자기 네이버양이 절 미워합니다. ^^;
애드센스 수익이 팍팍 급감 하는 것이 보이시죠. ㅠㅠ 암울 하더군요.

네이버 양을 살살 달래서 1월 21일 부터 네이버양이 다시 돌아 왔습니다.
그때부터 정신 차려서 분발해 주네요. ㅎㅎ

12월 달에 비해 그렇게 차이는 없는 듯 보이지만 . 네이버양이 절 미워 할 때 체감정도는 말도 못할 정도 입니다.

쿨펀치의 12월 수익 - 보러가기

1월 수익은 12월 수익에 비해 적지만 네이버양이 정신 차려 줬다는 것에 큰 위안을 받고 있습니다.


리얼센스

구글 애드센스는 약진을 거듭했지만 . 이상하게 리얼센스는 상승했습니다. ㅡ,.ㅡ;
광고 변화는 전혀 없는데 왜 변했을까요?  정도 궁금합니다.  12월 달과 똑같은 사이드바 광고 2개 딸랑 이거뿐인데
수익이 상승했습니다.


12월 리얼센스의 수익은 7,157원 이였습니다.  1월 한 달 수익이 11,494원  약간의 상승이 있었습니다.
네이버양이 싫어한 20일 동안 리엘센스 수익이 더 컸습니다. ㅡ,.ㅡ;  참으로 광고의 세계는 오묘합니다.


링크프라이스

링크프라이스 광고는 12월 달에는 광고를 몇 개를 했지만
1월 달에는 광고 포스팅을 하지 않았습니다. ^^
하긴 했지만 광고 수익을 얻기보다. 제가 구매 하고자 포스팅을 만들었죠.


1월 달 링크프라이스 광고라고 해봐야

면세점 포스팅 - 구경가기
서점 포스팅 - 구경가기
서점 포스팅 글에 기생 옥션,지마켓,11번가 링크 - 구경가기
서점 기생 옥션,G마켓,11번가는 글 하단에 있습니다. ^^

링크프라이스 수익 1월 25 일 제외하고는 제가 링크 걸고 제가 구매한 내용입니다.ㅎㅎ
노트북, 책, 이벤트 상품들, 카메라 용품등 구매로 인해 수익 아닌 수익을 냈습니다.

여러분들도 링크프라이스 이용해서 최대한 자신에게 이익이 될 수 있는 부분은 직접 링크 걸으셔서 구매를 해보세요.
이렇듯 포인트 쌓이는 것보다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네요.


리뷰상품

1월 리뷰체험단 상품은 ㅠㅠ 안습입니다.
시간이 되지 않아 신청을 못했습니다.
그래도 몇 개는 하긴 했네요.

아이랏 터치펜 리뷰 - 구경가기
위드블로그 체험단 지급 받음

대전 역전시장 살리기 캠페인 - 구경가기
위드블로그 체험단 10만원 블로그 지원금

1월 한 달은 리뷰를 몇 개 하지 못했습니다. ㅠㅠ 2월 달에는 좀 열심히 노력 해보겠습니다.
리뷰할 제품은 쌓여 있고, 시간상 리뷰는 생각 좀해서 해야 하다 보니 쉽게 접근을 못하게 되네요.

이상 쿨펀치의 세상리뷰의 1월 예상 수익입니다.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