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BOX/블로그 수익TIP

DSLR 스마트폰 거치대 쿠엘 S22 체험단 당첨

by 쿨펀치 2012. 3. 23.
반응형
DSLR 스마트폰 거치대 쿠엘 S22 체험단 당첨


DSLR 스마트폰 거치대 쿠엘 S22 체험단 당첨

안녕하세요. 쿨펀치의 세상리뷰 주인장 쿨펀치 인사드려요.

오늘은 며칠 만에 또 따른 이벤트 당첨 소식이 있어서 포스팅 해봅니다. ^^
선명한 사진 일명 선사카페에서 슈피겐 SGP와 함께 실시한 체험단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큰 기대를 안 하고 신청을 했었는데.

저에게 기회가 왔네요. ^^
선사 카페 가입한지 오래되었지만.
공부만 하는 조용한 회원 이였는데 말이죠.  ㅎㅎ

이번 체험단 리뷰를 쓰면서 열심히 활동을 해볼까 합니다.



종료된 kuel S22 체험단 이벤트 - 구경가기

kuel S22 체험단 발표 - 구경가기


SGP Kuel S22 스마트폰 거치대 리뷰 - 구경가기



3월 20일 택배 하나가 도착? 

어라 !?  어디서 온 택배지 ?  난 물건을 주문 한 적도 뭔가에 당첨도 된 적 없는데?  흠

보낸 분 주소를 보니 슈피겔 SGP 오잉 SGP는 워낙 유명한 곳이니  택배 박스 오픈

오, 먼가? 거치대 같은 물건과  @,.@ 안에는 또 다른 용지가.  슈피겐 SGP 체험단 쿠엘 S22 체험단에 선정

되었다는 메시지가

ㅎㅎ 선사카페와 함께 추진되었던 슈피겐 SGP 의 체험단 이벤트 당첨 소식 이였습니다. ^ ^



선명한 사진 (선사 카페는 오래전부터 가입되어 있어 닉네임이 쿨펀치가 아닙니다.) ^^
뭐 활동 내용은 없지만 서도 ㅠㅠ

체험단 이벤트를 시작으로 제대로 활동 하게 되겠네요. ^^
이렇게 제 닉네임 하나가 공개 되는 것인가요. ^^ 형강은 제가 공부 하는 곳에서만 쓰는 닉네임입니다.


체험단 상품 살짝 맛보기 사진 ^^


박스개봉 오 SGP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SGP 팸플릿과 체험단 제품 S22 당첨 편지. ㅠㅠ

 


스마트 거치대의 S22 크기 비교 ㅎㅎ 작습니다. 

S22 체험단 리뷰를 기대해 주세요.
아주 쪼금 사진에 신경 좀 쓸 예정입니다. ㅎㅎ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