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BOX/블로그 수익TIP

에누리 닷컴 체험단 첫 번째 당첨

by 쿨펀치 2012. 4. 9.
반응형

에누리 닷컴 체험단 첫 번째 당첨

enuri

에누리 닷컴 체험단 첫 번째 당첨

안녕하세요. 쿨펀치의 세상리뷰 쿨펀치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에누리 닷컴 체험단 첫 번째 당첨에 대해 공개합니다.

카페를 준비등 이것저것 하면서 에누리 닷컴 체험단에 처음 응모를 했는데.

며칠 전 집 앞 현관에 떡하니 택배 물건이 하나 도착해 있네요.
무슨 택배 인가?  요즘 물건 주문한건 카메라 빼고는 없는데. ㅡ,.ㅡ;  카메라 크기는 아니고.

택배 박스 보낸분 주소를 보니 오호~ 에누리닷컴 딱 보입니다. @,.@  드디어 저에게 에누리 닷컴 체험단 첫 번째 당첨의 기회가 생겼습니다.

박스를 하나씩 열어보니 유무선 공유기 ZIO-3300N 이 모습을 보입니다.

이로써 제가 에누리닷컴 첫 번째 체험단 활동의 기초를 마련했습니다. ^^


에누리 닷컴 홈페이지 - 구경가기

에누리 닷컴 블레스 정보통신 ZIO-3300N 체험단 모집 - 구경가기


 


 


에누리 닷컴 체험단 이벤트 당첨 이메일

enuri


에누리 닷컴 체험단 등록기한과 미션 내용 이메일이 있네요. ^^
총 10명 모집에  114명이 지원했네요.  경쟁률이 1 : 11.4 이네요.


enuri


쿨펀치가 에누리 닷컴 첫 체험단 리뷰어로 당첨된 제품입니다.


ZIO-3300N 유무선 인터넷 공유기

쿨펀치의 ZIO-3300N 제품

제가 앞으로 할 체험단 리뷰 사진 몇 컷 구경해보아요~ ^^

enuri

ZIO 3300N 유무선 인터넷 공유기 OPEN

enuri

ZIO 3300N 제품 구성품

enuri

ZIO 3300N 제품 유무선 인터넷 공유기 랜선 연결 ㅎㅎ 랜선 칼라플 하지요. ^^

최대한 많은 정보를 담아 리뷰를 완성해 보려고 합니다.
ㅎㅎ 제 블로그 방문해주신 여러분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