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여가생활/쿨펀치의 일상

[로또] 로또 당첨 행운 가득한 오후

by 쿨펀치 2012. 4. 18.
반응형

[로또] 로또 당첨 행운 가득한 오후


[로또] 로또 당첨 행운 가득한 오후

오늘 이것저것 서류 정리를 하면서,  내친김에 카드 사용내역도 정리를 하자 마음먹고 지갑 카드 영수증 처리도중 ㅎㅎ

지갑 구석에 꾸겨져 있던 로또 한 장 발견. ^^ 

구입 날짜를 보니 3월 31일 487회 로또를 구입했네요. 


설마 당첨이 되었겠나.  
싶어 그냥 휴지통에 버리려다가  그래도 혹시나가 있으니 ^^ 인터넷 접속 하나씩 번호는 대조해 보는 순간 .

웬일로 동그라미가 막 쳐집니다. ^^; 
한 줄에 3개씩 두 줄 오~  이런 행운이 @,.@   

5000 원 자동 번호로  2줄이나 맞추다니  ㅠㅠ  대박이 아닐 수가 없네요.

지금 까지 로또해서 본전치기가 다였는데. 

한번에 5등 2개는 처음 겪어 봅니다. 

5000원 들여 1만원 획득이니 이번만은 남는 장사를 했네요. ^^

역시 로또는 재미로 해야 되나 봐요. 

숫자 뽑는 운이 없는 저로서는 직접 뽑으면 하나의 숫자도 안 맞는 기현상이 발생하네요. ㅡ,.ㅡ; 

그래도 오늘 오후 간식 값은 건진 거 같네요. ^^

여러분들도 저처럼 로또 사두시고 잊고 지내시지 않는지 지갑을 한번 열어보세요. ^^
혹시 로또 1등의 대박이 나와 줄지도 모릅니다. 

오늘 조금 시간이 남아 주절주절 해보네요.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