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BOX/컴퓨터 ERROR

인터넷 창이 계속 떠요 4가지 해결방법

by 쿨펀치 2012. 5. 11.
반응형

인터넷 창이 계속 떠요 4가지 해결방법

인터넷 창이 계속 떠요 4가지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쿨펀치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인터넷 창이 계속 떠요 증상의 원인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 창이 계속 떠요 증상은 보통 웹하드, P2P, 출처가 불명확한 프로그램 등을 다운로드 받고 설치함에 있어 자동으로 액티브 X 설치가 된 경우입니다.

특히 인터넷 사이트 이용 할 때 액티브 X 설치해야 된다는 글을 많이 보셨을 거예요. 우리가 많이 알고 있는 대형 사이트 말고 작은 사이트 들 접속 시에 액티브X를 설치해야지만 접속이 가능한 곳이 많죠.

액티브X를 설치를 해야 하거나 특정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해당 사이트 접속 이용이 가능한 프로그램들에 사용자 컴퓨터를 애드웨어 감염시켜 인터넷 창이 계속 떠요 라는 증상을 만들게 됩니다.

인터넷 창이 계속 떠요 증상 중 광고창이 무자비하게 계속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무리 광고 창을 닫아도 새롭게 광고를 띄우죠.

광고창이 무분별하게 나오게 되면 어느 순간 컴퓨터가 버벅이며 딜레이 되는 증상을 겪게 됩니다.

이런 광고 창을 띄우는 주범은 Adware BHO가 주된 원인입니다. Adware 프로그램이 실행이 되면 자동으로 광고를 띄우게 되는 프로그램이죠. 이 경우 대부분 사용자가 인지도 못하는 상황에서 불법으로 깔리며 사용자 컴퓨터를 마비시키게 됩니다.

이런 경우 인터넷 창이 계속 떠요 해결방법을 통해 해결해 봅시다.

인터넷 창이 계속 떠요 4가지 해결방법

방법1. 검색기록 삭제

방법2. 제어판 필요 없는 프로그램 삭제

방법3. 팝업차단 설정

방법4. 국가사이버안전센터

도움되는 관련게시물 입니다 :: coolpunch.tistory.com

국가사이버 안전센터 - 바로가기


 


 


 인터넷 창이 계속 떠요 4가지 해결방법

인터넷 창이 계속 떠요 4가지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결방법 시작.

인터넷 창이 계속 떠요 해결방법 1.

인터넷 창이 계속 떠요 증상 해결을 위해 인터넷 검색기록 삭제를 해보겠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을 열어주세요.

인터넷 익스플로러 인터넷 옵션에서 작업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러 도구 클릭 해주세요.

2. 인터넷 옵션 선택해주세요.

인터넷 옵션 창이 열렸습니다.

1. 일반 탭의 선택. 처음에는 기본적으로 일반 탭이 선택되어져 있을 거예요.

2. 검색 기록의 설정 선택해주세요.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열어본 페이지 목록 설정 창이 열렸습니다.

1. 개체 보기 선택해주세요.

2. 확인 선택해주세요.(개체 보기 과정에서 모든 과정이 끝이 나면 확인 클릭해주세요.)

개체보기 클릭 후, 탐색기창이 열렸습니다.

1. 탐색기 창에 여러 개체들이 보입니다.  이중 사용자가 필요로 하지 않는 파일을 찾아 삭제 해주세요. 

( TIP - 인터넷 창이 계속 떠요 증상이 발생된 날짜의 정도에 설치된 파일들을 선택 지워 주시면 됩니다. 그래도 잘 모르겠다면. 모두 선택후 삭제 해주세요. 모두 삭제해도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에 지장이 없습니다. 삭제된 프로그램 들은 인터넷 재접속시 필요에 따라 다시 설치하시면 되니까요.)

개체보기 삭제 후에도 해결이 안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럼 다음 해결방법을 알아볼까요.

 

인터넷 창이 계속 떠요 해결방법 2

인터넷 창이 계속 떠요 증상 해결을 위해 필요 없는 프로그램 삭제를 해보겠습니다.

1. 윈도우 제어판 열어 주세요.

2. 제어판의 프로그램 및 기능 (윈도우7 경우), 프로그램 추가 삭제 (XP) 경우 선택해주세요.

 프로그램 추가 삭제 창이 열렸습니다.

1. 사용자가 직접 설치한 프로그램 이외 의심이 되는 프로그램은 삭제 해주세요.

여기서는 모두 삭제 하시면 안 됩니다. 잘못하면 윈도우에 아무것도 안 남게 됩니다.

개체보기 삭제처럼 보기 속성을 자세히 설정 하시면 날짜별 프로그램 설치 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창이 계속 떠요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 할 때의 프로그램을 선택 삭제 해주시면 됩니다.

 

참고! 이 방법으로 인터넷 창이 계속 떠요 증상이 해결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역시 100% 확실 하지는 않습니다. 워낙 다양한 경로로 인터넷 창이 계속 떠요 증상이 발생 할 수도 있기 때문이죠.

 

인터넷 창이 계속 떠요 해결방법 3

인터넷 창이 계속 떠요 해결방법을 위해 이번에는 팝업차단 설정을 해보겠습니다.

인터넷 창이 계속 떠요 증상 완화를 위해 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정확한 방법이 아닌 편법임을 아셔야 합니다.

인터넷 창이 계속 떠요 증상 완화를 위해 인터넷 익스플로러 자체 팝업 차단 기능을 이용해 보겠습니다.

우선 익스플로러 사용자님들은 팝업 차단이 해제되어 있을 겁니다. 팝업 차단 기능을 활성화 시키는 과정부터 진행 합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러 메뉴 도구 / 팝업 차단 / 팝업 차단 설정 클릭.

위 이미지처럼 안보이시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팝업차단에 다른 메뉴가 보이신다면. 다음 설명으로 이동

다시 한 번 인터넷 익스플로러 메뉴 도구 클릭.

1. 도구 / 팝업 차단 / 팝업 차단 사용 클릭. ( 전 이미지랑 틀리지요?  전 이미지는 팝업을 이미 허용 했을 경우 팝업 차단이 안 나오게 됩니다. 그래서 전 단계 이미지처럼 팝업 차단 설정을 선택해 팝업 메뉴를 활성화 시켜주게 됩니다.)

인터넷 창이 계속 떠요 증상 해결방법 위 이미지처럼 팝업창이 차단되었다면서 더 이상 새로운 창이 안 열리게 됩니다.

이 방법은 임시방편으로 인터넷 창이 계속 떠요 증상을 완화 시키는 겁니다. 참고 하세요.

 

인터넷 창이 계속 떠요 해결방법 5

인터넷 창이 계속 떠요 해결방법 국가사이버안전센터 프로그램 이용하기.

국가사이버 안전센터 - 바로가기

국가사이버 안전센터 사이트 접속 이곳에서 액티브 X 삭제 전용 프로그램을 무료로 배포 하고 있습니다.

국가에서 지원 프로그램을 만들어 주니 마음이 든든합니다.

1. 국가사이버 안전센터 검색창에 cleanax 입력 검색해주세요.

2. 검색된 cleanax 액티브 x 삭제 프로그램이 검색이 되었습니다. 선택해주세요.

1. cleanax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합니다.

인터넷 창이 계속 떠요 증상 해결을 위해 다운받은 Setup_CleanAX 프로그램 을 설치 해주세요.

CleanAX 설치 안내가 나왔네요.

1. 설치를 위해 확인 클릭.

설치된 CleanAX 프로그램 아이콘 클릭 프로그램 실행

1. 확인 해주세요.

인터넷 창이 계속 떠요 증상 해결프로그램이 열렸습니다.

1. 사용되지 않은 ActiveX Control 조회를 선택 (사용자가 가장 최근 액티브 X 파일만 제거 하고 싶은 경우 15일 선택, 그렇지 않은 경우 사용자 환경에 맞춰 날짜를 선택 하시면 됩니다.)

2. 검색된 ActiveX 프로그램 확인 선택.

3. ActiveX 제거를 위해 삭제클릭 해주세요.

지금 까지 인터넷 창이 계속 떠요 증상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위 방법들은 하나의 방법들입니다.

위에 나열된 방법으로 해결이 안 될 수도 있습니다. 또 해결 방법 등이 많이 있습니다.

대부분 프로그램 설치 또는 애드웨어에 의한 강제 인터넷 창이 계속 떠요 증상이 발생이 됩니다. 위 방법으로 해결이 안 된다면.

바이러스 검사 또한 해보셔야 합니다. 제 글이 조금이 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인터넷 창이 계속 떠요 증상 해결 TIP 하나 더 드린다면. 바이러스 검사와 시작프로그램 관리 프로그램에서 시작 프로그램에 윈도우와 관련 없는 프로그램이 등록 되어 있다면 과감히 삭제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