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BOX/컴퓨터 ERROR

Touchen Key 오류 해결방법 (키보드 보안 오류)

by 쿨펀치 2012. 5. 30.
반응형

touchen key 에러 오류 Error Code : Error Code:0x2

Touchen Key 오류 해결방법 (키보드 보안 오류)

안녕하세요. 쿨펀치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키보드 보안 오류 Touchen Key 오류 해결방법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간만에 인터넷 오류가 났습니다.^^; 직접 경험한 것을 바탕으로 포스팅하는 저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죠.

오늘 디아블로3가 드디어 미국에서 배송이 되었습니다. ㅠㅠ 감동의 순간 몇 일전 포스팅했던. 디아블로3 성능 체크에서 그래픽 카드가 성능 이하여서 교체를 하기로 마음먹고 오늘 그래픽카드 쇼핑 후 결제를 하려 하는 순간 ㅡ,.ㅡ; Touchen Key 오류 가 발생 ㅠ,.ㅠ

어라 이건 무슨 오류 인가 검색을 해보니 키보드 보안 오류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키보드 보안 오류 Touchen Key 오류 해결방법을 통해 여러분들도 쉽게 오류를 해결해 보세요.

Touchen Key 오류 해결방법 으로 검색을 하면 많은 글이 있습니다. 은행권 및 믿을 수 있는 사이트에서 제공해 주는 Touchen Key 오류 해결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시길 바랍니다. 개인 블로그에서 다운로드 받으시는 파일은 수정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꼭 은행권 키보드 보안이 꼭 필요한 곳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 좋습니다.

Touchen Key 오류 해결 프로그램 (기업은행 배포) 다운로드 사이트 -  바로가기

기업은행 사이트 - 바로가기

 


 


 

 Touchen Key 오류 해결방법 (키보드 보안 오류)

Touchen Key 오류 해결방법을 설명 드리기 위해 기업은행 배포 프로그램을 통해 해결하는 방법을 설명 드리겠습니다.

기업은행 사이트에서 직접 검색을 통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제가 링크 걸어둔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셔도 됩니다.

 

참고!

아참 꼭 Touchen Key 오류 해결을 위해서는 이전 설치되어 있던 Touchen Key 프로그램을 삭제 후 프로그램 설치를 하셔야 같은 오류가 발생 하지 않습니다.

Touchen Key 프로그램  삭제는 윈도우 제어판 프로그램 추가 삭제에서. 설치된 Touchen Key 프로그램을 선택 삭제 하시면 됩니다.

 

 

기업은행 Touchen Key 오류 해결방법 프로그램 다운로드 페이지 접속하셨다면. 위 이미지처럼 2가지 방법으로 Touchen Key 오류 해결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2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셔서 프로그램 설치를 실행 하겠습니다.

위 프로그램은 Touchen Key 오류 해결방법에 사용되는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입니다.

키보드보안 수동설치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키보드보안 수동설치 클릭 해주세요.

 

 

보안 경고 창이 열렸습니다. 프로그램 설치에 필요한 경고 일뿐이니. 큰 문제는 아니니 설치를 클릭해주세요.

 

 

예를 클릭해주세요.

 

 

 

Touchen Key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무사히 설치 완료 되었습니다. 확인 클릭해주세요.

Touchen Key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 되고 컴퓨터 리부팅 해주세요.

컴퓨터 리부팅 하지 않으셔도 되지만. 시스템의 안정성을 위해 리부팅 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Touchen Key 오류 해결방법 의외로 어렵지 않죠? ^^

 

참고!

Touchen Key 오류 해결하시기 위해서는 은행권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것을 추천 드립니다.

금융권이 그나마 안정적이고 믿을 수 있자나요^^

 

Touchen Key 오류 해결방법을 통해 금융권 과 쇼핑몰 이용 하실 때 걱정거리가 사라졌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