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디아블로3

디아블로3 사양 체크 사이트 사용 방법

by 쿨펀치 2012. 5. 28.
반응형

디아블로3 게임 사양 자동체크 사용 방법을 알아보자.

디아블로3 사양 체크 사이트 사용 방법

안녕하세요. 쿨펀치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디아블로3 게임을 자신의 시스템 사양에서 사용이 가능한지 알아보는 사이트를 소개해 볼까합니다.

디아블로3 게임 5월 15일 전 세계 동시 발매함에 있어 많은 분들이 디아블로3 즐기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컴퓨터 시스템에서 정상적인 구동이 안 되어 디아블로3 못하고 있는 분들도 있습니다.

디아블로3 게임을 즐기시려는 분들 자신의 시스템에서 디아블로3 정상적으로 구동이 되는지 확인해 보세요.

디아블로3 게임이 최적화 되어 있다고는 하나, 게임 특성상 CPU 와 그래픽 카드 크게 좌우 됩니다.

디아블로3 최소/권장 시스템 사양을 확인 하시고 디아블로3 구매를 하세요.

디아블로3 시스템 요구사양 체크 사이트 - 바로가기

 


 


 

 디아블로3 사양 체크 사이트 사용 방법

쿨펀치와 함께 디아블로3 시스템 요구사양 체크 사이트 사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디아블로3 시스템 요구사양 체크 사이트 - 바로가기

디아블로3 위 이미지처럼 블리자드로 부터 시스템 요구사양이 공개 되었습니다.
컴퓨터 하드웨어 종류가 워낙 많다 보니, 사용자의 컴퓨터에서 디아블로3가 작동이 잘 되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사이트는 이런 사용자의 시스템과 디아블로3 게임의 시스템 요구사양과 비교해 주는 사이트 입니다.

사이트를 통해 사용자의 시스템이 디아블로3 게임 하는데 문제점이 있는지 확인해 보아요.

▶ 시스템 리콰이어먼트 랩 시스템 요구사양 체크 해주는 사이트

디아블로3 시스템 요구사양 검사 사이트 접속.

or select from the dropdown. 1번 화살표 클릭 하위 메뉴에서, 2번 Diablo3 선택 해주세요.

 CAN YOU RUN IT? 선택.

사용자의 시스템과 디아블로3 권장사양 비교가 시작

처음 위 사이트에 접속 후 처음 시스템 검사를 하게 되면. 위 이미지처럼 액티브 X 설치를 해야지 정상적으로 비교가 가능합니다.

1.번 클릭 후 2번 하위메뉴의 "이 컴퓨터에 있는 모든 사용자를 위해 이 추가 기능 설치" 클릭 해주세요.

액티브 X 설치 후 위 이미지처럼 메시자가 나옵니다.

다시 시도 클릭해주세요.

보안 경고 걱정 마시고, 설치 클릭해주세요.

 디아블로3 최소 시스템요구 사양체크에서 전 모두 통과군요. ㅎㅎ

PASS 통과 ( 사용자의 시스템과 블리자드 요구 사양 통과 하면 PASS 로 표시 됨)

Upgrade Suggested 권장 업그레이드 ( 사용자 시스템과 블리자드 요구 사항에 통과 못함 시스템 업그레이드 표시 됨)

전 최소 사양은 무난히 통과 했지만. 역시 권장사양 그래픽 카드에서 딱 걸려 버렸군요. ㅠㅠ

역시 4년 전 그래픽 카드로 이제 버티기 힘들겠군요. 이참에 디아블로3 원활한 운용을 위해 그래픽 카드 교체

 

자 어떤가요? 위 이미지처럼 하나라도 Upgrade Suggested 나타난다면. 디아블로3 게임을 하시는데 문제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참고 하셔서 디아블로 3 게임 구매등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