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리뷰.체험단/블랙박스

피타소프트 블랙뷰 DR500GW-HD 블랙박스 주행 후기

by 쿨펀치 2012. 12. 9.
반응형

차량용 블랙박스 피타소프트 블랙뷰 DR500GW-HD 블랙박스 녹화 영상에 대해 알아보자.

피타소프트 블랙뷰 DR500GW-HD 블랙박스 주행 후기

 

안녕하세요. 쿨펀치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피타소프트 블랙뷰 DR500GW-HD 블랙박스 녹화 영상 이용 후기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피타소프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블랙뷰 DR500GW-HD 블랙박스는 Full HD 해상도로 녹화를 해

혹시 모른 불상사에 증거 자료가 되는 아주 고마운 블랙박스입니다.

 

피타소프트 블랙뷰 DR500GW-HD 블랙박스의 녹화 영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블랙뷰 DR500GW-HD 리뷰

- 1부 피타소프트 블랙뷰 DR500GW-HD 블랙박스 디자인과 기능 리뷰 - 바로가기

- 2부 피타소프트 블랙뷰 DR500GW-HD 블랙박스 나만의 설치 노하우 후기 - 바로가기

- 3부 피타소프트 블랙뷰 DR500GW-HD 블랙박스 PC 전용 뷰어 사용법 - 바로가기

- 4부 피타소프트 블랙뷰 DR500GW-HD 블랙박스 Wi-Fi 연동방법 - 바로가기

- 5부 피타소프트 블랙뷰 DR500GW-HD 블랙박스 주행 후기 - 바로가기

 

리뷰 구성

- 5부 피타소프트 블랙뷰 DR500GW-HD 블랙박스 녹화영상 리뷰

주행영상, 주차영상, 주간 야간 영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쿨펀치와 함께 < 피타소프트 블랙뷰 DR500GW-HD 블랙박스 > 를 살펴보겠습니다.

다나와 필드테스트로 선정되어 작성된 리뷰 입니다.

" 본 사용기는 블랙뷰 Wi-Fi : DR500GW-HD 체험단으로 제품을 협찬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제가 직접 느낀 점과 장. 단점들을 가감 없이 솔직히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피타소프트 사이트 - 바로가기

피타소프트 블랙뷰 DR500GW-HD 블랙박스 상품 정보 - 바로가기

 

 블랙뷰 DR500GW-HD 블랙박스 주행 후기

블랙뷰 DR500GW-HD 블랙박스 제품 VR 영상

마우스로 이미지를 클릭 후 움직여 보세요.

피타소프트 블랙뷰 DR500GW-HD 블랙박스 케이스 구석구석 볼 수 있습니다.

  < 위 플래시 VR 영상은 쿨펀치 자체 제작 입니다. 허락 없이 불펌은 제작자를 아프게 합니다. 불펌금지 >

 

5차 리뷰 피타소프트 블랙뷰 DR500GW-HD 블랙박스 주행 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추운 겨울 기분 좋게 멋진 영상들을 담아야 되는데, 갑작스런 폭설로 멋진 낚시 행을 계획 했지만, 물거품이 되었습니다.

그래도 블랙박스 녹화 영상에 대해 알아봐야겠죠.

 

쿨펀치와 함께 피타소프트 블랙뷰 DR500GW-HD 블랙박스 주행 녹화 영상을 살펴보아요.

 

1. 주간 주행 영상

주간 동영상

 

테스트한 날 날씨가 좋았어야 되지만 폭설로 인하여 대낮인데도 조금 어둡게 찍혔습니다.

위 이미지 보면 멀리 있는 신호등 색상이 확대를 하지 않아도 구별 갈 정도 깨끗하게 녹화가 되었습니다.

Full HD영상 확대가 안 된 상태 원본 파일을 크롭해서 압축된 이미지 옆에 붙여 놓아 봤습니다.

아마 확대기능을 이용 한다면 더욱 멀리 있는 것도 확인 가능 할 거라 생각 되며, 멀리 있는 신호등의 색상이 모두 구별이 가능합니다.

 

피타소프트 블랙뷰 DR500GW-HD 블랙박스를 장착하고 주간 주행테스트를 실시하였으며

역시 Full HD 영상녹화를 지원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리뷰에 사용된 이미지 사이즈가 정해져 있어서 작은 이미지로 줄여 깨끗한 영상이라는 느낌이 없을 수 있지만

직접 Full HD 영상을 보게 된다면 와우 할 정도 입니다.

 

2. 야간 주행 영상

야간 동영상

 

며칠 째 계속된 폭설 속에서 야간 녹화 영상을 만들어 봤습니다.

역시 주간과 같은 결과 멀리 있는 신호등의 색상이 구별이 되었습니다.

 

다만 야간이라 신호등의 빛이 강해 빛 갈라짐 현상과 번짐 현상이 생겼습니다.

야간 촬영에 빛이 강하면 빛 갈라짐 현상과 번짐 현상은 어쩔 수 없는 현상입니다.

 

3. 야간 주차장 영상

야간 주차장 동영상

 

야간에 주차된 차량의 녹화 영상

주차된 차량의 주변에 빛이 별로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본적인 차량들의 외형과 주변 움직임 들을 모두 파악 할 수 있을 정도로 녹화가 되었습니다.

반대쪽 차선의 역광 상태에서도 무난한 녹화영상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4. 실내 주차장 영상

실내 주차장 동영상

 

거의 모든 전등이 꺼진 실내 주차장을 찾아 봤습니다.

역시 야외 주차 할 때의 성능처럼 깨끗하고 좋은 영상의 녹화를 보여 주고 있습니다.

 

 

5. 눈 녹는 영상 (DR500GW-HD 촬영)

눈 녹는 동영상

 

08일 아침 폭설이 내리는 아침 블랙박스 영상을 확인 하던 중 좋은 영상을 찾았습니다.

피타소프트 블랙뷰 DR500GW-HD 블랙박스가 촬영해준 산뜻한 느낌의 영상이라 함께 느껴보고자 올려 봅니다.^^

 

차량의 앞 유리창에 쌓여 있던 눈이 햇빛에 의해 조금씩 녹아내리는 영상

 

 

피타소프트 블랙뷰 DR500GW-HD 블랙박스를 사용해보고 와! 신기하고 성능 좋은 제품이구나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Full HD 고해상도 영상 녹화가 가능하고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라이브뷰가 지원 되어 컴퓨터가 없이도 녹화 영상 플레이와 영상을 저장 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어 활용도 면에서 최고 같습니다.

 

이상으로 피타소프트 블랙뷰 DR500GW-HD 블랙박스 주행 녹화영상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피타소프트 블랙뷰 DR500GW-HD 블랙박스 역시 다섯 손가락 안에 들어가는 블랙박스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남들 보다 앞서가는 모습 고객의 소리를 적극 반영해 주는 회사 사용자 입장에서 먼저 생각해 주는 피타소프트

 

100점 만점에 95점 드릴 수 있을 거 같아요.

-5점은 편경필터, 어른들을 위한 AV OUP 단자가 없다는 점을 들었습니다.

이외 점수는 최고점을 차지했다고 생각 됩니다.

 

요 며칠 눈이 정말 많이 왔습니다.

운전 조심 하시구요. 감기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